Life2020. 5. 23. 08:0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보람상조 고객센터 관련 정보

고객센터 주 업무와 대표번호

 

누군가의 장례를 치르는 일은 심적으로도 매우 힘든 일이지만, 꼭 하고 넘어가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그 자체만으로도 매우 복잡하고 고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최근에 가장 친한 지인의 부친상으로 장례식장을 방문한 적이 있긴 한데 코로나로 인해 문상객들이 거의 없더라구요. 이번 시간에는 보람상조 고객센터 관련 정보 및 대표번호에 대해 아래에서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아랫글을 참조해보세요.

 

 

지인의 상가집에 방문햇는데 코로나라 그런지 정말 조용했습니다. 조문객이 없긴 하지만 상조 서비스를 이용한 듯 해 보였습니다. 요즘에는 이러한 장례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조회사가 꽤 많기 때문에 대부분 장례를 치를 때, 상조회사를 이용하곤 합니다. 개인적으로 한다는 것 자체가 경황이 없는 상황이거든요.

상조회사는  자그마한 규모의 상조회사부터 큰 규모의 서비스까지 꽤 종류가 많은 편입니다. 간혹 뉴스에 불법이나 미등록, 다단계 업체들의 피해사례가 나오긴 해서 어떤 업체를 결정해야 할 지가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에는 상조회사가 정말 많은데 그중에서도 보람상조는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있는 업체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 상조 서비스를 제공한 지가 30년이 다 되어가고 있는 전통 있는 기업이기도 하죠. 간혹 홈쇼핑에도 상조 서비스 상품들이 많이 나오기도 하더라구요

 

보람상조 서비스 종류
보람상조 서비스 종류

 

보람상조 서비스 종류

보람상조에서는 매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례서비스만으로도 각종 프리미엄상품이 있으며, 각각의 상품은 장례용품 관련과 차량서비스 관련, 인력 도우미관 련과 기타서비스 등까지 다양한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람 상조 고객 센터를 통해 상품을 알아보고, 각 상품들의 특징을 꼼꼼하게 파악을 해야 고인은 물론 남은 가족들에게도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서비스에 세부적인 내용을 문의하고 싶은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장례를 치르는 도중 이와 관련된 내용에 대해 문의가 필요한 경우도 발생하는데, 일반적으로는 인력 도우미분들을 위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하게 해결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람상조 고객센터

 

 

보람 상조 고객 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은 두 가지로 나뉘는데, 첫 번째를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여 문의를 하는 방법이죠. 

상담원과 바로 연결이 되며 궁금한 점을 바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는 1588-7979 입니다

 

 

보람상조 고객센터
보람상조 고객센터

 

 

보람상조 온라인상담

두 번째로는 홈페이지상에서 온라인상담신청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온라인상담 신청은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뒤 이름과 연락처, 이메일과 내용과 함께 상담 시간을 남기면 정해진 시간에 상담사가 전화하여 상담이 진행됩니다.

뿐만 아니라 보람 상조 고객 센터에서는 다양한 지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임종 상황이 발생하였을 때,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등도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자주 하는 질문메뉴에서는 장례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에 대한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담하기 전 한 번 훑어보면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람상조 온라인상담
보람상조 온라인상담

 

참고로 조문예절 관련 정보도 홈페이지 나와 있는데 갈 때마다 헷갈리는 분들은 참조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급작스러운 이별에 대처할 수 있는 부고안내 서비스와 축복의 소식을 전달할 수 있는 청첩장제작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에 보람 상조 고객 센터는 인터넷 공식홈페이지를 들어가면 더욱 많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조의금 봉투 쓰는법 액수와 조문 예절

 

조의금 봉투 쓰는법 액수와 조문 예절

조의금 봉투 쓰는법 액수와 조문 예절 부의금 봉투 쓰는 방법과 조문 예절 최근에는 주위 분들의 결혼식보다는 장례식에 참석할 일이 많아진 나이가 되었습니다. 사회 분위기상 돌잔치도 안 간

moviemaker.tistory.com

부고 알림 문자, 빙부상 빙모상 백부상 뜻

 

부고 알림 문자, 빙부상 빙모상 백부상 뜻

부고 알림 문자, 빙부상 빙모상 백부상 뜻 부고 문자 보내는 양식 사람들은 언젠가 죽음을 맞이하게 되고 누군가의 죽음을 접하게 되기도 합니다. 사람이 이 세상에 태어나고 나서 죽음을 맞이

moviemaker.tistory.com

부조금 조의금 축의금 용어 정리 / 봉투 쓰는 법

 

부조금 조의금 축의금 용어 정리 / 봉투 쓰는 법

부조금 조의금 축의금 용어 정리 / 봉투 쓰는 법 부조금 얼마나 해야될까? 평소 결혼식이나 돌잔치, 장례식장에 가게 되면 부조금을 낸다, 부의금을 낸다 그런 말들을 많이 씁니다. 사실 축의금

moviemaker.tistory.com

장례후 인사말, 조문 답례 문자 길이별 총정리

 

장례후 인사말 모음, 조문 답례 문자 길이별 총정리

장례후 인사말 모음, 조문 답례 문자 정리 장례식 후 조문객들에게 보내는 답례 문자 상을 치르고 나면 직접 오신 조문객들이나 연락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게 됩니다. 모두 바쁘신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