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0. 6. 13. 08:03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KB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 정리

KB 체크카드의 베스트셀러 노리 체크카드

 

안녕하세요 KB 국민 노리체크카드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것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오늘은 국민 체크카드의 베스트 셀러 노리카드의 혜택 위주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체크카드라고 하기에는 혜택이 괜찮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거겠죠?

저도 후불 교통카드 겸 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체크카드가 바로 노리카드인 만큼 정말 혜택이 좋은 편입니다. 

노리 체크카드 발급 바로가기

 

 

최근에는 펭수 노리체크카드(펭카)가 출시될 만큼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죠. 

펭수 카드도 기본적으로 디자인만 다르지 노리체크카드와 혜택은 기본적으로 같습니다

 

 

펭카 정말 귀여워서 저도 이걸로 발급받았습니다. 한정판이라 안 받을 수가 없었어요.

 

 

 

KB 노리카드 혜택

 

 

첫 번째로 소개할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은 바로 대중교통비 10% 할인이에요.

요즘 체크 및 신카로 교통카드 많이 사용하죠? 요즘 교통비가 정말 많이 비싸졌는데요.

비싼 교통비를 할인받으면 저렴하게 탈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이것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더욱 저렴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죠!

통신비가 많이 나오는 분들 역시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어요.

이것을 이용해서 통신요금을 결제한다면, 더욱 저렴한 통신비를 이용할 수 있어요.

무려 2,500원을 환급해주기 때문에 비싸게만 느껴지는 통신비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죠.

 

 

혹시 영화를 좋아하시나요? 그러면 CGV에서도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만 원 이상 사용하면 35%를 환급해주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게 영화도 볼 수 있죠!

그 외에도 아웃백이나 빕스 등에서 이용한 금액의 20%를 환급받을 수도 있고요. 스타벅스에서도 20%나 환급받을 수 있어요~

거기다 에버랜드나 롯데월드에서도 무려 50%나 환급을 받을 수 있고요! 교보문고나 GS25시에서도 5%나 환급을 받을 수 있죠.

 

게다가 연회비가 없다는게 정말 맘에 듭니다.

이렇게 혜택만 따지고 보면 환급할인이 쏠쏠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는데요~

다만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을 받으려면 몇 가지 주의사항을 참고해야 해요.

 

 

이용실적 안내

 

 

대중교통과 이동통신 요금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 금액이 30만 원 이상이어야 하고요.

나머지 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이 20만 원이 넘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래서 내가 전월 이용실적이 충족되는지 잘 체크해 가면서 이용하는 것이 좋겠죠!

 

 

전월이용실적이 20만 원에서 30만 원 사이라면 1만 원까지 월간 통합할인한도가 적용되고요.

30만원 이상이 되면 2만원까지 월간 통합할인한도가 적용된답니다.

 

그리고 50만원에서 100만원 사이의 실적이 충족되면 3만원까지의 월간 통합할인한도가 적용되고요.

100만원 이상의 전월이용실적이 충족되면 5만원의 월간통합할인한도가 적용된답니다.

이것을 참고해서 할인 혜택을 받아보시면 될 거 같아요.

 

 

노리카드로 해외에서 이용을 하려면 국제 브랜드별 해당 마크가 부착된 가맹점 및 CD/ATM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일반 가맹점 이용 시에는 승인 시점 즉시에 계좌에서 출금되고, 

무승인 점포나 항공, 렌터카, 호텔, 무인주유기 등 여행 및 여가 관련 업종에서는 전표 매입 시점에 계좌 출금되기 때문에, 나중에 계산되는 금액이 환율에 따라 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KB 국민 노리체크카드의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기왕 카드를 사용할 거면 나에게 유리한 혜택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는게 좋죠.

가뜩이나 요즘은 신용카드 혜택도 줄어들고 있는데 이런 상황에서 노리카드의 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혜택들을 잘 알아보고 나에게 적합한 카드를 찾아서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관련글>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인터넷 모바일 둘 다 가능!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신청 / 방법 안내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신청 / 방법 안내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신청 방법 온라인으로만 신청할 순 없을까? 요즘은 시대가 변함에 따라 예전처럼 직접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핸드폰이나 컴퓨터로 금융거래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moviemaker.tistory.com

[신용등급 점수표] 신용등급과 신용점수 올리는 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