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0. 6. 16. 01:42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노스랩 키즈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로 면역력 개선을?

아이들을 위한 키즈 유산균 추천

 

요즘처럼 면역력 챙기기가 가장 중요할 때, 기본적으로 몸이 약한 어린이와 노인은 정말 걱정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께서는 아마 기본적으로 아기 때부터 매일 유산균을 챙겨주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오늘은 노스랩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유산균 관련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시중에 정말 유산균 종류가 많잖아요. 저도 아이 아토피 피부 때문에 매일 변을 보는 게 정말 중요해서 유산균을 꽤 신경 쓰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산후조리원에서 추천하는 걸로 보통 시작하다가 나중에는 정말 시중에 좋다는 유산균은 다 사본 듯 합니다.

아이가 매일 아침저녁으로 먹는 유산균인 만큼 성분도 꼼꼼히 확인해 보고 안전하게 먹일 수 있는 제품인지 많이 알아보고 있어요.

 

 

아무튼 그동안 여러 유산균을 거쳤는데 락토핏을 거쳐서 노스랩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제품까지 오게 됐죠.

노스랩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와 키즈 유산균은 유한회사 일성랩이라는 국내 기업에서 생산하는 제품입니다.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인 듀폰다니스코사와 로셀사의 균주를 사용했다고 하죠.

 

 

프로바이오틱스란

여기서 먼저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자면 최초로 메치니코프가 사용한 개념입니다.

몸에 유익한 유산균을 먹음으로서 면역 기능을 개선하거나 배변을 도와 변비를 완화하고, 감기를 예방하는 효과를 가져오는 걸 말합니다.

대표 균주로는 락토비실러스와 비피도박테리움 계열의 균주가 면역세포를 활성화하고 유해균을 억제한다고 합니다.

 

 

 

 

 

 

제품 안내를 보면 아이를 먹이는 데 가장 중요한 조건인 성분까지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노스랩 키즈 유산균은 열해 약한 균들을 최대한 살아서 배송하기 위해 콜드체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냉장 시설과 단열백을 통한 냉장배송을 통해 신선식품으로 구분되어 배송된다고 합니다.

투입균 수 150억, 유통기한 끝까지 살아있는 보장균수 30억 균주가 된다고 합니다.

겉 포장은 편리하면서도 위생적인 포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보관과 관리가 쉽도록 외부산소와 습기, 빛 차단까지 이루어질 수 있는 효율적인 개별스틱으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는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어 대장에 잘 도착할 수 있게끔 역할을 하는 성분입니다.

식이섬유나 프락토 올리고당 같은 부원료가 그런 거죠.

노스랩 키즈 유산균은 프리와 프로가 함께 들어간 신바이오틱스(Syn-biotics)제품입니다.

 

 

노스랩 유산균에는 그리고 착색료, 합성향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이산화규소, HPMC 이 다섯가지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습관 배변 활동이 건강에는 엄청난 영향을 미친다는 것 알고 계시죠?

한창 활발한 아이들이 변비가 있다면 정말 그 고통은 너무 힘들 것 같습니다.

유산균을 통해 건강한 배변활동도 도움을 받아볼수 있으니 꾸준히 챙겨 먹는다면 다양하게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장내 유익한 균들이 많이 증식되면 유해균 성장을 방해하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나 아토피가 있는 아이들은 몸의 열 관리를 잘 해줘야 됩니다.

배변활동이 용이하지 않으면 몸에 열이 차게 돼서 그게 열꽃으로 나타나게 되거든요. 그래서 주기적으로 변을 보는 게 정말 중요하죠.

 

 

그리고 감기나 병원에 자주 내원하는 아이들의 경우 항생제를 자주 먹게 되죠. 

이때에도 꼭 유산균을 함께 챙겨 먹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이제는 습관적으로 매일 아침 한 포 뜯어 먹이고 부모님도 함께 챙기면 가족들의 건강한 습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다양한 장점을 가진 노스랩 키즈 유산균을 주기적으로 복용하면 우리아이의 장건강과 함께 면역력까지 함께 챙겨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가족 유산균 노스랩으로 한번 고민해 보시고 보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엘포비플로라 유산균 L4B 플로라가 몸에 좋은 이유

 

엘포비플로라 유산균 L4B 플로라가 몸에 좋은 이유

엘포비플로라 유산균 L4B 플로라가 몸에 좋은 이유 장건강 유산균이 중요하다는 사실 알고 계십니까? 나이가 점점 들면 들수록 우리의 몸에는 어쩔 수 없이 적신호가 나타나게 됩니다. 그 사실을

moviemaker.tistory.com

종근당 아이커 가격과 효과 구매 정리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