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0. 9. 11. 08:24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종근당 아이커 가격과 효과 구매 정리

아이커 키컸으면 키컸으면!

 

종근당은 여러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대한민국 인기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에서 나오는 인기 제품으로는 랏토핏, 아이커, 프로바이오틱스 등이 있죠. 

오늘은 부모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의 키 건강을 책임지는 종근당 아이커의 가격과 후기, 효과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종근당 아이커가 부모님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게 된 시기는, 동사의 다른 제품인 락토핏이나 프로바이오틱스 같은 영양제의 효과가 관심을 받으면서부터입니다.

사실 가장 궁금한 점은 그거죠. 이걸 먹고 아이의 키가 정말 크는 걸까?

 

 

종근당 아이커는 키 성장은 물론이고 어린이 영양 균형에 도움이 되고, 면역력을 튼튼하게 만드는 것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그 핵심 성분은 어린이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HT042)에 있다고 합니다. 황기추출물은 이미 식약처에서 인정을 받은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 원료입니다. 

아이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D와 칼슘, 아연도 들어 있습니다.

 

 

아이커 기본 스펙

기본적인 아이커의 주요 성분과 섭취 관련 정보입니다.

 

 

주요 기능성 원재료: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산화아연, 해조 칼슘 등 

기능성 내용: 생리활성기능 2등급 검증.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성분이 포함

제형: 딸기 맛이 나는 노란 주황색 분말 형태

섭취량: 1일 1회, 1회 1포를 우유와 함께 섭취 

주의 사항: 임산부 및 수유 여성은 섭취에 주의하여야 하며, 특정 원료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시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 후 복용해야 함 

 

 

종근당 아이커를 섭취하기 좋은 나이

아이커를 섭취하기 가장 좋은 나이는 성장판이 활발하게 활동하는 5~18세입니다.

보통 13세 전후로 키가 급격히 크기 시작하죠. 키가 크는 골든 타임이라고 하죠. 

그래서 키가 좀 작게 되지 않을까 걱정이 돼서 미리 준비하기 가장 중요한 나이는 8~12세 정도부터가 아닐까 합니다. 이 때가 아이의 키 성장을 위한 영양 기반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죠. 종근당 아이커 가격의 비싸고 적음을 떠나서 말이죠

 

 

15세 전후(13~18세)로 성장판이 조금씩 닫히게 되는 2차 성징이 오게 됩니다. 그 이전부터 키 크는 성장판 기반을 잘 만들어주면 2차 성징 후에도 원활한 성장이 이루어집니다. 물론 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남자아이 같은 경우는 20대 이후에도 신장이 더 클 수 있다고도 하죠. 

아무래도 어린 시절부터 성장판을 잘 관리해 주는 것이 성인이 되어서도 좋은 영향을 미칠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이의 키는 유전적인 요인이 약 20%고 후천적인 요인이 약 70%이라고 합니다. 어릴 적 식습관, 영양 상태 그리고 투자로 유전자를 극복하고 큰 키가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부모의 작은 키로 아이의 신장이 걱정된다면 종근당 아이커를 먹어보는 것도 도움이 될듯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 아이의 튼튼한 신체를 위해서 건강기능식품 구매에 고가를 투자했는데, 아이가 먹는 것을 거부하면, 부모님들은 정말 속상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아이커는 당류와 첨가물을 줄였음에도 불구하고 아이들 입맛을 사로잡는 맛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아이가 한 방울도 남기지 않고 마신다면, 종근당 아이커 가격 하나도 아깝지 않겠죠? 제일 걱정되는 당류, 유해 첨가물 걱정 없이 먹여봐도 될듯합니다.

한 포씩 포장이 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휴대가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학교나 학원에 가는 학생들에 가방에 쏙 넣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종근당 아이커 제조과정

제조과정만 봐도 꼼꼼하게 이루어지는데요 8단계의 원료 공정과 26단계 제조 및 품질관리가 진행됩니다.

어린이가 먹는 식품은 더 깐깐하고 안전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4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기본적으로 종근당 아이커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는 않더라구요.

자세한 가격은 온라인에 직접적으로 노출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아이의 키 성장 전문 담당자를 통한 전화 유선 판매를 기본으로 하고 있어서 온라인상에는 정책상 가격 노출을 잘 안하더라구요. 본사 홈페이지에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본사 페이지를 살펴보니 본사에서 상담을 신청하고 구매하면 거의 전국 유통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의 나이, 키, 성별 등 기본 정보를 남기면 컨설턴트로부터 상담 전화가 옵니다.

자세한 상담 후에 정확한 가격정보와 함께 구매를 권유하게 됩니다. 

 

 

결론은 본사에서 종근당 아이커 가격까지 꼼꼼하게 상담받고 제품을 구매하면 유통기한부터, 유통과정까지 더 확실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략적인 가격대만 말씀을 드리자면 12g x 30포 1박스 기준 20만 원대 중후반~30만 원 대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가끔 이벤트를 통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구요.

 

종근당 아이커 후기

주위 분들을 통해서 종근당 아이커 후기를 들어보면.. 사실 가장 궁금한 건 키가 컸냐.. 그거죠.

'사실 먹지 않았었다면 이렇게 안 컸을텐데 아이커를 먹어서 더 큰 것 같다'라는 대답이 가장 많은데요.

한 아이를 통해 비교군을 설정하기가 불가능하기도 하고, 부모님의 기대와 바램이 들어간 대답이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확실한 건 먹기 이전보다 면역력이 좋아져서 훨씬 건강하다는 반응은 있었습니다.

딸기맛이라 먹는데 거부감도 없었구요. 우유에 타먹거나 시리얼에 섞어서 먹기도 하구요.

 

 

친구들 사이에서 농담으로 하는 말이지만 부모가 얼굴은 못 물려주지만.. 남자는 키다..

그래도 남자라면 185cm정도 되면 어디가서 꿀리지 않는다 라고 하더라구요. 얼굴은 고칠 수 있다.

객관적인 통계는 없지만 예로부터 키가 큰 사람이 자신감도 있고, 돈도 잘 벌고, 커서 더 매력적인 배우자를 맞이한다는 심리적인 믿음과 이야기가 구전으로 내려오고 있습니다. 사실 제 주위를 봐도 정말 그런 친구가 많구요.

그만큼 내 자식이 만약 조금이라도 키가 더 컸으면 하는 바람이 어느 부모님이라도 있게 마련입니다. 

이 영양제가 물론 아이의 키에 직접적인 요인이 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과 효과, 후기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관련글>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3 / 종근당건강 회사 및 제품 종류 정리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3 / 종근당건강 회사 및 제품 종류 정리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3 / 종근당건강 회사 및 제품 종류 정리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이번 시간에는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제품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그

moviemaker.tistory.com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좋은 비타민 고르는 3가지 방법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좋은 비타민 고르는 3가지 방법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좋은 비타민 고르는 3가지 방법 비타민 종류와 효능 많은 분들이 평소 생활하실 때 만성피로 회복을 위해 매일같이 드실 비타민을 찾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moviemaker.tistory.com

노스랩 키즈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로 면역력 개선을?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장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장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장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차이 요즘 시기가 시기인 만큼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

moviemaker.tistory.com

엘포비플로라 유산균 L4B 플로라가 몸에 좋은 이유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