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1. 2. 22. 01:15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엘포비플로라 유산균 L4B 플로라가 몸에 좋은 이유

장건강 유산균이 중요하다는 사실 알고 계십니까?

 

나이가 점점 들면 들수록 우리의 몸에는 어쩔 수 없이 적신호가 나타나게 됩니다. 그 사실을 깨달았을 땐 이미 신체적으로 한참 망가지고 난 후일 수도 있으니까 건강은 챙길 수 있을 때 챙겨야 하겠죠. 요즘은 특히나 미리 몸을 돌봐야 한다는 인식이 강해져 일찍이 건강기능식품을 먹어주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괜찮은 유산균을 하나 추천할까 합니다.

 

 

장염으로 인한 설사를 걸려본 사람만 안다는 장건강

간혹 장염에 걸려보신 분들은 잘 아실 겁니다. 정말 괴로운 게 장이 나빠졌을 때거든요. 시도 때도 없이 화장실에 가야 되는데 그것만큼 고역이 없습니다. 평소에 장건강이라고는 사실 끼니를 제때 챙겨 먹는 거 말고는 저도 신경을 잘 못 썼거든요. 식습관과 식생활이 가장 중요합니다. 장 트러블이 생기고 나서야 평소에 건강한 장만큼 일상생활에서 중요하고 소중한 건강이 없다고 느껴질 만큼 장건강은 중요합니다. 비타민이나 영양제는 잘 챙겨 먹으면서도 장에 좋은 약은 사실 놓치고 지나갈 때가 많죠. 그래서 오늘 L4B 유산균을 소개할까 해요.

 

엘포비플로라
엘포비플로라

 

장건강이란 무엇인가?

장건강은 유산균은 섭취해주었을 때 여러 긍정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브랜드가 정말 다양해서 무엇을 골라야 할지 혼란을 주기도 하죠. 엘포비플로라는 이미 여러 사람에게 좋은 평을 받은 바가 있는 제품인데요. 가격도 저렴한 데다가 관련 성분들이 아주 고루고루 잘 들어가 있기도 해요. 계속 바쁘고 정신없는 생활을 하면서 제때 끼니를 챙겨 먹지 못하고 있거나 배달 음식이나 야식을 자주 먹다 보면 몸에 이상 증세가 나타나기 마련이에요.

 

장건강
장건강

 

장이 건강한 상태에 대한 정보

장이 건강한 상태라는 것은 음식물이 위와 소장, 대장을 거치고 지나갈 때 문제없이 적절히 기능한다는 겁니다. 사람의 장 속에는 약 100조 개 이상의 유익균과 유해균이 조화를 이루면서 살고 있습니다. 그 비율은 유익균이 8, 유해균이 2 정도의 비율을 이루고 있죠. 좋은 균만 살고 있는 건 아니에요. 만약 몸속의 미생물의 비율이 8:2로 안정화가 되면 인체의 면역기능이 강화됩니다. 장건강이 좋아져서 원활한 배변 활동도 자연스럽게 따라오게 되죠.

 

장건강
장건강

 

이러한 장내 균형이 언제 깨지냐면 바로 불규칙한 식습관, 노화나 스트레스로 인해 오게 됩니다. 간혹 어쩔 수 없이 항생제를 먹게 되는 경우도 장 내 균이 다 죽어서 설사를 하게 되는 경우도 있죠. 그렇게 장내 균형이 깨지면 유익균은 줄어들고 대장균과 같은 유해균이 증가하게 됩니다. 결국 장질환, 알러지나 면역질환, 나아가 암 발병률을 높이는 요인이 될 수도 있죠. 엘포비플로라를 통해 유해균을 어느 정도 억제해줘야 한다는 겁니다. 

 

엘포비 플로라
엘포비 플로라

 

 

엘포비 플로라 제형

 

 

먹는 유산균의 종류는 정말 다양한데 가루로 되어 있는 것도 있고 이것처럼 캡슐형으로 되어 있는 것도 있어요. 엘포비 플로라는 비피더스균에 초점을 맞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한 박스에 60칼셀 들어있습니다. 10개씩 6개 소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휴대하기 간편합니다. 혼자 먹는다면 두 달 정도의 분량입니다. 하루에 한 캡슐을 섭취하는 것만으로 부족한 유산균을 채워줄 수 있으니까 간편하게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겠죠. 한 알 금방 삼키면 끝나버리는 것이라 간편성을 고려하면 엘포비플로라 같은 캡슐형이 훨씬 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내 몸이 튼튼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찾아보게 되는 만큼 어떠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지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필요할 텐데요. 한 캡슐에 100억 마리 프로바이오틱스 균주가 참 알차게 들어가 있으므로 부족함을 느낄 염려는 없을 것 같네요. 나이가 들어갈수록 몸 속에 줄어드는 피비더스균에 초첨을 맞춘 성인의 장건강을 위해 특화된 유산균제품 '엘포비 플로라'. 그리고 식약처의 기능성 인정을 받은 락토바실러스 균 4종과 비피더스 균 3종도 들어가 있는 걸 발견할 수 있죠.

 

엘포비 플로라
엘포비 플로라

 

여기에 프락토 올리고당도 더해져서 원활한 장 활동을 도와주게 됩니다. 간단하게 말해 몸속의 균들의 균형을 맞춰주면서 화장실도 잘 가게 하고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한다는 거죠. L4B 엘포비 플로라는 임산부들을 위한 유산균으로도 좋다고 합니다.

 

엘포비 플로라
엘포비 플로라

 

그리고 성인만을 위한 제품만 있는 건 아니고 아이들을 위한 유산균 제품으로 MIA L4B키즈도 있습니다. 아이들은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거의 매일같이 물처럼 먹는 일상 건강보조제로 유산균을 먹곤 하죠. 1박스에 30포, 60포 패키지로 들어있습니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정상적인 세포성장과 면역기능을 잘 작용하게 만드는 영양소인 아연이 들어있어요. 아이들이 먹는 유산균의 맛은 은은한 단맛과 상큼한 향이 나서 어린이들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엘포비 플로라
엘포비 플로라

 

무엇이든지 꾸준함이 참 중요하기에 거르지 말고 먹는 게 필요할 것 같아요. 그래야 더욱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죠.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있다면 규칙적인 생활을 해나가는 것이에요. 쉽지 않겠지만 인스턴트 식품을 조금 줄이면서 건강하게 식사를 해나가면 엘포비플로라의 긍정적인 역할까지 더해져 장 건강을 지킬 수 있을 거예요.

 

<관련글>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장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장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장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차이 요즘 시기가 시기인 만큼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

moviemaker.tistory.com

노스랩 키즈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로 면역력 개선을?

 

노스랩 키즈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로 면역력 개선을?

요즘처럼 면역력 챙기기가 가장 중요할 때, 기본적으로 몸이 약한 어린이와 노인은 정말 걱정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께서는 아마 기본적으로 아기 때부터 매일

moviemaker.tistory.com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좋은 비타민 고르는 3가지 방법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좋은 비타민 고르는 3가지 방법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좋은 비타민 고르는 3가지 방법 비타민 종류와 효능 많은 분들이 평소 생활하실 때 만성피로 회복을 위해 매일같이 드실 비타민을 찾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비

moviemaker.tistory.com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가격 정말 살이 빠질까요? 효과 및 후기 정리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가격 정말 살이 빠질까요? 효과 및 후기 정리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가격 정말 살이 빠질까요? 올컷다이어트 직접 써본 분들의 후기 종근당에서 중년의 체지방을 빼기 위해 나온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올컷다이어트인데요. 배우 오윤아 씨

moviemaker.tistory.com

모유유산균 BNR17 일반 유산균과 무엇이 다를까

 

모유유산균 BNR17 일반 유산균과 무엇이 다를까

모유유산균 BNR17 일반 유산균과 무엇이 다를까 김희선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안녕하세요! 요즘은 현대인들의 바쁜 생활로 밀키트나 간편식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인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