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0. 9. 16. 09:31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알려드립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드 포인트

 

요즘은 각 카드를 이용하면 포인트를 쌓아주는 제도가 많습니다.포인트 적립 제도는 꽤 오래 전부터 있어 왔지만 계속 혜택의 내용은 바뀌고 있죠.

평소 카드에서 적립하는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되고 있는지 신경을 쓰지도 않을 때가 많은데요, 가끔 들어가 보면 은근 쏠쏠하게 쓸 수 있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오늘은 아래에서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를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

Smore 나 하이세이브, 러브카드도 있지만 가장 많이 쓰이는 게 마이신한 포인트에요

 

 

신한카드의 대표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데, 1포인트 이상 적립이 되면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게끔 하죠. 

 

 

여기서 1포인트는 1원으로 책정되는데, 1포인트씩 현금 사용 가능하니 더욱더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마이신한포인트는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이 가능한데, 쇼핑은 물론이고 외식이나 주유에서도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공과금도 납부할 수 있고, 문화생활, 금융에서도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다양한 곳에 사용이 가능하니 꽤 쏠쏠한 이득이 아닐까 싶어요. 

 

 

 

마이신한 포인트 조회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마이신한포인트 조회는 이쪽으로 가보시면 됩니다. 로그인하셔야 되요

 

포인트 가맹점은 본인의 지역을 검색하면 가맹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오프라인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먼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가맹점을 볼까요?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의 경우, 포인트가맹점이라고 로고 스티커를 붙여놓습니다.

매장 이용 시에는 문 앞에 붙은 로고 스티커를 확인하고 이용하면 되겠죠! 가맹점이 어딘지 잘 모른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검색해보는 것도 좋은 방안이 될 것 같습니다.

 

 

백화점에서도 이 포인트를 얼마든지 사용을 할 수 있답니다.

롯데백화점의 경우, 1포인트당 1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여기서 알아야 할 것은, 포인트를 그대로 쓸 수 있다는 것이 아니랍니다. 롯데백화점 상품권 데스크에서 포인트를 백화점 상품권으로 바꿔야 이용이 가능하죠! 

 

롯데백화점뿐만이 아니라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도 마찬가지입니다.

롯데와 신세계의 경우, 5천 포인트부터 5천원권으로 교체가 가능하고요. 그리고 현대백화점만 유일하게 1만 원권부터 교체가 가능하다고 해요.

AK플라자나, 갤러리아 백화점에서도 얼마든지 결제가 가능한데요. 여기서는 직접 포인트 결제를 할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단, 갤러리아백화점의 경우 제휴카드 회원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죠. 

마트 종류로는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가 됩니다.

 

 

주유소는 현대오일뱅크랑 GS칼텍스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지방세, 국세도 포인트로 가능하고요, 은행이나 CD기 ATM기에서도 포인트로 납부 가능합니다. 단 ARS는 안됩니다.

 

 

 

그 중 특이한 건 자동차나 손해, 화재, 다이렉트 상품 납부까지 신한카드 포인트로 납부할 수 있네요.

 

 

2. 온라인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온라인에서 쓸 수 있는 신한카드의 포인트 사용처는 어느 곳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먼저 올댓쇼핑이 있는데요. 올댓쇼핑은 올댓쇼핑몰과 플러스파트너 이렇게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는데, 이 두 곳 모두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중에서는 홈쇼핑 몰도 있는데요. CJ mall이나 GS Shop, 그리고 롯데아이몰도 사용이 가능해요. 

옥션, G마켓, SSG.com, 롯데닷컴, 인터파크 결제금액의 100%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그 외에도 LG패션이나 K2, 블랙야크, 인디안모드, 노스페이스, OS아웃도어닷컴, 엠에스존, 린코리아, 에코로바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죠! 

 

실생활에서 많이 쓰이는 이마트나 홈플러스, 롯데마트, GS슈퍼마켓, 롯데면세점, 롯데 인터넷면세점 등에서도 얼마든지 사용이 가능해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아서 마이신한포인트는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 외에도 사용할 수 있는 곳을 알고 싶다면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해 보시면 될듯합니다.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를 한 번 알아봤는데요, 자기도 모르게 쌓여가는 포인트를 알뜰하게 쓰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관련글>

신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과 신청방법

농협 체크카드 발급 방법, 카드 추천

 

농협 체크카드 발급 방법, 카드 추천

농협 체크카드 발급 방법, 미성년자 카드 추천 미성년자는 농협 체크카드를 어떻게 재발급받으면 좋을까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쓰시는 농협 체크카드를 발급받는 방법과, 그 중 가장 인기있는

moviemaker.tistory.com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사용 방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