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mm Director2020. 10. 13. 00:43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아이패드 싸게 사는법 아이패드프로 4세대 11인치

아이패드 싸게 사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이른바 스마트폰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이어폰부터 시작하여 태블릿 피씨, 스마트워치, 노트북 등 스마트폰과 같은 소프트웨어를 쓰는 전자기기들 또한 한 해가 다르게x발전해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곧c아이패드 에어 4와 아이폰 12 출시일이 다가오고 있네요.

오늘은 아이패드 싸게 사는 법과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애플 제품의 경우 애플워치, 아이패드, 아이폰, 맥북 등 기기 간 연동이 매우 편리합니다.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시스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뭐 그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물론 스마트폰으로도 많은 걸 할 수 있지만, 아이패드를 통해 더욱 본격적인 디자인작업 등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무선 키보드를 통한 문서 작성, 큰 화면으로 동영상 시청 등이 가능한 만큼, 최근 들어 예전보다 더 많은 분이 아이패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신 것 같아요.

 

 

하지만 아이패드를 선뜻 사기에는 가격 부담이 느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죠.

스마트폰과 거의 비슷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만큼, 왠지 아이패드를 추가로 살 때는 더더욱 망설여질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아이패드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많은 분이 현재 아이패드 싸게사는 법을 찾고 계시더라구요. 정가 주고 사면 호구다! 라는 말이 있는 만큼, 사실 아이패드를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답니다.

 

 

아이패드 싸게 사는 법,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아이패드를 싸게 사는 방법 네 가지

 

 

첫 번째 가격비교 사이트 활용 

바로 쿠팡, 티몬, 혹은 다나와 등 가격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여 최저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매장에 방문할 경우 정가를 주고 구매를 해야 하지만, 인터넷을 통해 최저가로 판매 중인 사이트를 골라 잘 살펴본 다음 그만큼 더욱 알뜰하게 구매가 가능하겠죠?

또한 각종 사이트에서 여러 가지 쿠폰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사이트에서 제공한 쿠폰이나 통신사 할인, 카드 할인 등을 적절하게 이용하면 더욱 저렴한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일명 영끌 쿠폰 신공이라고 할 수 있죠.

 

 

두 번째 아이패드 싸게사는 법

바로 대형마트에서 상품권을 이용하여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 프리스비 등 여러 전자제품 매장이 존재하지만 

그 중에서 가장 접근하기 편하고 이벤트를 자주 여는 곳은 바로 하이마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이마트에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통해 구매를 진행할 경우 아이패드 뿐만 아니라 맥북, 애플워치 등 다른 애플 제품들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관련글>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사용 방법

 

 

아이패드 싸게 사는법 세 번째

 

 

바로 애플 공식스토어에서 교육할인을 받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애플 공식사이트에 접속한 후, 맨 하단을 보시면 '교육' 탭에서 '대학 생활을 위한 제품 쇼핑하기'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을 텐데요!

바로 이 메뉴에서 아이패드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대학 재학생이나 교직원이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패드 에어 3을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정가는 629,000원에 교육할인가가 599,000원이니 30,000원 할인받은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겠네요!

 

 

네 번째 아이패드 싸게 사는 법

만약에 주위에 대학생이 있다면 학생복지스토어를 노려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학생복지스토어는 대학생을 위한 교육 할인 스토어로 대학생 인증 후에 가격을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위에 아는 대학생이 있으면 쓸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물건 자체를 너무 많은 사람이 노리다 보니 학생복지스토어에서도 자주 품절이 되긴 합니다.

어쨌든 잘 노리다 보면 아이패드를 싸게 살 수 있긴 합니다.

 

 

 

아이패드 시리즈 종류

 

 

자 그럼 참고로 아이패드의 최신 기종에 대해서 출시 순서와 함께 간단하게 알아볼까요?

 

 

일단 아이패드는 총 네 가지 시리즈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패드 프로 시리즈(고급) / 아이패드 에어 시리즈(중급)  / 아이패드 시리즈(보급) / 아이패드 미니 시리즈(휴대형)

출시 초기에는 iPad 단일 모델만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다양한 크기와 성능이 다른 라인의 모델이 등장했습니다.

참고로 각 모델별 원조 격인 1세대의 출시년도를 보자면

아이패드 프로 1세대는 12.9 (2015) / 아이패드 에어 1 (2013)  / 아이패드 1 (2010) / 아이패드 미니 1 (2012) 입니다.

 

 

2020년 현재 가장 최신 모델

아이패드 프로는 플래그십 라인업으로 11형 iPad Pro (2세대)  / 12.9형 iPad Pro (4세대) 가 최신형입니다.(2020)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는 2018년에 11형 1세대가 새로 등장해서 2020년 3월에 2세대로 나왔지만,

12.9형 4세대와 같이 나오면서 4세대로 불리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는 iPad Air (4세대 10.9인치 2020) 

아이패드는 iPad (8세대 10.2인치 2020) 

아이패드 미니는 iPad mini (5세대 7.9인치 2019)가 최신 기종입니다.

 

 

화면의 크기는 프로 > 에어 > 아이패드 > 미니 순입니다.

성능만 놓고 보자면 프로 > 에어 = 미니 > 아이패드로  보는 게 맞습니다.

 

이렇게 오늘 아이패드 싸게 사는법을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각각 방법마다 장점이 있기 때문에 나에게 잘 맞는 방법을 찾아 구매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

 

<관련글>

아이폰 용량 늘리기, 저장 용량 확보 방법 정리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 센드애니웨어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 센드애니웨어

아이폰 사진을 컴퓨터로 옮기는 쉬운 방법 아이폰 아이패드 입문자를 위한 정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사용하기 시작하면 사진을 옮길 때 많은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뿐 아니라 윈도우

moviemaker.tistory.com

애플 아이맥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imac data recovery program

맥북프로 15인치 중고맥북 쿨거래 후기 / macbook pro 2017

 

맥북프로 15인치 중고맥북 쿨거래 후기 / macbook pro 2017

4월에 아이폰 아이패드 이후로 처음 애플을 쓰게 되면서 설랬던 마음을 썼던 적이 있습니다. [6mm Director] - 애플 세계로 입성 / 파이널 컷 프로 어느덧 사무실에서 아이맥을 쓰는데는 얼추 적응

moviemaker.tistory.com

애플 세계로 입성 / 파이널 컷 프로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