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1. 1. 14. 01:48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천수애진 가격, 꼼꼼하게 따져본 뒤 구매하세요

윤세아 마시는 천수애 콜라겐 소개

 

이전과 다르게 요즘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역시 피부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데 그러함에 있어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영양소가 바로 저분자 콜라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는 정말 많은 콜라겐 제품이 있지만 꾸준하게 섭취해야 하는 만큼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부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정보를 한 번 참고해 보세요.

 

 

지난번에 윤세아 화장품 천수윤진을 한 번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천수윤진 가격, 어느 정도 할까요?

 

천수윤진 가격, 어느 정도 할까요?

천수윤진 가격, 어느정도 할까요? 윤세아 화장품 천수윤진 크림 이전과 다르게 현대화 시대에는 미세먼지부터 황사, 환경오염이 심각해 짐에 따라 많은 사람이 피부관리를 위해 남녀노소 구분

moviemaker.tistory.com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윤세아 콜라겐으로 유명한 화장품인 천수애진입니다. 

 

 

천수애진 화장품 특징

 

천수애진
천수애진

 

천수애 진 가격에 앞서 제품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천수애는는 국내 최초 식약처 인정 2중 복합기능성 콜라겐 제품입니다. 머리카락 한 올 단면 1/125,000 굵기의 미세입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천수애진의 주요 원료는 히알루론산이며, 부원료는 14종 혼합추출물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선 히알루론산은 일반적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안전한 원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더욱 건강하고 유연한 피부를 촉진하며 뼈의 윤활유 유지와 관절통을 완화함과 함께 바른 상처 치유, 위산 역류 증상 완화, 안구 건조증 치료, 골다공증 및 방광 통증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천수애진 외형 소개

 

천수애진
천수애진

 

생긴 건 작은 사이즈의 병에 들어있습니다. 한 상자에 30개의 앰플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하루에 한 병, 한 달 동안 마시면서 피부를 관리하는 형태라 꽤 편합니다. 피부 건강기능식품인 이 작은 병을 하루에 한 병씩 챙겨 드시면 되는 형태라 눈에 잘 보이는 곳에 두시면 잊지 않고 드실 수 있습니다. 혹은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직장이나 학교에서도 드실 수 있습니다. 나이 드신 분들도 피부 관리를 위해 많이 드신다고 하더라구요.

 

 

먹는 콜라겐이 다 피부에 좋은가요?

 

먹는 콜라겐먹는 콜라겐
먹는 콜라겐

 

콜라겐이 피부에 좋다는 건 아마 잘 아실거에요. 하지만 닭발이나 족발 같은 콜라겐은 입자가 굵어서 사실 피부에 그렇게 좋은 건 아니라고 합니다. 피부에 섭취가 되려면 작은 입자 구조를 가진 콜라겐을 섭취해야 한다고 해요. 일반 식품에 들어가는 콜라겐이 아닌,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로 인체 실험한 결과 11중 피부 개선의 효과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먹는 건강기능식품은 일반적으로 정관장같이 쭉 짜 먹는 형태 많이 익숙하실 거에요. 이 제품은 흡수가 잘되는 마시는 콜라겐 형태로, 병에 담긴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천수애진 화장품의 효과

 

 

천수애진은 눈가주름 육안평가, 개선시키며, 피부탄력 개선, 피부보습 개선, 총체적 피부탄력 개선, 주름깊이 개선, 피부거칠기 개선, 평균 거칠기 개선까지 피부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천수애진 실험
천수애진 실험

 

천수애진은 보여지는 피부 표면은 물론이고 피부 속 끝까지 촘촘하게 채워주는 제품입니다. 천수애진 가격을 알아보시는 분들 대부분 재구매를 할 정도로 피부의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인정한 화장품

 

천수애진천수애진
천수애진

 

해외 언론에서도 2018년 LA 타임스에 소개될 정도로 알려졌던 천수애진. 그렇기 때문에 천수애진 가격을 알아본 뒤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당시 기사에서는 천수애진의 주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소개하며 제품의 기능성에 주목했었습니다.

 

 

천수애진 가격

 

 

저분자 콜라겐 제품은 홈페이지상에는 공개적으로 가격이 나와 있지 않더라구요. 여기저기 찾아봐도 천수애진 가격 역시 쉽게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알아보는 방법으로는 인터넷으로 상담이나 문의를 해야 알 수 있는데, 아무래도 판매처마다 혜택이 다르기에 가격 차이도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천수애진 가격을 대략 알아봤더니 일반적으로 30개 기준으로 30만 원 정도로 책정이 되더라구요. 보통 30만 원은 정가이며, 판매처마다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알아본다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단 처음 들었을 때는 좀 비싸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피부에 오는 효과대비 가성비를 따져봤을 때, 괜찮은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구매 방법

 

천수애진
천수애진

 

요즘은 모든 화장품을 면세품까지도 웬만하면 인터넷 구매를 통해 편하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홈페이지상에서 상담을 바탕으로 구매가 진행됩니다. 전화하셔서 가격 상담 및 구매를 안내받으시면 될 듯합니다.

 

 

천수애진 구입에 앞서

 

 

어떤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함에 앞서 부작용에 대해 체크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무리 안전하다고 생각하더라도 사람마다 반응이 다를 수 있기에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 후 안전하게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아름다운 피부로 인한 자신감을 다시 가지길 원하고, 겉피부 뿐만이 아닌 속까지 촉촉한 피부를 원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거에요. 동시에 UV 관리를 동시에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젊은 피부를 원하시는 분들 중에 바르는 화장품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셀로니아 화장품도 한 번 눈여겨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관련글>

고혼 진 화장품 가격, 보통 얼마나 할까?

 

고혼 진 화장품 가격, 보통 얼마나 할까?

고혼 진 화장품 가격정보 고혼진 가격은 얼마나 할까? 얼마 전에 고혼 진 화장품의 성능과 효능에 대해 한 번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죠. 고혼진 화장품은 여배우 김민정이 전속모델로 있는 화장

moviemaker.tistory.com

고혼 진 크림 가격, 성분과 효능 관련 정보

 

고혼 진 크림 가격, 성분과 효능 관련 정보

고혼 진 크림 가격 고혼진 크림 성분과 효능 관련 정보 저도 얼마 전 알게된 화장품인 고혼진 크림입니다. 몇 년 사이 많은 사람의 입소문을 타고 알려진 고혼 진 크림 가격과 효능에 대해 알려

moviemaker.tistory.com

피부 젊어지는 화장품 셀로니아 소개

 

피부 젊어지는 화장품 셀로니아 소개 / 적립금 받기

피부 젊어지는 화장품 셀로니아 소개 오늘은 셀로니아라는 피부가 젊어지는 화장품에 대한 이야기를 한 번 해볼까 합니다. 아래 글을 한번 읽어봐주세요 이것은 화장품인가 피부의 기적인가 지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