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ior2021. 3. 13. 17:17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커먼하우스 만능자동청소솔로 청소 고민 끝!

커먼하우스 보풀제거기와 함께 인기있는 제품 소개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생활을 위해서는 구석구석 주기적으로 청소해줘야 하죠. 아무래도 요즘 청소용품들을 팔고 있는 브랜드가 대단히 다양하게 있다 보니까 어디서 사는 게 가장 현명한 선택일지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을 수밖에 없어요. 이번 글에서는 커먼하우스 만능자동청소솔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커먼하우스는 ? COMMON HAUS

 

커먼하우스를 미리 접해보신 분들은 아마 만능 보풀제거기로 알게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그렇습니다. 커먼하우스는 주로 생활 속에서 많이 쓰는 온라인 리빙브랜드입니다. 이마트의 자연주의 자주, 무인양품, 그리고 이름이 비슷한 모던하우스가 그런 류의 브랜드입니다. 물론 커먼하우스는 오프라인 매장을 가진 곳이 아닌 온라인 매장이라는 점이 차이점이겠죠.

 

 

오늘은 그런 용품들을 전문적으로 파는 커먼하우스라는 브랜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을 이전부터 이용한 많은 소비자가 긍정적인 평과 후기들을 내놓고 있어서 존재를 알고 계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주로 만능 시리즈로 대표되는 여러 생활용품이 있습니다. 그 중에 가장 유명한 건 만능 보풀제거기 입니다. 그 외에도 많은 청소용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만능 자동청소솔이 가장 돋보이더라고요.

 

 

커먼하우스 만능 자동 청소솔

 



집을 계속 사용하다 보면 시간이 흐르며 곳곳에 때가 생기는 건 당연한 현상이죠. 하지만 이것을 그대로 내버려 두는 것은 시각적으로 상당히 보기 안 좋을뿐더러 우리가 직접 생활하게 되는 공간이기에 건강에도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어요. 그러니 꼭 주기적으로 청소해야 합니다.

 



보통 일반적인 청소솔을 구매하고 나서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인 모습일 텐데요. 물론 어느 정도는 청결하게 할 수 있지만 때를 제거하는 그 과정이 너무 힘들어요. 온 힘을 다해 닦으려 애쓴다고 하더라도 찌든 때가 남아 있어 고생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내구성이 약하기에 금방 변형되어 세정력이 떨어지게 되죠. 솔 앞부분이 찌그러지면서 스크래치의 위험까지 자리합니다. 고생만큼 깨끗하게 되진 않는단 거예요. 그래서 커먼하우스에서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고 소비자들이 더욱더 편안하게 청소를 할 수 있게끔 고민했다고 하네요.

 



커먼하우스 제품인 만능 자동청소솔은 큰 힘을 들이지 않아도 한결 간편하게 묵은 때를 제거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닿는 순간 360도의 강력한 회전력으로 오염된 곳을 아주 말끔하게 해주거든요. 특별히 머리를 써 작용할 필요도 없이 하나의 전원 버튼만 누르면 끝나니까 여러모로 생활이 편해질 수밖에 없죠. 약해서 쉽게 변형되는 다른 청소솔의 문제점을 보완해 만능 자동청소솔에선 ABS 소재를 활용해주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더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커먼하우스는 이처럼 평소 생활하면서 쉽게 놓칠 수 있는 불편한 점들을 잡아 편안한 일상을 누릴 수 있게 해준답니다.

 



청소해야 하는 곳이 어디인지에 따라 필요한 청소용품들이 다를 수 있잖아요. 그런 세세한 부분들까지도 놓치지 않고 세 가지의 헤드를 갈아 끼울 수 있게끔 만들었단 점이 상당히 흥미롭기도 해요. 클리닝 솔, 스펀지, 광택용 커버 이렇게 여러 헤드를 상황에 따라 바꾸면 돼요. 욕실 바닥이나 타일의 때를 닦아내고자 한다면 클리닝 솔을 사용하면 되겠고요. 스크래치가 나기 쉬운 창문이나 거울은 스펀지를 활용해 부드럽게 닦아줍니다. 싱크대나 테이블을 광택이 날 수 있게끔 닦아주고 싶다면 광택용 커버가 좋겠죠. 헤드를 바꾸는 방법도 어렵지 않답니다.

 



커먼하우스는 사람들이 제품을 쓰면서 내 집과도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항상 열심히 고민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설 세일 대전으로 2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방문하셔서 고품질의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후회 없이 가져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관련글>

옷행거 나에게 꼭 필요한 스타일로 고르세요!

 

옷행거 나에게 꼭 필요한 스타일로 고르세요!

옷행거 나에게 꼭 필요한 스타일로 고르세요! 고정식행거 이동식 이케아 행거 등등 차이점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의 방안은 얼마나 깔끔한가요? 혹시 책상 의자나 운동 기구 위에 어제 입었던 옷

moviemaker.tistory.com

[청소용품] 스프레이 밀대 걸레 청소기 추천 / 마리헤즈

 

[청소용품] 스프레이 밀대 걸레 청소기 추천 / 마리헤즈

[청소용품] 스프레이 밀대 걸레 청소기 추천 / 마리헤즈 밀대 걸레 청소기 추천 좀 편안한 삶을 살아보려고 이런저런 청소용품을 알아보던 중이었습니다. 오늘은 마리헤즈 밀대에 대한 리뷰를

moviemaker.tistory.com

아파트 욕실 하수도 하수구 막힘 해결방법

 

아파트 욕실 하수도 하수구 막힘 해결방법

아파트 욕실 하수도 하수구 막힘 해결방법 욕실 하수구 막힘 해결하는 방법 아파트에 살면서 욕실 하수구가 막히는 경험을 몇 번 해 봤습니다. 하수구 막힘만큼 살면서 짜증나는 일이 없는 것

moviemaker.tistory.com

싱크대 상판 얼룩 제거 과탄산소다 / ft.구연산나트륨, 베이킹소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