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1. 3. 19. 02:51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SMDR 수면영양제 잠이 안 올 때 먹어보세요

락티움 효과와 부작용 정리

 

점차 요즘 현대인들인 불면증으로 인해서 고생하고 있습니다. 물론 잘못된 식습관이나 생활습관도 있지만 주된 원인은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때문이 아닐까요? 주위를 둘러보면 생각보다 많은 분이 질 좋은 수면을 하기 위해서 수면영양제나 수면을 도와주는 약을 이용하고 있다고 하죠. 오늘은 SMDR 수면영양제에 대한 이야기를 드리니 참고해보세요.

 

 

수면 부족으로 일어나는 영향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죠. 최소 7~8시간 정도의 충분한 수면은 우리 몸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만들어 하루를 활기차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면을 방해하는 가장 큰 요소 중 하나는 스트레스입니다. 스트레스는 모든 만병의 원인이라 불릴 정도니까요. 하지만 잠을 제대로 못 잔다면 컨디션 저하로 인해 면역력이 감소하게 됩니다. 그로 인해서 쉽게 질병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충분한 수면은 취하지 못하면 수명도 짧아진다고 하죠. 부족한 잠으로 인해서 만사 짜증 나고 감정조절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또한 집중력이 떨어지다 보니 직장인의 경우는 업무를 제대로 볼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운전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인 경우 특히 숙면이 정말 중요합니다. 만일 제대로 못 잤다면 졸음운전으로 인해서 사고로 이어지게 되니 정말 위험하겠죠. 이런 분들에게 SDMR 수면영양제를 추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숙면
숙면

 

아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충분한 수면

특히 아이들의 경우 충분한 수면이 중요한 이유는 성장발달에 문제가 생기기 때문이에요. 일찍 잠들고 푹 잠을 자야 성장호르몬이 방출돼서 클 수 있는데 이 시기에 불면증이 있다면 아무래도 성장하는 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잠을 제대로 못 자기 때문에 성격또한 난폭해지고 수업에 집중하지 못해 산만한 성격을 갖게 돼요.

 

 

자기 전 핸드폰이 숙면의 방해 요인

 

SMDR
SMDR

 

현대인들이 불면증 갖는 이유 중 하나는 핸드폰의 영향도 커요. 보통 잠들기 전에 어두운 방 안에서 웹툰, 드라마, 각종 기삿거리 등을 보게 돼요. 일찍 잠자리에 들었는데 스마트폰을 보느라 결국에는 새벽에 잠들게 돼요. 화면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는 대뇌의 수면조절 중추를 자극해요. 이 빛이 대낮의 햇빛으로 착각을 하게 하여 수면을 방해하는 각성 호르몬이 분비돼요. 그렇기 때문에 잠자리 들 때 핸드폰은 가급적이면 안 갖고 오는 게 좋습니다.

이런 불면증으로 인해서 수면제를 먹기에는 정말 부담스럽습니다. 약이라는 게 원래 한번 먹으면 내성이 생겨서 더 많이 먹게 될 가능성이 있거든요. 그렇다 보면 과다복용을 하게돼서 오히려 건강이 더 악화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수면 보조제 SDMR 먹는 건 어떨까요?

 

 

SMDR(에스엠디알)이란?

 

 

SMDR은 수면에 고민이 있는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수면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가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전문 용어가 아닌 브랜드명이라는 말이지요. Sleeping Makes you to be Dreamful and Relaxed를 합친 합성어로 잠은 당신에게 꿈과 안정을 준다는 뜻입니다.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이란?

참고로 건강기능식품의 뜻을 말씀드려보자면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을 가진 원료나 성분을 사용하여, 정제, 캡슐, 액상 등 여러 가지 제형으로 제조한 식품을 말합니다. 건강기능식품은 식약처에서 과학적 근거를 평가하여 기능성 원료를 인정하며, 기능성과 함량이 제품에 함유되어야 하고 건강기능식품으로 품목 제조 신고가 되어야 합니다. '건강기능식품’은 의약품과는 다릅니다. 질병을 직접적으로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것이 아니라, 인체의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거나 생리기능 활성화를 도와주어 건강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식품입니다.

얼마 전에 홍삼정에 대한 글을 썼었는데요 그 많은 정관장 제품 중에도 건강기능식품과 단순 홍삼음료를 구분하셔야 됩니다.

정관장 홍삼정 로얄 240G / 정관장 종류 총정리본

 

정관장 홍삼정 로얄 240G / 정관장 종류 총정리본

정관장 홍삼정 로얄 240G / 정관장 종류 총정리본 정관장 홍삼원기 홍삼진본 싸게사는 법 홍삼에 몸에 좋다는 건 다들 알고 계실 거에요. 아마 정관장을 사려고 하시는 분들은 일단 검색해보면

moviemaker.tistory.com

 

 

건강기능 식품과 단순 건강식품의 차이

 

smdr
smdr

 

건강기능식품은 특정 기능성을 가진 원료나 성분을 사용해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 문구나 마크 붙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안전성과 기능성이 보장되는 일일 섭취량도 정해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는 건강식품은 그냥 우리가 건강에 좋다고 인식되는 제품을 통칭하는 명칭일 뿐입니다.

 

 

SMDR 수면영양제 종류별 차이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종류가 몇 개 보입니다. 

1. SMDR 데이엔딩슬립스타트 (락티움 수면 영양제 보조제) : 미강 + 멀티비타민을 주원료로 하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과 함께 밀크칼슘, 비타민B6 염산염, 비타민D3혼합제제, 체리가루, 로즈마리추출물 분말 등의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2. SMDR 데이즈 엔드 딥 릴렉세이션 (락티움 멀티비타민 미네랄) 30정 : 유단백가수분해물 +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주원료로 하는 스트레스완화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3. SMDR 에스엠디알 마그네슘

4. SMDR 유기농 타트체리100% : 수면과는 상관없는 100% 타트체리로서 멜라토닌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SMDR에 들어 있는 락티움 성분

 

추천 대상
추천 대상

 

에스엠디알의 가장 큰 특징은 연구를 통해 입증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 원료인 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물)이 들어있다는 것입니다. 락티움은 우유 단백질을 가수분해하여 만들어진 생리활성 성분으로 따뜻한 우유 한잔이 수면에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개발된 기능 성분입니다.

 

 

락티움의 효과

 

수면시간 증가

 

락티움은 인체 적용시험 결과 수면 입면 시간 감소, 입면 후 각성 시간 감소, 총 수면시간 증가, 수면 효율 증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락티움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기능성 원료인 락티움을 인체 적용시험 결과 잠들기까지의 시간이 감소가 되고, 입면 후 각성 시간 감소하였어요. 그로 인해 총수면 시간이 증가하면서 수면의 질이 향상되게 됩니다.

 

 

SMDR 구매방법

 

 

수면영양제인 SMDR 데이엔딩슬립스타트는 SMDR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도 그곳에서 확인해 보세요. 

 

 

섭취방법

섭취 방법은 잠들기 30~ 1시간 전 SDMR 1알을 먹고 핸드폰을 가급적이면 보지 않고 편안한 마음으로 잠자리에 누워서 잠을 청해보세요. 락티움은 분유 원료로도 사용이 되며 장기간 섭취가 가능합니다. 불면증이 있다면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주고 잠자기 전에 따뜻한 우유 한 잔을 마시면 도움이 될 꺼에요. 특히 옷을 걸치지 않고 자면 수면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섭취 방법smdr
섭취 방법

 

 

SMDR 부작용 및 주의사항

 

부작용 및 주의사항부작용 및 주의사항
부작용 및 주의사항

 

일반적인 주의사항으로 특정 질환,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 임산부의 경우는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원료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섭취 전에 전문가와 상담하셔야 되요. 특히 임산부나 수유 중인 여성, 어린이는 섭취에 주의해야 합니다. 평소 우유나유제품에 알레르기를 나타내는 사람은 섭취에 주의해야 합니다.

 

 

불면증을 예방하는 방법

불면증의 증상으로는 낮에 졸음이 많이 와서 피로하다거나 집중력이나 기억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밤에 잠들기 전에 강박으로 인해 잠을 못 자게 되는 두려움도 있죠. 불면증을 예방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매일 밤 같은 시간 잠드는 게 중요합니다. 잠들기 전에 휴대폰이나 책을 보지 않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자기 전에 술이나 담배, 커피 등을 드시지 마세요. 야식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침실의 조도를 낮춰서 편안하게 잠들 수 있게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관련글>

요토퍼 포근하고 푹신한 제품 고르는 방법

 

요토퍼 포근하고 푹신한 제품 고르는 방법

요토퍼 포근하고 푹신한 제품 고르는 방법 템퍼 럭스나인 토퍼 매트리스 정보 잘 먹고 잘 자면 건강할 수 있다는 말은 누구나 한 번쯤 들어본 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잘 먹고 잠을 잘 자

moviemaker.tistory.com

렘수면 행동장애, 꿈을 재현하는 증상 왜 일어나는 걸까요?

 

렘수면 행동장애, 꿈을 재현하는 증상 왜 일어나는 걸까요?

렘수면 행동장애 꿈을 재현하는 증상 왜 일어나는 걸까요? 수면장애의 원인에 대하여 잠깐을 자더라도 개운한 숙면을 취하는 사람이 있지만, 10시간을 넘게 자도 피로가 가시지 않는 경우도 많

moviemaker.tistory.com

하이키 예상키 계산기 사용하는 방법

 

하이키 예상키 계산기 사용하는 방법

하이키 예상키 계산기 사용하는 방법 우리 아이 얼마나 크게 될 지 예상키를 계산해 보세요 아마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님들이시라면 아이의 키가 얼마나 크게 될지 궁금하실 텐데요. 하이키 한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