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2021. 5. 16. 16:31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와이어 바알리 장점과 이용 방법 소개 Wirebarley Money Transfer

와이어 바알리를 왜 쓰는가?

 

해외로 송금하는 분들이 이용하는 송금 앱이 몇 가지 있습니다. 오늘은 와이어 바알리의 장점과 더불어 이용 방법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환전 수수료를 저렴하게 아끼고 싶으신 분들은 아랫 글을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랫글을 참조해주세요.

 

 

송금 어플을 이용하는 이유

최근에 국가간 송금시 은행이 아닌 송금 어플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유학생들이나 친척 사이에 그렇게 큰 금액이 아닌 소액 송금 시에는 사실 수수료와 송금에 걸리는 시간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럼 송금 어플을 이용했을 때 장점이 뭐가 있을까요?

바로 빠르고 간편하게 저렴한 수수료로 송금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어플에서 몇 번 클릭만으로 한국에서 외국으로, 혹은 외국에서 다른 외국 혹은 한국으로 송금할 수 있기 때문에 은행을 이용하는 것보다는 훨씬 편합니다.

 

와이어 바알리
와이어 바알리

 

게다가 중간에 중계 은행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송금 속도가 은행보다 훨씬 빠릅니다. 전통적인 은행을 통한 해외송금 방식은 사실 사이에 많은 업체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해외로 송금할 때 최소 3개의 은행을 치게 됩니다. 그때마다 각 은행마다 수수료를 내게 되고 영업시간에만 송금이 진행됩니다. 결국 유통이 복잡하고 길어지면서 수수료를 가져가는 당사자가 많아지고 시간도 오래 걸린다는 거죠. 게다가 은행이 제시하는 환율은 아무래도 고객에게 불리한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어플을 사용한 해외 송금은 수수료도 훨씬 저렴하지요.

 

와이어 바알리 앱
와이어 바알리 앱

 

무엇보다도 스마트폰에 어플만 있으면 송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은행에 가야 하는 시간적 물질적 제약이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서비스는 아이폰,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웹에서는 불가합니다. 수수료도 무료 또는 일반 은행보다 80~90% 저렴한 비용으로 빠르게는 수 분 내 송금이 완료됩니다.

 

 

와이어 바알리 송금 서비스 wire barley money transfer

 

 

와이어 바알리는 2012년에 탄생한 한국의 다국가 송금 회사입니다. 한국을 포함하여 뉴질랜드, 베트남, 필리핀, 홍콩, 일본 그리고 미국 등으로도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와이어 바알리 단계
와이어 바알리 단계

 

회원가입 및 신원인증 완료 후, 간단한 4단계를 거치고 나면 빠르고 안전한 송금을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신원 인증에는 시간이 약간 필요합니다.

 

와이어 바알리 단계
와이어 바알리 단계

 

1. 수취국가와 송금액을 설정하고, 출금방식과 수취방식을 선택합니다.

2. 수취인을 선택한 후

3. 입력한 송금액이나 수취인 정보를 최종확인합니다.

4. 송금이 완료되고 나면 수취인은 송금인이 지정한 출금 방식으로 비용을 출금하게 됩니다.

 

와이어 바알리
와이어 바알리

 

 

와이어 바알리 장점

 

 

1. 다국가간 송금 가능

어떤 앱들은 한국에서 해외로 송금만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와이어 바알리의 경우에는 송금하는 국가를 한국, 호주, 뉴질랜드, 미국, 캐나다, 홍콩으로 6개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취할 수 있는 나라는 각 나라에 맞게 다르게 보여지게 됩니다. 현재 한국에서 발송할 경우에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에서 태국,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폴, 중국, 일본, 인디아, 네팔, 방글라데시, 영국, 프랑스, 독일 등 40여 개 국가로 송금이 가능합니다.

유럽만 해도 24개국 송금이 가능합니다.

그리스, 네덜란드, 덴마크, 독일, 라트비아, 루마니아, 룩셈부르크, 리투아니아, 벨기에, 불가리아, 스웨덴, 스페인,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아일랜드, 에스토니아, 영국,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체코, 크로아티아, 키프로스, 포르투갈, 폴란드, 프랑스, 핀란드, 헝가리

 

2. 안정성

이 서비스의 이름은 인류 최초의 화폐가 보리라는 사실에 착안해서 지었다고 합니다. ‘와이어(송금하다)’와 ‘바알리(보리)’를 합쳐서 만들었죠. 금융 어플을 사용함에 있어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보안에 관련된 부분일 것입니다. 내 돈이 정말 잘 송금이 안전하게 되는지 말인죠. 와이어 바알리는 최고 수준의 보안 솔루션을 적용하여 안전성을 갖췄습니다. 그리고 금융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는 글로벌 외환센터가 가동 중입니다.

그리고 ACH를 이용해서 Plaid라는 미국 금융회사를 이용해 자동 출금하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정성은 믿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와이어 바알리 해외 송금
와이어 바알리 해외 송금

 

와이어바알리 초대코드

이상 와이어바알리의 서비스와 장점에 대해 한 번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한패스나 소다트랜스퍼 등 몇 가지 서비스를 직접 비교해보고 사용해봤습니다.  와이어바알리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수수료와 안정성, 편리함, 다국가간 송금 등 좋은 점이 많아서 추천할만 하더라구요.

혹시 이 포스팅을 보고 와이어바일리를 사용해볼 생각이 있으시다면, 아래에 있는 와이어바알리 초대코드 링크로 접속 후 가입해 보세요. 10,000원 할인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 받기

 

WireBarley

님이 와이어바알리로 초대합니다.

wirebarley.app.link

 

<관련글>

페이팔 계좌등록 방법 며칠 걸리니 미리 등록해두세요 Paypal

 

페이팔 계좌등록 방법 며칠 걸리니 미리 등록해두세요 Paypal

페이팔 계좌등록 방법 며칠 걸리니 미리 등록해두세요 Paypal 페이팔 가입 및 계좌 등록 방법 해외여행을 많이 다니는 사람들이라면 페이팔 계좌등록은 아마 필수적으로 되어 있으실 텐데요. 여

moviemaker.tistory.com

한패스 해외송금 어플 사용하는 장점과 방법

 

한패스 해외송금 어플 사용하는 장점과 방법

한패스 해외송금 어플 사용하는 장점과 방법 한국에서 해외로 수수료 없이 송금하는 방법 오늘은 한국에서 해외로 송금할 때 은행을 거치지 않고 좀 더 빠르고 수수료를 덜 들이는 방법을 알려

moviemaker.tistory.com

페이팔 송금받고 출금하는 방법 How do I withdraw money from PayPal to my account?

 

페이팔 송금받고 출금하는 방법 How do I withdraw money from PayPal to my account?

페이팔 송금받고 출금 인출하는 방법 How do I withdraw money from PayPal to my account? 페이팔 계좌를 만들고 나면 돈을 보내거나 입금받을 일이 생기게 됩니다. 오늘은 페이팔로 입금받은 금액을 연결된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