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1. 6. 25. 18:33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 눈 건강은 평소에 지키세요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성 식품 소개

 

평소에는 무심하기 쉽지만, 사람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눈 건강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안국건강에서 나온 눈건강과 루테인 루테인지아잔틴 부문 브랜드 인지도 1위의 오메가 루테인 플러스에 대한 정보를 드려볼까 합니다. 

 

 

눈이 침침하거나 노화가 찾아올 때 눈 건강을 챙기면 사실 많이 늦은때일 수 있습니다. 눈은 나빠지기 전에 건강할 때 미리미리 젊을 때부터 신경을 써야 합니다. 그렇다고 뭔가 대단한 걸 하는 건 아닙니다. 종합비타민 먹듯 평소에 눈 건강을 위한 약을 챙겨서 드시는 정도면 충분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역사 깊은 기술력과 검증된 원료로 알려진 안국건강의 안국 오메가 루테인 플러스라는 약입니다. 이서진 씨가 모델로 있죠.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의 효과

이 약의 가장 대표적인 효능은 눈의 노화, 눈이 건조할 때, 혈행 개선 이렇게 크게 세 가지를 들 수 있습니다. 혈행개선이라는 뜻은 혈액순환 개선과 비슷한 말입니다. 혈액을 묽게 해서 잘 흐를 수 있게 한다는 뜻이에요.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원료 성분 및 특징

루테인, 오메가3, 비타민E가 함유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여 농도 40%의 루테인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합성 향료, 돈피, 우피를 배제한 식물성 캡슐이 특징이고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들었습니다. 거기에 엄선한 부원료가 많이 들어있는데요, 헤마토코쿠스 추출물, 식물혼합 추출물 EC101, 베리혼합 농축분말, 카로틴, 셀렌, 아연, 인디언 구스베리 추출물 분말이 들어 있습니다.

 

 

캡슐은 합성향료와 젤라틴을 뺀 식물성 캡슐입니다. 돈피나 우피를 쓰지 않았어요. 안국건강의 4대 제조원칙 중 하나가 동물성 캡슐을 사용하지 않는 거거든요.

 

 

 

성분 별 주된 기능을 한 번 볼까요

 

 

1)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 :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안국건강은 인도 카르나타카 지역에서 마리골드의 자연 그대로의 씨앗부터 재배까지 직접 관리하여 믿을 수 있습니다. 증류공법으로 영양소 파괴 최소화된 농도 40%의 루테인을 96시간 동안 원료품질검사를 통해 식물성 외피에 충전합니다.

 

루테인이란?

 


루테인이란 눈 망막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로, 강한 빛이나 여러가지 유해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하게 하는 물질입니다. 시금치, 케일, 브로콜리, 당근 등과 같은 녹황색 채소에 풍부한 식물성 색소의 일종으로 우리 몸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보충되어야 하는 중요한 성분입니다.

 

 

황반이란?

 


눈의 안쪽 망막의 중심부에 위치한 신경조직을 황반이라고 하는데, 시세포의 대부분이 이곳에 모여 있고 물체의 상이 맺히는 곳도 황반의 중심이므로 시력에 대단히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황반색소는 체내 합성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해야 합니다.

 

2) 오메가3 : 건조한 눈에 대한 효과를 입증하였는데요 기능성 원료인 EPA및 DHA 함유 유지하여 인체적용 실험 결과 눈물의 안정성이 증가하고 눈물의 생성량이 안정되었습니다. 혈중 중성지질,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EPA와 DHA에 대하여

 


EPA : 오메가3 불포화 지방산으로 혈중 중성지질 감소, 혈행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DHA : 오메가 3 불포화 지방산으로 뇌와 신경조직, 눈의 망막조직을 구성하는 주된 성분입니다.

 

 

3) 비타민E :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합니다.

4) 비타민C :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 철의 흡수에 필요,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합니다.

5) 구리 : 철의 운반과 이용에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합니다.

6)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합니다.

 

 

 

올바른 섭취 및 보관 방법

1일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90캡슐 단위로 판매하기 때문에 3달 치라고 보시면 됩니다. 식사 직후 또는 식사 중 섭취하시면 됩니다. 보관은 그늘지고 서틀한 곳에 보관하고 개봉한 후에는 바로 섭취해야 합니다. 다른 의약품을 섭취 중일 때는 전문의와 상담을 권장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눈의 노화가 진행되는 성인 남녀 /  자주 눈의 침침함을 느끼시는 분 /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는 직장인

눈이 쉽게 건조하거나 뻑뻑하신 분 / 잦은 운전으로 눈의 영양 공급이 필요하신 분 / 혈액 순환, 신진대사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

 

마무리

오늘은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의 성분과 효과에 대해 한 번 알아봤습니다.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성 식품이기 때문에 직접적인 치료 효과가 있다기보다는 평소에 눈 건강을 유지시켜주기 위한 건강 보조제로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눈이 침침하고 뿌옇게 보여 불편하신 분들은 한 번 드셔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관련글>

황반변성 자가진단 이 테스트로 예방할 수 있어요!

 

황반변성 자가진단 이 테스트로 예방할 수 있어요!

황반변성 자가진단 이 테스트로 예방할 수 있어요! 자가 테스트 방법 황반변성은 눈 안쪽에 있는 신경조직인 황반에서 변성이 일어나게 되어 시력에 장애가 나타나는 증상을 말합니다. 오늘은

moviemaker.tistory.com

빌메루 눈 건강 관리하기 좋은 제품 / 빌베리, 루테인

 

빌메루 눈 건강 관리하기 좋은 제품 / 빌베리, 루테인

빌메루 눈 건강 관리하기 좋은 제품 / 빌베리, 루테인 눈 건강에 가장 즁요한 피로 건조 노화를 관리하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지하철에 타면 신문을 보는 사람들 대신에 스마트폰을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