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1. 5. 7. 13:46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빌메루 눈 건강 관리하기 좋은 제품 / 빌베리, 루테인

눈 건강에 가장 즁요한 피로 건조 노화를 관리하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지하철에 타면 신문을 보는 사람들 대신에 스마트폰을 보고 세상 이슈들이나, 각종 사건을 접하게 됩니다. 우리 주변에는 끊임없이 전자기기를 사용하게 되어있으며 그로 인해 눈의 피로도는 하루하루 높아져만 가는데요. 이런 피로도를 계속해서 방치하다 보면 안구건조증, 눈 침침함, 눈부심 등 다양한 불편함을 일으키는 많은 눈질환에 노출이 됩니다.

 

 

눈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

 

 

눈은 정말 평소 관리를 잘해주어야 하는데요. 눈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과연 무엇이 있을까요?

결론적으로 눈의 피로, 건조, 노화 세 가지를 잘 관리해야 눈이 건강해집니다

과연 인공눈물 같은 일시적인 대응책으로 눈 건조증이 해결이 될까요? 그렇게 되면 아마 매달 인공눈물이나 안약 구입에 들어가는 비용도 정말 무시 못 할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눈이 건조하게 되면 눈 건강이 전반적으로 나빠지게 됩니다. 눈의 초점을 담당하는 수정체가 약해지면서 물체가 흐릿하게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되면 더 눈을 찡그리면서 힘을 주고 물체를 바라보게 되는데 이게 또 눈에 엄청난 피로를 가져오게 됩니다. 그런 상태가 지속하게 되면 눈의 노화가 가속화되게 됩니다.

요즘 루테인이 현대인들에게 매우 핫한 만큼 눈 건강 관리가 이슈되고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빌메루라는 제품을 혹시 한 번 들어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빌메루는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함유된 빌베리, 오메가-3, 루테인의 앞글자를 주려 붙여진 이름입니다! 그럼 먼저 간단하게 빌베리와 오메가3, 루테인 성분이 어떤 건지 간단하게만 한 번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심플하게 먼저 핵심만 정리하자면 빌베리 추출물은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역할, 오메가3는 눈의 건조함을 완화하는 역할,  루테인은 노화를 예방하는 데 효과가 있습니다.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빌베리

 

 

빌메루의 빌베리 열매는 북유럽에서 자라는 야생 열매로 흔히 접하는 블루베리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인공재배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야생에서 채취하게 됩니다. 또 나무가지 하나당 1~2개 정도밖에 열리지 않아서 귀한 열매라고 합니다. 전해진 유래로는 2차 세계대전 빌베리로 잼을 만들어 먹었던 영국군인이 시력이 좋아지게 되면서 전투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

기능성 연구를 통한 결과로는 빌베리의 핵심성분인 식물성 영양소 폴리페놀의 일종인 안토시아닌이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라 혈관을 보호해주면서 혈액순환 촉진을 하여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흔히 알려진 눈에 좋은 식품인 블루베리보다 안토시아닌이 100배나 많다고 알려져 있으며 건조와 피로까지 해결하는 데 도움이될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 눈의 피로도를 개선하는데 빌베리 추출물이 효과가 있다는 거죠. 아셨죠?

 

건조한 눈에 효과가 있는 오메가-3

 

 

오메가3가 왜 좋은지는 익히 들어서 많이 아실거에요

코스트코 크릴오릴 / 효능과 식약처 부적합 판정 관련

 

코스트코 크릴오일 환불 / 효능과 식약처 부적합 판정 관련

코스트코 크릴오일 환불 / 효능과 식약처 부적합 판정 관련 크릴오일의 효능과 문제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다들 건강보조제 챙겨 드시나요? 수많은 전문가와 의사의 의견에 따르면, 다른

moviemaker.tistory.com

종근당 아보카도 오일 풍부한 향과 식감 건강에 좋아요

 

종근당 아보카도 오일 풍부한 향과 식감 건강에 좋아요

종근당 아보카도 오일 풍부한 향과 식감 건강에 좋아요 아보카도 보관법과 효능 기름진 음식은 우리의 혈관 건강을 해롭게 하는 주요 원인입니다. 그러나 기름에 부치고 볶는 요리가 많은 한국

moviemaker.tistory.com

 

오메가-3는 눈꺼풀의 기름샘에서 기름 성분이 잘 분비되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수분 성분의 눈물이 과도하게 증발되는 걸 막아주죠. 그리고 눈의 세포막을 유연하게 만들어서 눈이 건조할 때 발생되는 눈 표면의 상처들을 회복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오메가 3를 섭취할 때 가장 유의해야 할 부분이 산패가 되지 않아야 하는 부분입니다. 유통기간이 길어지고 배송이 길어질수록 산패될 가능성이 커지게 되죠. 그래서 국내에서 제조된 제품을 확인하라는 글들을 찾아보실 수 있을 거에요

 

눈의 노화예방에 효과적인 루테인과 지아잔틴

루테인은 어떤 성분이냐면 눈 속의 황반을 구성하는 성분입니다. 사람의 눈이 노화되면서 따라 급격하게 감소되지만, 자체 합성이 되지 않는다고 봐야 합니다. 그래서 루테인 보충이 눈 건강에 있어 중요시되고 있습니다.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서 감소되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실제로 루테인을 장기간 섭취하게 되면 감소된 황반색소의 밀도가 유의적으로 증가한 결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눈 건강에 나쁜 블루라이트 같은 나쁜 빛을 걸러서 망막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장기적으로 백내장과 황반변성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겠죠. 항산화 효과로 인해 인체에 유해한 UV 자외선으로부터 보호를 해줍니다. 루테인이 함유된 빌메루를  섭취하는 게 눈의 노화 예방과 관리에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황반변성 자가진단 이 테스트로 예방할 수 있어요!

 

황반변성 자가진단 이 테스트로 예방할 수 있어요!

황반변성 자가진단 이 테스트로 예방할 수 있어요! 자가 테스트 방법 황반변성은 눈 안쪽에 있는 신경조직인 황반에서 변성이 일어나게 되어 시력에 장애가 나타나는 증상을 말합니다. 오늘은

moviemaker.tistory.com

 

빌메루의 효능

 

 

위 빌베리, 오메가3, 루테인의 세 가지 성분 각종의 장점들이 모인 빌메루는 건조한 눈 관리와 눈 노화예방까지 종합적으로 관리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눈의 피로와 건조, 노화까지 예방해 주는데요. 각각의 성분들이 눈에 도움이 되는 각기 다른 역할을 하게 되면서 모이게 되어 복합적인 관리가 가능하게 됩니다. 빌메루 조합이 눈의 건강과 함께 삶의 질이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빌메루는 특별한 부작용 또한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안전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눈에 좋다는 영양성분들이 세 가지나 한꺼번에 들어가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큰 메리트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눈 관리를 위해서 여러 개 챙겨 드시는것보다, 빌메루 하나로 풍부하게 관리를 할수 있다면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시중에 출시된 빌메루 관련 제품들은 아마 검색해보시면 되실 듯 합니다. 오큘라레이드를 비롯한 여러가지 제품이 검색되네요.

 

 

눈 건강을 위한 생활 속의 습관 3가지

그래도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 생활습관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지장이 없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평소에 눈 관리를 소홀하게 했다가는 나중에 녹내장 같은 큰 병으로까지 번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사무직이라서 상시 컴퓨터 모니터를 접하는 환경이라면 일하는 동안이라도 블루 라이트 차단 안경을 쓰시는 걸 권합니다. 꼭 사무실의 모니터나 스마트폰에만 국한된 문제는 사실 아닙니다. 가정에서 넷플릭스 한 시리즈를 정주행하는 것처럼 오랜 시간 TV시청을 하거나 오락을 몇 시간 동안 눈 깜박이지 않으면서 계속하는 것 같은 행동이 문제가 됩니다. 나이와 상관없이 눈이 노화된다면 삶의 질이 급격히 나빠지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전자기기의 사용 시간부터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렌즈를 끼는 분이라면 자기 전에 꼭 렌즈를 빼고 눈을 한 번씩 세척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알게 모르게 렌즈에도 어마어마한 미생물들이 서식하게 되거든요. 일회용이 아닌 하드타입의 렌즈라면 꼭 세척액에 깨끗이 씻고 재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하루 종일 눈이 혹사당했다면 눈에 쌓인 피로를 눈 주변 혈 마사지나 스트레칭으로 풀어 주시는 습관도 눈 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 잠자리 들기 전 너무 어두운 곳에서 밝게 핸드폰을 오래 보는 것도 좋지 않구요. 가장 기본적인 건 안구가 건조하지 않게 관리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그럼에도 내 몸에 부족한 영양성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빌메루를 챙겨 드셔서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아보신다면 행복을 유지하실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요즘 같은 건강이 제일 중요한 시기에는 특히나 관리를 해줘야 하는데요. 언제나 건강이 제일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시고 조금은 몸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관련글>

[안와감압술] 돌출눈 원인과 성형수술 방법 및 비용 안내

 

[안와감압술] 돌출눈 원인과 성형수술 방법 및 비용 안내

[안와감압술] 돌출 눈 원인과 성형수술 방법 안내 안구돌출 안병증에 대한 종합 정보 정리 아마 안와감압술이라고 하면 아마도 처음 듣는 단어이거나 생소한 단어이실 텐데요. 쉽게 말해 안구돌

moviemaker.tistory.com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 눈 건강은 평소에 지키세요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 눈 건강은 평소에 지키세요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 눈 건강은 평소에 지키세요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성 식품 소개 평소에는 무심하기 쉽지만, 사람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눈 건강입

moviemaker.tistory.com

황반변성 자가진단 이 테스트로 예방할 수 있어요!

 

황반변성 자가진단 이 테스트로 예방할 수 있어요!

황반변성 자가진단 이 테스트로 예방할 수 있어요! 자가 테스트 방법 황반변성은 눈 안쪽에 있는 신경조직인 황반에서 변성이 일어나게 되어 시력에 장애가 나타나는 증상을 말합니다. 오늘은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