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1. 7. 16. 23:56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과 부작용까지 모두 알려드립니다

동진제약 호관원이 관절에 좋은 이유

 

작년 이맘때쯤 동진제약에서 나온 호관원에 대해서 한 번 글을 쓴 적이 있는데요. 최근에 강철부대를 비롯해서 라켓소년단, 결혼작사 이혼작곡, 보이스킹을 비롯한 꽤 많은 드라마에서 호관원 광고를 볼 수 있더라구요. 오늘은 호관원 프리미엄의 가격과 더불어 효과 부작용까지 한 번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아랫글 참조해 주세요

 

 

호관원 프리미엄 효과

 

호관원 모델 이만기

 

먼저 호관원이 어디에 효과가 있는 제품인지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관절과 연골이 안 좋을 때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흔히 우리가 '뼈마디가 쑤시고 아프다' 는 표현을 많이 하죠. 호관원 프리미엄은 무릎 관절이 안 좋아서 계단을 오르기 힘들다거나, 허리가 불편해서 간단한 운동도 힘들 때. 목이 불편해서 오래 앉아있기 불편하신 분들이나, 손목에 무리가 가는 직업으로 인해 손목이 안 좋을 때 복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호관원의 원료는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과 해조칼슘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호관원 제품

 

호관원 원료 안내

MSM이란? (Methyl Sulfonyl Methane)

 

호관원 원료

 

호관원의 주원료 중 하나인 캐나다산 MSM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소재입니다. 노화로 관절 건강이 나빠진 성인을 대상으로 통증, 관절, 뻣뻣함 등 관절 건강과 관련된 불편함을 개선하는 것을 인체 적용실험을 통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MSM은 관절의 연골 및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물질입니다.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인 황의 급원입니다.

 

해조 칼슘

 

호관원 포장

 

호관원에 들어있는 영국산 해조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하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해조칼슘이 뭔지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해조칼슘은 식물성 원재료인 다시마, 톳, 미역 등 바다속 식물을 통해 추출한 천연 성분을 말합니다. 합성 칼슘보다 소화나 흡수 측면에서도 더 뛰어납니다. 해조 칼슘의 주된 효능을 보면, 뼈와 치아 형성에 도움을 주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칼슘이 기본적으로 정상적인 혈액 응고에 필요하기도 하고, 청년기 이전에 적절한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면서 충분한 칼슘을 섭취하면 향후 골다공증 발생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식물혼합 추출액,  박하, 구절초, 진피, 사인, 산사, 우슬, 모과, 사삼, 복령, 작약, 황기, 당귀, 천궁, 계피가지, 감초, 국지황, 삽주, 솔잎 등등 다양한 몸에 좋은 천연 재료들이 들어 있습니다.

 

호관원 모델 이만기

 

호관원 프리미엄 섭취 방법

 

 

제품 형태는 파우치로 이루어져서 1일 2회, 1회 70ml 1포를 드시면 됩니다. 쉽게 아침 저녁 드시고 복용하시면 되죠. 간혹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니 복용 전에 흔들어서 드시면 됩니다. 1개월, 2개월, 3개월분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복용해 보시고 1개월 만에 효능을 보신 분들도 계시고, 좀 장기간 드시고 나서 효과가 눈에 띄게 좋아지신 분들도 계십니다. 한 박스에 60포 포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호관 원 맛은 아무래도 한약재료가 많이 들어 있다 보니 맛 자체는 다른 여타의 한약 느낌의 건강기능식품과 비슷한 편입니다. 몸에 좋은 게 원래 쓰잖아요.

 

호관원 모델 이만기무릎 관절 모습

 

 

호관원을 드셔야 하는 분들

관절을 위해 이만기 씨가 열심히 홍보를 하고 계시지만, 아래와 같은 상황에 해당되시는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건강한 신체를 원하는 사람 누구나
관절 사용이 잦은 운동이나 일을 하시는 분
골다공증 발생의 위험을 줄이고 싶으신 분
관절과 연골의 영양 공급과 활기찬 운동을 원하시는 분
뼈가 약해지기 쉬운 출산 후 여성분들
서 계시거나 계단 오르내리기가 불편하신 분
관절에 뻣뻣함을 느끼시는 분
칼슘 흡수율이 낮은 노년층
실내 운동량이 적은 직장인 분들
갱년기 여성 분들
노후 관절 건강을 대비하실 분

 

 

호관원 가격과 구매 방법

 

 

호관원은 그냥 온라인에서 가격 비교를 통해 저렴한 곳으로 살 수 있는 제품은 아닙니다. 비교적 가격 정책이 폐쇄적인 마케팅을 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을 위해 정보를 남기면 상담원의 전화를 통해 상세 설명을 듣고 구매를 하게 되는 방식입니다. 아무래도 개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조금씩 상담은 달라지긴 하겠지만, 가격을 바로 외부로 노출시키지 않으려는 전략도 있는 듯합니다. 하지만 상담은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분들의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시즌에 따라 가격정책도 달라지기 때문에 그때그때 가격도 조금씩 달라집니다.

 

호관원 제품호관원 제품

 

보통은 한 박스에 30만원 중반대 가격에서 형성되어 있습니다. 시기에 따라 3+1 행사를 하는데 그런 경우에는 할인까지 더해서 80만 원대에 구매가 된다고 합니다. 대략적인 가격만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한 번에 많은 양을 덜컥 사지 마시고 한 달 정도 테스트로 먼저 드셔보시고, 효과가 있다고 판단이 되면 다시 상담을 통해 3+1을 구매하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동진제약 수상

 

호관원 부작용 및 주의사항

설명서에 나와 있는 대표적인 호관원의 부작용으로는 구역질이나 설사, 두통, 복통, 피로감 등의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적정량이 아닌 과다 복용으로 인한 부작용입니다. 하루 2포로 정해진 적정량을 드시면 괜찮은 부분입니다. 그 외에 특이체질 및 알러지 체질인 경우 성분을 확인하고 드셔야 합니다. 개개인의 차이는 있지만, 보통은 3주 정도 드시면 관절의 움직임이 부드러워지는 걸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정리 및 마무리

호관원의 효능과 특징, 성분과 부작용, 가격까지 한 번 알아봤습니다. 아마도 티비 광고를 통해 호관원을 접하신 분들 중에 젊은 분들보다는 아무래도 관절에 무리가 오는 분들이 관심이 더 많으실 것 같습니다. 관절 건강은 사실 안 좋아지고 지키는 게 아니라 건강할 때 지키는 거라고 하죠. 그래도 이미 불편한 상황에서는 어떤 방법을 쓰더라도 좋아졌으면 하는 심정에서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적은 금액이 아니기 때문에 먼저 한 번 테스트로 상담 받아보시고, 좋아지는 게 느껴지면 본격적으로 복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능, 후기 정리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능, 후기 정리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대비 높은 만족도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 관련 정보 관절과 뼈 건강에 좋다는 호관원 프리미엄가격이 알고 싶은가요? 요즘 강철부대에 많이 노출되고 있죠. 가격과 함

moviemaker.tistory.com

류마티스 관절염에 효과가 있는 조인스정 200mg 정리

 

류마티스 관절염에 효과가 있는 조인스정 200mg 정리

류마티스 관절염에 효과가 있는 조인스정 200mg 정리 sk케미칼의 베스트셀러 조인스 정 효능과 부작용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수록 관절 건강에 적신호가 나타나게 됩니다. 노화로 인해 팔다리

moviemaker.tistory.com

무릎 연골 찢어짐의 원인과 증상 / 예방하는 방법

 

무릎 연골 찢어짐의 원인과 증상 / 예방하는 방법

무릎 연골 찢어짐의 원인과 증상 / 예방하는 방법 무릎 연골이 나갔을 때는 꼭 수술을 해야할까요? 무릎 연골 찢어짐의 현상은 운동선수에게만 일어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저를 비롯한 주의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