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2. 6. 18. 08:14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가격 정말 살이 빠질까요?

올컷다이어트 직접 써본 분들의 후기

 

종근당에서 중년의 체지방을 빼기 위해 나온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올컷다이어트인데요. 배우 오윤아 씨가 메인 모델로 있는 다이어트 제품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가격부터 성분, 정말 살이 빠지는지, 써본 분들의 후기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제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랫 내용을 한 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다이어트 종류

다이어트 방법으로 대표적인 몇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많이 쓰는 방식은 음식을 제한하는 방법이죠. 저탄수화물, 저지방, 저탄고지등등이죠. 아니면 식사하는 습관을 바꾸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일음식만 먹는다던가 액체 다이어트 같은 방법이 있죠. 최근에는 지방합성을 억제하는 제품도 있더라구요. 또 다른 방법으로는 운동을 통해 신진대사를 늘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필라테스, 요가, PT, 헬스 등등 많은 운동활동들이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금 과격한 방법으로는 약물의 힘을 빌리는 건데요 식욕을 억제하는 약물을 복용한다거나, 지방흡입술도 있죠. 아니면 단식 내지는 간헐적 단식을 하기도 하구요. 단식원 같은 곳에 입소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물론 뭐 모든 방법이 조금씩 효과는 있겠지만 모두 쉬운 방법은 아닙니다. 세상에서 꾸준하게 유지어터 하는 게 가장 어려운 것 같더라구요.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방법?

가장 이상적이죠. 몸의 체지방을 감소시키게 되면 건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운동을 하고 건강한 식단을 통해서 체지방을 감소시킨다면 더할 나위 없이 건강해지실 거에요. 유산소 운동을 많이 하고 단백질 섭취를 늘리고 충분한 수분을 섭취합니다. 설탕이 많은 가공식품을 가급적이면 멀리하고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다면 훨씬 도움이 많이 되겠죠. 어디까지나 다이어트는 인풋 대비 아웃풋이 많으면 물리적으로 살이 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체지방은 운동 몇 번 한다고 빠지는 건 아닙니다. 꾸준히 식습관과 운동을 병행해야 빠진다는 걸 아셔야 합니다. 꾸준함 앞에 이길 장사는 없으니까요.

 

종근당 올컷다이어트의 다이어트 원리

 

다이어트 원리
다이어트 원리

 

종근당에서 나온 건강기능식품인 올컷다이어트는 그럼 어떤 방식으로 살을 빠지게 하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2017년도부터 480억이 넘는 누적 판매를 해온데는 아마 다 이유가 있겠죠? 한두 해 팔다가 효과가 없으면 지금까지 팔리지도 않을테니까 말이죠. 현재는 시즌4까지 조금씩 업그레이드되면서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원리로 다이어트가 되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원료를 보면 모로데이, 차전자피 더블, 시서스나이트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 원료들은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원활한 배변 활동을 준다고 합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동일한 효과가 일어나는 건 아니구요.

 

1. 모로데이

먼저 모로데이라는 건 모로오렌지의 추출 성분입니다. 다이어트의 핵심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체지방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죠. 이탈리아의 시칠리아산 모로오렌지를 사용해서 안토시아닌이 많이 축적된 오렌지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블러드 오렌지를 따로 많이 드셔도 비슷한 효과를 보겠다고 생각하시는 분 계실거에요 ㅎㅎ. 하지만 그냥 생오렌지에는 당이 많이 들어있죠. BIONAP사만의 당제거 공법을 사용하여 당을 90% 이상 제거하였다고 합니다. 과일을 많이 먹는다고 그냥 살이 빠지진 않겠죠. 

 

모로데이
모로데이

 

모로데이의 효과

모로데이는 정확하게 어떤 효과가 더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복부 지방량 감소, 내장 지방량 감소, 피하지방 감소,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둘레 감소, 체중변화량 감소, BMI지수 감소. BMI지수는 체질량 지수를 말하는데요 몸무게 나누기 키의 제곱을 수치화한 겁니다. 키는 잘 안변할테니까 몸무게가 낮아질수록 수치가 낮겠죠? 거기에 더불어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모로데이에 비타민 B군, 나이아신, 판토텐산까지 황금비율료 조합을 했다고 합니다.

 

2. 속시원한 쾌변, 차전자피 식이섬유

 

 

식이섬유는 어떤 효과를 가져오는지 익히 알고계실거에요.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거죠. 시원한 쾌변이 왜 중요할까요? 배변의 빈도가 증가할수록 그만큼 몸무게가 빠져서일까요? 물론 뭐 단순하게 생각하면 나가는 게 많으니 다이어트가 된다는 단순한 생각을 할 수도 있겠죠. 사람의 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순환입니다. 음식을 먹고 소화를 시키고 영양분을 온몸으로 보낸 뒤, 노폐물은 밖으로 내보내야 하죠. 여기서 변비가 있거나 배변이 원활하지 않은 분들은 순환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막혀있는 겁니다. 항상 잘 먹고, 운동하고, 잘 싸는 게 건강의 시작이자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탄수화물 지방합성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몸의 지방을 안 쌓이게 하는 가장 근본적인 시도는 바로 지방을 합성하지 않게 하는 거죠.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한다고 음식을 안 먹으면 건강에 결코 좋지 않겠죠. 평소 먹는 양대로 건강하게 음식을 먹어도 지방이 몸 속에서 합성이 되지 않는다면 살이 덜 찌겠죠? 바로 가르시니아를 섭취하게 되면 몸속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가르시니아는 몸속에 탄수화물이 들어왔을 때 지방합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체지방을 감소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혼합 유산균, 멀티바이오자 잎, 프락토올리고당 분말,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폴리덱스트로스 등의 부원료가 들어있습니다.

 

4. 체지방 감소를 위한 기능성 원료 시서스 나이트

시서스나이트의 대표 추출물인 시서스 추출물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렙틴 변화 확인, 아디포넥틴 증가,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둘레 감소, 체중감소, 체지방 감소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지방감소 쪽으로 좋은 원료들이 많이 들어가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시서스 나이트에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할 수 있는 테아닌 함유로 자기 전에 먹으면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다이어트

 

어떤 사람이 먹으면 좋을까요?

허리둘레가 고민인 사람들, 그동안 온갖 다이어트를 안 해본 게 없는 분들, 체지방이 잘 안 빠지는 분. 건강하게 끼니를 챙기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분들이 드시면 효과가 있다고 공식몰에 쓰여 있네요. 

 

올컷다이어트 섭취방법

 

올컷 다이어트
올컷 다이어트

 

대부분의 건강기능식품은 가격대가 적지 않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하루 2포 정도를 아침저녁 정도에 먹는 게 일반적이죠. 종근당 올컷도 하루에 2포를 식사 30분 전에 물과 함께 먹게 됩니다. 재밌는 건 아침 or 점심에 먹는 포와 저녁에 먹는 포의 종류가 다르게 되어 있더라구요. 아침 점심용은 모로데이 + 차전차피더블 성분을 가지고 있고 저녁용은 시서스나이트 + 차전차피더블 성분이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그런 효과들 때문인 것 같네요. 사람들의 생활 패턴을 분석해서 만든 거라고 합니다.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가격

예전에는 한고은 씨였고 현재 오윤아 씨가 메인 모델로 있는 이 다이어트 제품의 가격은 그럼 얼마일까요? 예전에도 다른 건강기능식품을 알아봤을 때와 사실 비슷했습니다. 본사 정책상 온라인몰에서 가격을 오픈해서 파는 정책을 가지고 있지 않더라구요. 공식몰의 상담을 통해 가격을 안내받는 시스템이더라구요. 공식몰 홈페이지에서 이름과 연락처 나이대를 남기면 상담사가 전화로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아무래도 단기적으로 효과가 있다기 보다는 어느 정도 복용을 해야 효과가 있다보니 몇 달 치를 살 때 최저가로 싸게 살 수 있게 상담할 듯 싶습니다.

 

 

아무래도 정가를 직접 알아보시려면 상담을 통해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가 있다면 적용받은 게 가장 최저가로 사시는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당근이나 중고나라 같은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구매한 사람들이 재판매한 올컷다이어트 가격은 1달분이 포함된 1박스 기준으로 15만원선에 거래가 되는 것으로 보이네요. 정가는 여기에 30% 정도 더 비싸다고 보시면 되긴 한데 정말 그때그때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한 박스 기준 20만원 플러스 마이너스 정도 예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정식몰에서 구매하시면 보통 3+1 이벤트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기에 따라 이벤트를 하지 않을 수 있으니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시면 될듯합니다.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가격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가격

 

 

제품 사용 후기

맘카페나 블로그에서 실제 올컷 다이어트를 사용한 사람들의 후기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일단 가장 많은 후기로는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식사를 제대로 하면서도 병행할 수 있어서 좋다는 후기가 가장 많더라구요. 고통스럽게 진행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거에 만족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분말 형태로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어디서나 쉽게 물에 타먹을 수 있어 좋았다는 평도 많아 보이네요. 가장 많이 보이는 의견은 밥 전에 먹기 때문에 확실히 밥 생각이 덜 나게 돼서 밥도 조금 먹게 된다고 합니다. 특히 밤에 야식배달이 확연히 줄었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식욕억제제는 아닌거죠.

아무래도 다이어트 보조제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몸무게가 확 줄었다기보다는 여러가지 식사를 줄일 수 있는 환경을 자연스럽게 조성하고, 제품으로 인해 다이어트 효과를 같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앞서도 말씀드렸듯이 인풋이 많으면 아웃풋이 좋을 수가 없습니다. 꼭 식단 조절과 운동이 병행되어야 효과를 더 잘 볼 수 있으실 거에요.

 

올컷다이어트 부작용

기본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그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 특별히 부작용이 발견되진 않았다고 합니다. 설명서에 쓰여있는 정량대로 아침저녁 두 포를 드신다면 괜찮습니다. 다만 복용법에 따라서 섭취하시지 않고 효과를 더 보겠다고 과도하게 섭취를 하시는 경우에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정 성분에 특이한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에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구매 전 상담 후에 복용하시는 걸 권장해 드립니다.

그럼 모두 편안하고 성공적인 다이어트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엘지지 유산균] 덴마크에서 특허받은 LGG 유산균 추천

 

[엘지지 유산균] 덴마크에서 특허받은 LGG 유산균 추천

[엘지지 유산균] 덴마크에서 특허받은 LGG 유산균 추천 3세대 유산균으로 아이를 튼튼하게 키워보세요 덴마크에서 상을 받은 압도적인 판매량을 자랑하는 국민 유산균 덴프스 사의 엘지지 유산

moviemaker.tistory.com

홈필라테스 기구 가성비 아이템들 소개 / 필라테스 요가의 차이

 

홈필라테스 기구 가성비 아이템들 소개 / 필라테스 요가의 차이

홈필라테스 기구 가성비 아이템들 소개 / 필라테스 요가의 차이 필라테스와 요가의 차이 외부 활동량이 떨어지는 시기인 요즘에는 활력을 되찾아줄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그래서인지 최근에는

moviemaker.tistory.com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장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장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장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차이 요즘 시기가 시기인 만큼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

moviemaker.tistory.com

모유유산균 BNR17 일반 유산균과 무엇이 다를까

 

모유유산균 BNR17 일반 유산균과 무엇이 다를까

모유유산균 BNR17 일반 유산균과 무엇이 다를까 김희선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안녕하세요! 요즘은 현대인들의 바쁜 생활로 밀키트나 간편식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인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