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1. 3. 25. 05:49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엘지지 유산균] 덴마크에서 특허받은 LGG 유산균 추천

3세대 유산균으로 아이를 튼튼하게 키워보세요

 

덴마크에서 상을 받은 압도적인 판매량을 자랑하는 국민 유산균 덴프스 사의 엘지지 유산균에 대한 이야기를 드려볼까 합니다. 2020년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도 받았던 LGG 유산균 관련 내용은 아래를 한 번 참조해 보세요

 

유산균 춘추전국 시대

요즘 정말 유산균은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종류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조금씩 성분에 차이도 있고 다들 좋다는데 도대체 어떤 유산균을 골라야 할지 선택 장애가 올 정도에요. 사실 유산균이라는 균 자체가 몸에 좋은 균이다 보니, 이젠 거의 전 국민이 데일리로 먹는 종합 비타민 수준으로 아이부터 노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제조사들도 너도 나도 시장에 뛰어든 느낌이 없지 않습니다. 장사라면 돈이 되면 해야죠. 그만큼 수요가 많다는 거니까요.

 

엘지지 유산균
엘지지 유산균

 

저도 일전에 몇 브랜드를 소개하면서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 등 여러가지 용어들에 대해 설명도 드려본 적이 있습니다. 하단의 관련글을 읽어보시면 아마 유산균에 대해서는 거의 모든 지식을 다 습득하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잘 정리를 해 놨으니 사전지식 배양 차원에서 한 번씩 읽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듯 합니다.

 

 

장 건강이 왜 중요한지는 알고 계신가요?

사람의 몸에서 제2의 뇌라고 불리는 장은 음식물의 소화, 영양분 흡수, 찌꺼지 배출 등의 중요한 기능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람 몸에 있는 면역세포의 70%가 장에 살고 있습니다. 장 안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균들이 1~1.5kg 가까이 들어있는데 바로 이곳이 유익균과 유해균의 전쟁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 건강이 편해야 온몸이 건강하다는 말이 좀 실감이 가시나요? 

장염에 한 번 걸려서 하루에도 수없이 화장실을 들락날락하며 거의 일주일 동안 음식도 제대로 못 먹고 죽과 포카리스웨트를 전전해보신 분들은 장 내의 균들의 건강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실거에요. 장이 피곤하고 힘들면 정말 정상적인 생활 자체가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평소에 불규칙한 식생활이 초래하게 되는 결과가 너무 가혹하죠. 잘 먹고 잘 쉬는 게 그렇게 중요합니다.

 

엘지지 유산균
엘지지 유산균

 

 

유산균에도 특허가 있다?

 

 

아마 그렇게 많은 제품들이 시장에 나온 데는 아마 다들 이유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이기도 하고 누군가 딱 휘어잡은 특허가 없기 때문이기도 할 텐데요. 유산균 중에서도 특허를 받은 제품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LGG 유산균이 어떤 부분으로 특허를 받았냐 하면, 바로 유산균의 가장 기본적인 존재 목적인 장에 정착하는 정착력과 생존력 부분입니다. 덴마크가 유산균의 종주국인지 모르시는 분이 많으실 거에요. 바로 덴마크에서 100% 비행기로 직수입된 유산균이 바로 엘지지 유산균입니다. 

 

엘지지 유산균
엘지지 유산균

 

아마 다른 유산균 관련 글을 읽어보셨으면 아시겠지만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있는 이유도 프로바이오틱스에게 먹잇감을 주어 장까지 잘 살아서 가라는 의미죠. 그리고 포스트 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프리 바이오틱스를 먹고 뱉는 일종의 배설물로써, 살아있지 않은 죽어있는 유익한 사균체 이기 때문에 오래도록 몸 속에서 좋은 작용을 한다 뭐 그런 뜻이었었죠. 그만큼 오래도록 몸속에서 살아서 이동해서 결국 장에 정착하는게 바로 유산균의 존재 목적이자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된다는 말입니다. 크 뭐 이 정도면 수능 일타강사 해도 되지 않습니까? ㅎㅎ

 

장 정챡력엘지지 유산균
엘지지 유산균

 

 

엘지지 유산균의 특징

LGG 유산균주는 인체적용시험으로 장 정착력과 장 생존력 모두 검증된 프리미엄 핵심균주입니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섭취했을 때 장에 부착되어 생존한 유산균을 확인해 봤습니다. 약 2주간 섭취한 결과 장에 정착된 것이 확인된다고 하니 매일 먹는 게 중요하긴 한 것 같습니다. 먹는 유산균이 모두 살아서 장까지 간다면야 좋겠지만 매일 먹는다는게 일종의 확률을 높여주는 행위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바로 세계특허업체에서 만든 덴마크 유산균이 바로 이 엘지지 유산균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보장균 수가 100억 마리 라는 부분이 특허의 핵심입니다. 

 

엘지지 유산균
엘지지 유산균

 

 

전 연령대가 섭취 가능한 가족 유산균

목넘김이 편한 캡슐이기 때문에 커다란 캡슐 섭취가 어려운 아이들부터, 외근이나 출장이 낮은 직장인까지 전 연령이 먹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 나온 제품보다 시즌3에서 크기가 훨씬 작아졌습니다. 정말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일상 생활 가운데 항상 몸 곁에 지니고 계시다가 까먹지 말고 한 알씩 드시면 될듯해요. 유산균을 먹는 시간대는 보통 아침에 기상 후에 물과 함께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만약 정말 어려서 캡슐을 삼키는 게 어려운 아이라면 캡슐을 열어서 요거트나 음료에 섞어서 먹여도 됩니다.

 

 

엘지지 유산균을 추천하는 대상

 

낙농업으로 유명한 덴마크에서 온 프리미엄 유산균이 땡긴다 싶으신 분
원활한 장기능과 배변 활동으로 쾌변의 기쁨을 누리고 싶으신 분
장 내에 비피더스 운동량이 떨어지는 중장년 층
운동부족이나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배변활동이 불안정한 분
잘못된 식생활로 장 건강의 회복을 원하시는 분
잦은 다이어트로 몸이 상하는 게 걱정되시는 분
오래 자리에 앉아 있는 고시생, 공시생, 수험생 등 학생
간편한 목넘김의 유산균을 찾는 분

 

엘지지 유산균
엘지지 유산균

 

신애라 유산균으로 유명한 LGG

요즘 신애라씨는 신박한 정리나 금쪽같은 내새끼에 출연하고 있어서 저도 열심히 보고 있어요. 참 말도 조리 있고 조근조근 전댤력있게 또박또박 잘하죠. 시청자에게 신뢰가 무한 가는 에티튜드와 진행으로 프로그램을 잘 이끌어 가고 있죠. 신애라 씨의 이미지도 믿음이라는 키워드가 연상될 만큼 제품의 모델로써도 주가가 올라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신애라씨도 먹고 있는 LGG 유산균. 홈쇼핑에서도 나오기도 했고 현재도 압도적인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1874년에 시작되어 현재 세계 유산균 점유율 1위의 유산균 전문기업인 크리스찬 한센에서 전국 140여 개국에 수출하는 제품입니다. 2019년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100대 기업 중 1위를 차지한 기업이라고 하네요. 저도 입사하고 싶네요. 어떻게 안 될까요?

 

엘지지 유산균엘지지 유산균
엘지지 유산균

 

제품 형태

대부분의 유산균이 한 포에 들어서 찢어서 입에 탁 털어먹는 형태로 판매가 되고 있다면, 엘지지 유산균은 병에 포장된 캡슐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세계 특허 균주로 한 병에 100억 마리의 균주를 보장합니다. 그리고 상온에서 3년 동안 유산균을 보장할 만큼 포장 부분에서도 발전된 보관 기술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어떤 제품들은 콜드체인 배송에 냉장보관으로 추천하는 제품들도 있더라구요.

 

엘지지 유산균
엘지지 유산균

 

오늘은 덴마크의 유명한 유산균인 엘지지 유산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장에 잘 정착하는 유산균 한 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관련글>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장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장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장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차이 요즘 시기가 시기인 만큼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

moviemaker.tistory.com

엘포비플로라 유산균 L4B 플로라가 몸에 좋은 이유

 

엘포비플로라 유산균 L4B 플로라가 몸에 좋은 이유

엘포비플로라 유산균 L4B 플로라가 몸에 좋은 이유 장건강 유산균이 중요하다는 사실 알고 계십니까? 나이가 점점 들면 들수록 우리의 몸에는 어쩔 수 없이 적신호가 나타나게 됩니다. 그 사실을

moviemaker.tistory.com

노스랩 키즈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로 면역력 개선을?

 

노스랩 키즈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로 면역력 개선을?

노스랩 키즈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로 면역력 개선을? 아이들을 위한 키즈 유산균 추천 요즘처럼 면역력 챙기기가 가장 중요할 때, 기본적으로 몸이 약한 어린이와 노인은 정말 걱정이 많이 될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