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3. 6. 10. 08:36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한미약품 팔팔정 100mg 복용법 / 가격 및 처방 부작용 정리

 

관계 시 발기가 정상적으로 잘되지 않거나 이전보다 강도가 약해진 느낌을 받는다면 발기부전증에 해당된다고 할 수 있죠. 남성들에게 발기부전증은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성기능 장애도 큰 질환이지만 자신감과 큰 연관성이 있죠. 발기부전은 사실 나이에 상관없이 20대부터 60대까지 남성이라면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질환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발기부전증으로 인해 고민이 많으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발기부전 치료제 중의 하나인 국산 치료제인 팔팔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아랫글을 참조해 주세요

 

 

팔팔정 Palpal tab [100mg] 이란?

팔팔정은 국산 비아그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의약품중의 하나입니다.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제약회사 한미약품에서 2012년에 50mg 그램으로 처음 출시한 제품입니다. 이 약은 주로 남성 성기능 장애인 발기부전(ED, Erectile Dysfunction)의 치료를 위해 사용되는 약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육각형 모양이며 파란색 필름코팅정 형태인 비뇨생식기 치료제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많이 처방되는 편입니다.

 

팔팔정 100mg 50mg

 

실데나필시트르산염이 주성분이며, 실데나필시트르산염의 경우 정맥과 동맥을 조절하여 발기를 유발하도록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 25mg, 50mg, 100mg  형태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보통 25mg 함량은 매일 요법으로 사용되고, 그 이상의 50mg, 100mg의 함량을 가진 팔팔정은 성관계하기 전 일회성 복용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팔팔정 효능

주성분인 실데나필 인체의 혈관을 확장시켜 음경의 혈류량을 원활하게 유도하는 혈관확장제로, 발기력을 향상시키는 전문의약품입니다. 일반적으로 복용 후 1시간 만에 약효가 나타나며 다른 발기부전치료제에 비해 발기 강직도가 뛰어난 편입니다. 팔팔정은 복용 시 일반적으로 4시간에서 6시간 지속 효과가 있습니다. 남성이 성적인 활동을 할 때 더 효과적인 성적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게 됩니다. 또 당뇨나 고혈압 등 동반 질환이 있는 환자군에서도 우수한 치료 효과가 나타났다. 다만 환자의 상태에 따라 복용 여부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병원에 내원해서 의사와 상담을 꼭 받아야 합니다.

 

 

팔팔정 효과 없음

간혹 팔팔정을 복용해도 효과가 없다고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팔팔정은 정력제가 아닙니다. 음경 혈관을 확장시켜 음경 내 혈액량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기는 하지만, 직접적으로 발기를 유발하는 건 아닙니다. 별도로 성적 자극에 의해 발기를 유발하는 물질이 분비되어야 약효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흥분하지 않으면 아무 효과도 없다는 뜻입니다. 머릿속에는 애국가를 4절까지 부르면서 로맨틱한 상황을 기대하면 안 되는 것과 같은 거겠죠. 원하는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충분한 성적 자극을 받아야 합니다. 

 

 

팔팔정 복용방법

 

 

1일 1회, 성행위 약 1시간 전에 권장 용량 25 ∼ 50mg을 입으로 투여하며, 경우에 따라서는 성행위 4시간 전에서 30분 전에 먹게 됩니다. 보통 처음 드시는 분들은 50mg으로 시작하고 너무 오래 지속되거나 강하다고 느껴지면 25mg으로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25mg을 2정 먹으면 50mg 1정과 동일한 효과를 가집니다. 만약 지속시간을 늘리고 싶다면 구구정을 드셔야 되는데 뒷부분 관련 부분을 확인해 주세요.

 


아래의 환자는 25mg으로 조절해야 합니다. 

- 65세 이상(AUC 40% 증가)
- 간부전(간경화 : 80%)
- 중증의 신부전(크레아티닌청소율이 30 mL/min 이하 : 100%)
- CYP3A4 억제제(케토코나졸, 이트라코나졸, 에리트로마이신(182%) 등, 사퀴나비르(210%))와 병용하는 경우 혈중농도가 높아지면 효과 및 이상반응 발현율을 증가시킬 수 있다.
- 리토나비르를 병용투여하는 환자의 경우 48시간 동안 최대 단일 투여용량으로 25mg을 초과하지 않도록 한다

 

 

팔팔정 부작용

팔팔정의 주요 부작용으로는 두통, 홍조, 소화 불량, 설사, 코막힘, 어지러움, 요로감염, 시각 이상 등이 있지만, 이러한 증상은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혈압강하제를 드시고 있거나 심혈관계 질환이 있는 경우, 기존 약물 복용 내용은 의사에게 알려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처음 먹을 경우 높은 용량을 먹게 되면 얼굴이 붉어지거나 두통 등의 증상이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임의로 투약 용량을 조정하면 안 되고, 의사 처방에 따라 복용해야 합니다. 만약 발기가 4시간 이상 지속되면 의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빈도 증상
매우 흔하게 발생 신경계에 두통 증상
흔하게 발생 어지러움, 흐려 보임, 시각장애, 청색시, 안면홍조, 홍조, 코막힘, 구역, 소화불량 흔하지 않게
흔하지 않게 발생 비염, 과민반응, 졸음, 눈통증, 눈부심, 광시증, 색시증, 눈충혈, 시야밝아짐, 빈맥, 두근거림, 저혈압, 코피, 부비강울혈, 위식도 역류질환, 구토, 상부 복통, 구강 건조, 발진, 근육통, 사지통, 더운 느낌, 심박수 증가
드물게 발생 발작 발작재발 실신, 눈 부종, 눈종창 안구건조, 눈피로, 달무리보임, 황색시, 적색시, 눈장애, 결막충혈, 눈자극, 눈의 감각이상, 눈꺼풀부종, 인후답답함 코건조 코부종, 경구 감각저하, 지속발기증 발기 증가, 자극과민성

 

 

복용 시 주의할 점

여러 번 말씀드리지만 팔팔정은 의사의 처방에 따라 정확한 용량과 함께 사용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남성을 위한 약으로 여성은 의사의 특별한 지시가 없는 한 드시면 안 됩니다. 그리고 로맨틱한 시간을 위해 임의로 약물을 과다 투여한다면 부작용의 위험이 커지니까 절대 그렇게 하시면 안 됩니다. 

 

팔팔정

 

 

팔팔정 가격

100mg 1정 기준 4,000원 ~ 5,000원 내외, 50mg 1정 기준 3,000원 내외입니다.

보통 작은 박스에 8정 정도 들어있는 작은 통으로 처방을 받게 되니까 용량에 따라 한 통에 2~4만 원 정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팔팔정 처방 및 구매 방법

 

 

팔팔정은 전문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개인이 약국에서 바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팔팔정 인터넷 구입 방법 (처방전 없이)

인터넷에서 간혹 팔팔정을 판매한다는 광고가 보입니다. 하지만 이는 모두 불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병원에서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판매되는 약이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몸의 상황과 기존 질병들까지도 종합적으로 고려되어야 하므로 처방전 없이 구매하는 방법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팔팔정 비아그라 차이

 

비아그라와 팔팔정

 

팔팔정은 2012년 5월에 특허가 만료된 미국산 화이자 사의 비아그라의 복제약입니다. 심지어 푸른색 계열의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디자인도 비슷한 편입니다. 두 약의 효과는 거의 비슷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같은 약을 먹어도 효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비아그라 가격이 100mg 기준으로 2만원 정도 하니까 팔팔정이 거의 4배 정도 저렴한 편입니다. 팔팔정이 비아그라와 릴리사의 시알리스의 판매량도 넘어선 걸 보면 확실히 작명과 가격 측면에서 마케팅 전략이 성공한 것 같긴 합니다. 

 

팔팔정과 구구정 차이

참고로 시알리스의 복제약인 구구정과도 차이가 있습니다. 구구정은 일단 발기 지속시간이 24~36 시간으로 훨씬 깁니다. 한 알에 길게 관계하게 될 때는 구구정을 드시면 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굳이 그렇게 할 필요가 있을까 싶기도 한데요. 강직도 면에서는 팔팔정이 강하다고 합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한미약품의 팔팔정의 효능과 복용 방법, 가격, 구매방법, 지속시간, 부작용 구구정과의 차이점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팔팔정을 사용하실 때는 반드시 의사의 상담을 받으시는 것 잊지 마세요. 발기부전증은 여러 요인으로 올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도 가장 큰 요인이구요. 평소 규칙적으로 운동하시면서 푹 주무시는 게 자연스럽고 건강한 발기에 도움이 됩니다. 기름진 음식, 술 담배는 줄이시구요. 하체 운동 특히 허벅지 근육 운동이나 케겔 운동이 효과가 좋습니다. 

 

 

<관련글>

종근당 비타민C 1000mg 쉬운 건강 유지 비결

 

종근당 비타민C 1000mg 쉬운 건강 유지 비결

종근당 비타민C 1000mg 쉬운 건강 유지 비결 하루에 한 번 챙겨 먹는 종근당 비타민C 저도 평소에 종합 비타민을 사 놓고도 잘 안 먹는 성격인데 최근에 주위에 건강이 안 좋아지신 지인들이 있어

moviemaker.tistory.com

가정용 로잉머신 선택하는 기준과 방법 / 숀리 엑스킹

 

가정용 로잉머신 선택하는 기준과 방법 / 숀리 엑스킹

가정용 로잉머신 선택하는 기준과 방법 / 숀리 엑스킹 에코핏 로잉머신 집에서 할 만한가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홈트레이닝 기구 수요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일명 노를 저으며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