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2017. 7. 19. 23:35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수요미식회] 제주도 평대스낵 떡볶이 튀김

 

수요미식회에서 전현무씨가 혼자 제주도 가서 2층 테라스에 올라 먹었던 떡볶이가 생각나서

지난번 제주도 여행갔을 때 한 번 찾았습니다.

줄이 좀 길긴 했는데 30분 정도 기다리니 차례가 오더라구요

 

 

2층이 있다면 2층으로 꼭 올라가 보세요. 뷰가 기가 막힙니다.

의자가 근데..좀 약해서 부서질 것 같던데.. 고치셨나 ㅋㅋ

여긴 메뉴가 떡볶이, 왕새우튀김, 한치튀김, 맥주 , 음료 이렇게 있는데..

다 시켰습니다 ㅋㅋㅋ

 

 

오우 튀김이 기가 막혀요

맥주야 뭐 차가우면 다 맛있는거 아니겠습니까

떡볶이는 제가 매니아라서 좀 까다로운 입맛이긴 한데... 괜찮았어요 ㅋㅋㅋ

사실 제주도에서 날씨 좋고 파란 하늘아래.. 푸른 바다를 보며 먹으면 뭔들 안 맛있겠습니까 ㅋㅋㅋ

 

 

 

 

 

 

담에도 찾고 싶은 분위기를 돈주고 산 느낌?

 

 

맛집 카테고리 에는 지극히 주관적으로 맛있다고 엄선된 곳들만 올립니다 ㅎㅎ

 

[관련글]

- 깡통시장 이가네 떡볶이 / 3대천왕 부산 맛집 여행

- 길음옆 앞 오래된 떡볶이 맛집

- [떡볶이 종류] 인사동 가마솥 떡볶이 맛집, 떡싸롱

- 사내직원들이 강추하는 서울 떡볶이 맛집

- [떡볶이 맛집] 종로 12년차 직장인의 추천 떡볶이. 맛나 분식

- [제주 여행] 평대리 맛집_ 벵디 돌문어 덮밥

- 아름다운 에메랄드 제주바다 세화해변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