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2018. 3. 10. 10:0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인사동 떡볶이 맛집] 맛보래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편

 

종로 13년차 직장인이 추천하는 떡볶이 맛집

어느날 즐겨가던 떡볶이 집이 방송에 나왔을 때의 기분이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편에서 나온 바로 그 집입니다. 인사동 맛보래 즉석 떡볶이.

즉석 떡볶이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이지요.

이 집은 특별히 Delicious 카테고리에 넣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벌써 이 골목에 있는 집만 제가 몇 집을 포스팅한지 모르겠어요 ㅋㅋ

사진에서 떡볶이집 맛은편에 물고기 그림 그려져 있는 일식집도 꽤 괜찮습니다.

저 뒤 종로타워 뒤로 크게 지어지고 있는 건물은 2018년 7월이면 완공예정인데..

지하에 아케이드에 맛집으로 가득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Life] - [떡볶이 종류] 인사동 가마솥 떡볶이 맛집, 떡싸롱

[Delicious] - 점심으로 딱인 삼겹살 김치찌개 맛집 / 인사동 쇠고집

[Delicious] - [인사동 맛집] 깔끔한 한정식 한 상, 만원의 행복 / 대성 한정식

등등.. 이 골목엔 정말 먹을 곳 천지입니다.

인사동 노가리도 있고.. 해변의 꽃게도 있고..

 

 

방송에 나오시더니 사장님도 역시나 방송장면을 크게 캡쳐해서 붙여 놓으셨네요.

사실 그렇게까지 안해도 장사 잘 되는 곳이긴 한데..

뭐랄까 이집은 사장님 인심이 정말 한결같은 곳입니다. 오래 다녀보고 자신있게 말씀드리는 건데..

기본 음료수 서비스는 물론이고 얼마나 친절하진지...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이 좋아서 가는 것도 큰 이유중의 하나입니다.

 

 

저는 불고기 떡볶이와 치즈떡볶이의 조합을 가장 좋아해서 갈 때마다 그렇게 먹곤 하는데

오늘은 일행중에 매운 걸 못 먹는 아이와 해물을 엄청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궁중떡볶이와 해물떡볶이를 처음으로 먹어보려고 합니다. ㅋㅋ

위 메뉴 중 치즈, 해물, 불고기, 부대, 야채 떡볶이 까지는 두개 이상 섞을 수 있는 메뉴에요.

 

사리 메뉴들은 보기만 해도 정겹죠?

라면, 쫄면, 오뎅, 고기만두, 못난이 만두, 야끼 만두, 김말이, 햄사리, 계란, 치즈사리, 볶음밥, 순대사리

대망의 하이라이트는 다 먹고 비벼먹는 볶음밥입니다.

 

 

실내에는 바닥에 앉아서 먹는 테이블과 좌식 테이블이 다 있어요.

 

 

천연과일로 만든 소스만을 사용한다고 하시네요

저녁에는 술도 파는데.. 오.. 코젤, 블랑 1664도 파시네요

 

 

주문 방법은 테이블 위에 있는 셀프 주문서에

먹고 싶은 메뉴의 수량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볶음밥은 떡볶이 다 먹고 나중에 추가하시면 되요

 

 

요건 처음 먹어보는 궁중 떡볶이

사실 후추가 좀 많긴 했는데.. 아이 먹을꺼면 후추 조금만 넣어달라고 미리 말씀하시면 됩니다.

 

 

궁중떡볶이는 고추장을 안 넣어서 일명 간장떡볶이라고도 하죠

임금님의 수라상에 올랐다고 하는데.. 역시 임금님도 떡볶이를 좋아하셨어.

 

 

자 홍합 가득한 해물 떡볶이 2인분에 부대떡볶이1인분

그리고 사리고 못난이만두, 쫄면, 김말이를 추가했습니다.

 

 

얼마전에 알았는데 쫄면 성분이 밀가루더군요 ㅋㅋ

해물 떡볶이는 국물이 예술입니다. 게눈 감추듯 먹고..

거의 다 먹을 때 쯤 볶음밥은 3인분이나 시켜서 먹었는데 너무 급했는지 사진이 없네요

맛있어요 꼭 와보세요 ㅋㅋ

 

<관련글>

[Life] - [떡볶이 종류] 인사동 가마솥 떡볶이 맛집, 떡싸롱

[Delicious] - [수요미식회] 제주도 평대스낵 떡볶기 튀김

[Delicious] - [떡볶이 맛집] 종로 12년차 직장인의 추천 떡볶이. 맛나 분식

[Delicious] - 사내직원들이 강추하는 서울 떡볶이 맛집

[Delicious] - 깡통시장 이가네 떡볶이 / 3대천왕 부산 맛집 여행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