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시작] 디자인스킨 삼각대 블루투스 셀카봉 후기
유튜브를 하겠다고 작정을 하고 나서 과연 핸드폰을기반으로 한 저렴한 크리에이터 버전으로 뭔가를 하려면
최소한으로 필요한 장비들이 무엇이 있을까요? 많은 분들이 비슷한 고민을 하실 텐데요
일단 정답부터 말씀드리면 필수는 삼각대, 부수적인 건 렌즈, 조명, 마이크가 되겠습니다.(제일 빠른 길은 성형)
그래서 저도 많은 고민을 하다가 가장 먼저 사게 된 것이 바로 삼각대였습니다.
왜냐면 한 손으로 핸드폰을 들면서 뭘 하려니 손도 부족하고, 무엇보다도 팔이 길긴 하지만
한 손으로 핸드폰을 들고 셀카를 찍으려다 보니 얼굴만 크게 나오더라구요
그렇게 손으로 들고 찍은 영상이 바로 아래 영상입니다.
딱 봐도 더이상의 화각은 나올 것 같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셀카봉도 되면서 삼각대도 되는 그런 제품들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디자인 스킨 삼각대 겸 블루투스 셀카봉이 되는 녀석.
면세점에서 싸게 나온게 있어서 일단 나갈 계획은 없었지만 샀습니다.
좀 야매스러운 팁이긴 한데.. 면세점에서 정말 특가가 한정 기간에 나오면 일단 사시면 됩니다.
출국일은 좀 여유있게 해서.. 나라와 편명은 그냥 가라로(있는 편명으로)
그렇게 하다가 만약 출국일이 정해지면 변경을 하시면 되고... 아니면 좀 더 뒤로 뒤로 미루시다가 나갈 때 찾으시면 됩니다 ㅋㅋ
어쨌던 구매는 했으니 재고로 인도대기 상태로 제품은 확보할 수 있으니까요 ㅋㅋ
저도 1월에 샀는데 그래도 3월에 나갈 일이 생겨서 빨리 찾긴 했습니다.
제품은 가볍고 튼튼하고 블루투스 셀카봉이 되는 녀석입니다.
접으면 부피도 꽤 작아요
그리고 이렇게 손잡이를 세 갈래로 벌려서 세우면 삼각대가 되죠.
물론 뭐 바람에 취약하겠지만 이정도 쓰임새로만 쓰시면 됩니다.
블루투스 버튼을 꾸욱 누르고 있으면 스마트폰에서 뜨는 신호를 잡아서 페어링 하면 됩니다.
핸드폰은 가로 세로 다 됩니다.
리모콘을 분리해서 혼자 여행을 하더라도 누가 찍어준 것 같은 효과를 볼수 있겠죠?
저같은 경우는 가로로 해서 유튜브 영상을 찍으려고 산 목적이 가장 큽니다.
그렇게 첫 시도로 탄생한 영상이 바로 아래 영상입니다. 셀카렌즈까지 껴서 화각을 넓히니 충분히 괜찮더라구요.
아무튼 여기에 사운드가 좀 부족해서 스마트폰용 외장 마이크도 사게 됩니다 ㅋㅋ 그건 나중에 써볼께요
<관련글>
스마트폰 외장 렌즈추천 / 셀카 광각 서패스아이 / 셀디 50mm 렌즈
[서울사람TV] 유튜브 크리에이터/ 유튜버 저도 한번 해보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