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pic 리조트 식당 소개 / 뷔페부터 일식당까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소개했던 괌 pic의 객실 소개에 이어 식당들을 한 번 소개해 볼까 합니다. pic 내에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의 종류가 많지만 효율적으로 즐기는 법을 알고 가면 좀더 알찬 여행이 되지 않을까요?
괌 PIC 골드카드란?
먼저 괌PIC를 찾는 아동을 동반한 분들은 대부분 골드카드를 이용하실 거에요.
골드카드가 뭐냐면 조, 중, 석식 삼시 세끼를 모두 리조트 안에서 해결할 수 있는 만사 ok 카드입니다.
부모가 골드카드를 이용할 경우에는 만 2~11세 이하 자녀 2명까지 무료로 골드카드가 나오기 때문에 가족여행객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이게 장단점이 있습니다. 먼저 단점을 보자면 모든 식사를 다 PIC에서 먹으면 상관 없지만 보통 외부에서 한 두 번씩은 외식을 하는 경우가 많죠.
그럴 땐 본전 생각하면 아깝긴 한데 그런 부분까지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식은 보통 스카이라이트 식당에서 무조건 먹기 때문에 본전을 뽑고도 남는다고 생각하실텐데,
나머지 다른 식당에서 과연 그 가성비가 나오냐.. 는 부분은 개인적인 호불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괌 PIC 식당 종류
자 그럼 먼저 어떤 식당들이 있는지와 골드카드로 어떤 식사를 할 수 있는지 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카이라이트
가장 규모가 큰 레스토랑으로 뷔페 식당입니다. 워낙 한국인이 전체 70~80% 이용객인지라 김치, 갈비 등 한국요리를 포함하여
매 끼니마다 새로운 메뉴가 나옵니다. 특히 점심과 저녁식사 때는 생맥주와 하우스와인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게 대박이죠.
2. 비스트로
정찬 식당입니다. 그래서 세미정장 복장규정이 있습니다. 골드카드로 이용 가능한데 미리 예약을 안하면 가기 힘든 곳이에요
나름 골드카드로 먹을 수 있는 식당 중에 가장 고급진 곳입니다. 일요일 브런치만 추가금이 있어요
3. 하나기
이곳도 미리 로비에서 예약을 해야 골드카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판야끼, 스시 등 정통 일본식을 즐길 수 있는 현대적 분위기의 일식당입니다.
4. 라면하우스 홋카이도
여긴 골드카드로 예약을 따로 안해도 갈 수 있습니다.
세트메뉴(라면, 야끼소바, 볶음밥 등)이 있습니다.
5. 선셋 바베큐
골드카드 이용시 추가금이 있습니다. 좀 비싸요
바다와 워터파크가 보이는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야외 테이블에서 왕새우, LA갈비, 삼겹살, 소시지, 야채 등을 직접 요리해 먹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바비큐 디너입니다.
6.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
골드카드 무료인 야외 공연 식사인 만큼 예약 필수입니다.
야외 원형극장에서 디너쇼와 저녁식사가 함께 진행됩니다. 쇼가 시작하기 전 뷔페 스타일의 디너가 제공되고 식사가 끝나면 화려한 불쇼와 함께 괌 전통 댄스 공연이 펼쳐집니다. 다 끝나고 그리고 호수에서 레이져쇼도 이어집니다.
7. 시헤키 스낵쉑
워터파크에서 놀다가 출출할 때, 바로 식사를 할 수 있는 바 입니다. 버거, 핫도그, 감자칩 , 샐러드, 쿠키, 음료 등등이 있습니다.
골드카드 소지시 무료
8. 카페 에스프레소
건물 로비에 있는 커피 및 음료를 파는 곳입니다.
이게 바로 방키를 대신하는 역할인 골드카드입니다.
스카이라이트 뷔페 식당 메뉴
자 그럼 가장 궁금한 스카이라이트 식당에서 즐기는 뷔페식부터 한 번 사진으로 쭈욱 보겠습니다.
이건 제가 떠온 아침 식사 접시 중 그나마 깔끔한 사진입니다. ㅎㅎ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의 모든 테이블에 아동이 있는 한국인 가족을 볼 수 있습니다.
아침엔 들어가기 전에 줄도 서기 때문에 어중간한 시간 말고 아침 오픈하는 7시에 바로 가거나,
아니면 10시까지기 때문에 늦잠자고 9시쯤 가시면 좀 한산합니다.
점심 식사 때는 생일이라고 말하면 따로 와서 노래를 불러주기도 하더라구요
정말 어딜 둘러봐도 대부분 한국인만 있습니다.
식사는 만족할 만 합니다. 특히 점심과 저녁에는 맥주와 와인이 무제한이라서 저같이 출장을 간 사람들에게는 더없는 행복이었죠.
튀김류
피자. 아이들이 좋아하죠.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종류별로 매 끼니 조금씩 다르게 조리되어 나옵니다.
날라가는 쌀이지만 볶음밥도 있구요
점심인 듯 한데 오징어 요리가 있네요
샐러드 종류도 많은 편입니다.
김치도 깍두기, 오이소박이, 배추김치 등 종류별로 있더라구요
다른 날 찍은 김치
토스트도 구워먹기 귀찮은 분들은 미리 구워진 걸 드시면 됩니다.
감자튀김은 원없이 먹었어요
불고기 요리인데 한국에서 먹던 그런 맛입니다.
이건 스카이라이트에서 먹었던 점심 한 장면
보쌈 같은 고기가 나올 때도 있어요
바베큐가 나왔네요
홍합 요리가 나왔습니다.
은근 괌이 해산물 맛집이 따로 찾으려면 없더라구요
닭날개와 닭봉요리
이건 치킨. 맥주 한병 바로 들었습니다.
이건 수육 같이 보이네요
버터 듬뿍 발라 구운 콘버터입니다. 역시 미국령이라 그런지 아메리칸 스타일의 음식이 많네요
연어 요리입니다.
생굴도 나와서 한참 갖다 먹었어요
과일류도 어마어마하게 썰어놨습니다.
이름 모를 닭고기 요리
후식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케익류
디저트류
이건 무제한 맥주
요건 제가 아래 영상에서도 입에 침이 마르도록 자랑했지만 아이들을 위한 김밥입니다.
PIC 방문 영상
아이들에게 김밥만한 솔루션이 없어요. 아마 아이들 두신 분들은 이해하시리라 믿습니다.
하나기 레스토랑
그럼 하나기 식당의 메뉴를 볼까요?
셋트가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세 개는 어른용이고 나머지 두개는 아이들 용입니다.
하나기 세트, 초밥세트, 데판야키 철판구이 세트
한 번 예약해보고 가봤는데 그렇게 큰 만족은 사실 못했습니다.
이건 하나기 세트를 시켰을 때 기본으로 나온 밥과 된장국입니다. 샐러드가 곁들여 나오네요.
튀김과 회 몇 조각이 나옵니다.
요정도 비주얼
사실 골드카드로 먹을 수 있는 식당중에 뷔페식당을 제외하고
홋카이도 라면은 언제든 갈 수 있어서 사진을 안 찍었고(소소), 비스트로는 너무 인기가 많아서 예약에 실패하고
나가기 전날 이거라도 예약해보자 하고 겨우 예약한 곳인데.. 큰 기대는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
이건 철판구이를 시켰을 때 따로 나오는 접시입니다.
초밥은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옆 테이블이라 맛은 못봤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