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0. 6. 2. 08:11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어디가 있을까요?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에서 쓰기

 

안녕하세요, 선물 중 가장 반가운 선물은 바로 백화점 상품권이 아닐까 싶어요. 

특히 신세계는 백화점뿐만이 아니라 신세계몰, 이마트 등에서도 얼마든지 사용이 가능하죠. 

여러 가지로 쓸 곳이 많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매우 선호하기도 합니다.

 

 

이런 지류 신세계 상품권을 오프라인이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아시나요? 실제로 신세계몰에서도 얼마든지 사용이 가능하죠. 그 외에도 사용이 가능한 온라인 매장이 더러 있습니다. 그곳이 어딘지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상품권 사용하는 방법

먼저 지류 상품권을 모바일로 전환하여 온라인으로 사용하려면 SSG Pay 어플을 깔아주는게 좋아요. 

이것을 통해 지류를 모바일로 전환해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이때 SSG Money에 가입을 해야 이용할 수 있답니다. 

QR코드로 찍거나, 상품권번호 및 핀번호를 입력하면 전환이 된답니다.

그럼 이것을 가지고서 온라인 상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를 찾아서 이용하면 됩니다. 

중요한 것은, 이렇게 쓱 머니로 바꾼다고 해도 오프라인에서 사용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에요. 

지류를 모바일로 옮겨두었을 뿐이니 이것만 가지고 있으면 오프라인에서도 얼마든지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그럼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사용처가 어디 있는지 한 번 알아볼게요. 

바로 ssg.com 이 있고요. 신세계몰을 이용해도 된답니다. 

그리고 이마트몰이나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이용하여 제품 구매도 할 수 있죠.

 

신세계상품권 모바일교환권 사용처 및 현금교환 방법

 

신세계상품권 모바일교환권 사용처 및 현금교환 방법

신세계상품권 모바일교환권 사용처 및 현금교환 방법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알려드립니다. 세상이 점점 발전하면서 선물을 주고받는 모습도 많이 변하고 있어요. 이제는 직접 만나서 선

moviemaker.tistory.com

 

그 외에도 새벽 배송을 통해서 물건을 살 수도 있고요. 세포라의 한국버전이라고 알려진 시코르에서도 물건을 구입할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신세계 티비쇼핑, 프리미엄 아울렛, 스타필드, S.I. Village에서도 얼마든지내가 구입하고 싶은것을 살 수 있죠. 캐시미어나 하우디에서도 얼마든지 쇼핑이 가능합니다. 

얼마 전까지는 정용진 부시장이 야심차게 선보인 영국의 드럭스토어, 부츠 국내 온라인 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부츠몰은 지난 4월 22일에 운영을 종료하였으므로 이제 이용하기 어려워졌죠.

 

 

온라인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외에도 오프라인 사용처 중에서 우리가 모르고 지나칠 수 있는 곳도 알아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다 아는 아시죠? 

빕스나 아웃백, 비비고, 불고기브라더스, 쟈니로켓, 세븐스프링스, 피자헛 등에서도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영풍문고나 교보문고, CGV, 한솔 오크밸리, 스카이밸리 CC, 분당차병원, 을지병원, 서울성모병원, 

의정부성모병원 등의 다양한 곳에서도 얼마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으니 잘 알아보고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 적절히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지금까지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및 오프라인 사용처, 그리고 지류 상품권을 모바일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상품권을 이용하는 방법을 잘만 알아둔다면 사용할 수 있는 폭이 더욱 넓어지는 것 같아요. 

이 방법을 통해 내가 필요로 하는 곳에서 적극적으로 이것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사용 방법

신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과 신청방법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알려드립니다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알려드립니다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알려드립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드 포인트 요즘은 각 카드를 이용하면 포인트를 쌓아주는 제도가 많습니다. 포인트 적립 제도는 꽤 오래 전부터 있어 왔지만

moviemaker.tistory.com

농협 체크카드 발급 방법, 카드 추천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