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1. 2. 11. 06:4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조성아 기미크림 괜찮은 미백템! 성분 및 바르는 방법

겉기미 속기미에 효과적인 조성아 브라이트 인 크림 

 

이번 시간에는 식물에서 유래한 베이스와 오일의 최적의 조합으로 연약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색을 잡아주는 조성아 기미크림. 겉기미와 속기미, 생성 억제까지 효과를 볼 수 있는 브라이트 인 크림에 대해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아래를 한 번 참고해 보세요.

 

 

기미란 어떤걸까?

 

 

얼굴에 생기는 기미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많으실꺼에요. 먼저 기미(melasma)가 어떤 건지, 어떻게 하면 줄이거나 없앨 수 있는지에 대해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기미는 햇빛이 자외선이 피부 속까지 침투하게 되면 멜라닌의 활발한 활동으로 인해서 갈색 색소침착이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보통 불규칙한 모양으로 다양한 크기의 갈색 점이 특히 얼굴에 발생하여 색소 침착이 되는 질환입니다. 혹은 임신 전후로 여성들에게 많이 생기기도 하지요. 주로 뺨이나 이마, 윗입술, 코, 턱 등에 많이 생기는 편입니다.

 

 

기미 치료 방법

결론적으로 빠르게 완치할 방법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만큼 치료가 오래 걸리고 쉽지 않다는 뜻이지요. 개인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침착이 피부 깊숙이 진행될수록 말끔하게 치료되기는 어려운 편입니다. 보통 태양광을 차단한 상태에서 바르는 약으로 치료를 하는 편입니다. 그 외에도 박피나 색소 레이저 등으로 피부과에서 진료를 받기도 합니다. 진한 기미일수록 이후에 다시 재발하기도 하는 편입니다. 평소에 꼭 야외활동을 할 때는 썬크림을 발라서 예방하는 게 중요하고, 평소에 비타민 C가 들어간 야채를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조성아 기미크림은?

 

 

정식 명칭은 브라이트 인 크림 (50ml)입니다. 튜브 타입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꾸안꾸의 대명사인 조성아 물분크림과 더불어 엄청나게 핫한 제품입니다. 물분크림이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며 보습을 더해주고, 톤을 잡아주는 역할이 크다면, 기미크림은 피부의 빛을 잡아주는 역할 외에도 기미를 개선하는 효과를 가져오는 화장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습의 역할도 하구요.

 

 

브라이트 인 크림의 성분

조성아 기미크림에 들어있는 성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실 뭐 읽어봐도 화학약품 이름들이라 어떤 의미인지 알기는 좀 힘들어요.

 

 

특허받은 골든토마토 추출물로 인해서 미백성분이 있다고 합니다. 자외선 흡수로 인해 피부에 다크닝이 생기는 걸 엊게해서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농축 크림이 피부의 유순분 밸런스에 도움을 준데요. 그래서 끈적임이 없이 보습감을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잡티 생성을 억제하고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 되는 성분인은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입니다. 글루타치온 성분은 미백과 안티에이징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어떤 효과가 있는지 한 번 알아볼께요.

 

 

조성아 기미크림의 효능

조성아 기미크림에는 3단계로 기미제거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들어있는데요, 기본적인 기능을 요약하자면

첫째로 6중 복합 히알루론산/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 - 미백과 주름개선, 겉기미에 대한 보습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로는 기미치료제 성분인 트라넥삼산, 백옥주사의 대표성분 글루타치온으로 인해 속기미까지 박멸하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발효진주추출물과 특허원료인 골든토마토 추출물로 인해 피부다크닝 억제와 즉각적인 피부톤업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조성아 기미크림에 들어있는 식약처에도 고시된 미백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라는 성분은 멜라닌이 피부 표면으로 이동하는 경로를 차단해서 멜라닌 색소 생성, 즉 겉기미를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제 막 생겨나는 잡티들은 특허받은 골든 토마토 성분으로 인해 잡아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조성아 크림 제형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튜브타입에 50ml씩 들어있습니다. 조성아 기미크림의 텍스쳐를 보면 보습감이 느껴지는 크리미한 티입입니다. 제형이 리치하거나 무거운 느낌은 아니고 꽤 가볍고 묽은 느낌입니다. 얼굴에 바를 때 리치하고 부드럽게 발려서 자기 전이나 아침에 나가기 전에 발라도 크게 신경쓰이지 않는 그런 호불호가 없는 느낌입니다. 특히 기름지다거나 피부가 답답한 그런 느낌은 없어서 꾸준히 바르고 다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당합니다. 사용 방법은 크게 특이할 것 없이 그냥 고르게 펴서 아침저녁으로 아무 때나 얼굴에 발라주기만 하면 됩니다.

 

 

발라본 후기

아무 생각 없이 꾸준히 발랐을 때, 정말 기미에 효과가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다만 워낙 기미라는 질병이 빠른 시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건 아닙니다. 바르자 마자 얼굴이 하얘졌다는 건 아마 기분 탓일 가능성이 큽니다. 조성아 브라이트 인 크림은 최소 한 달은 꾸준하게 발라야만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거에요. 데일리로 매일 바르고 다녀도 괜찮을 만큼 부드럽고 순한 느낌이라서 다른 메이크업을 화장하기 전에 바르고 다니셔도 됩니다.

 

 

유분감과 수분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얼굴에 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춰준다는 느낌이 듭니다. 수분이나 영양이 많은 유분 한쪽에 치우치지 않은 느낌. 일단 손등에 한 번 살짝 발라준 다음에 얼굴에 펴 바르는 편인데 너무 무겁거나 끈적이는 느낌 없이 유분 느낌이 살짝 올라오는 기분이 듭니다. 그래서 더 매일 바르는 아이템으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건조함이 덜하기 때문에 피부에 착 감기는 그런 밀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무튼 한 번 발라보시면 어떤 느낌인지 아실 수 있을 꺼에요

 

 

조성아 기미크림 가격

온라인상에서는 하나는 만원대 두 개는 이만원 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런저런 쿠폰 신공 써서 최저가로 살 수 있는 곳에서 사시면 될 것 같아요. 용량은 50ml라서 은근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바르면 좀 더 빨리 쓰겠지만, 보통은 밤에 자기 전에만 바르는 편이라 생각보다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총평

전반적으로 제형도 맘에 들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데일리 화장품으로 쓰실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관련글>

고혼 진 화장품 가격, 보통 얼마나 할까?

 

고혼 진 화장품 가격, 보통 얼마나 할까?

고혼 진 화장품 가격정보 고혼진 가격은 얼마나 할까? 얼마 전에 고혼 진 화장품의 성능과 효능에 대해 한 번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죠. 고혼진화장품은 여배우 김민정이 전속모델로 있는 화장품

moviemaker.tistory.com

피부 젊어지는 화장품 셀로니아 소개

 

피부 젊어지는 화장품 셀로니아 소개

피부 젊어지는 화장품 셀로니아 소개 오늘은 셀로니아라는 화장품에 대한 이야기를 한 번 해볼까 합니다. 아래 글을 한번 읽어봐주세요 이것은 화장품인가 피부의 기적인가 지금까지의 화장품

moviemaker.tistory.com

고혼 진 크림 가격, 성분과 효능 관련 정보

 

고혼 진 크림 가격, 성분과 효능 관련 정보

고혼 진 크림 가격 고혼진 크림 성분과 효능 관련 정보 저도 얼마 전 알게된 화장품인 고혼진 크림입니다. 몇 년 사이 많은 사람의 입소문을 타고 알려진 고혼 진 크림 가격과 효능에 대해 알려

moviemaker.tistory.com

천수윤진 가격, 어느 정도 할까요?

 

천수윤진 가격, 어느 정도 할까요?

천수윤진 가격, 어느정도 할까요? 윤세아 화장품 천수윤진 크림 이전과 다르게 현대화 시대에는 미세먼지부터 황사, 환경오염이 심각해 짐에 따라 많은 사람이 피부관리를 위해 남녀노소 구분

moviemaker.tistory.com

천수애진 가격, 꼼꼼하게 따져본 뒤 구매하세요

 

천수애진 가격, 꼼꼼하게 따져본 뒤 구매하세요

천수애진 가격, 꼼꼼하게 따져본 뒤 구매하세요 윤세아 마시는 천수애 콜라겐 소개 이전과 다르게 요즘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역시 피부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