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1. 1. 4. 09:3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로 고민 끝! 체크카드 선택, 이젠 어렵지 않아요. 

신한 Deep Dream 체크카드 스펙과 혜택 정리


요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사용 많이 하시죠? 대개 사람들은 필수 사용은 신용카드로 하고 포인트 적립용으로는 체크카드를 많이 사용하시죠. 이번 시간에는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를 한 번 추천해 드립니다




모두다 잘 알 것 같은 카드지만, 막상 카드를 선택하려고 하면 그게 또 어렵습니다. 각 카드사마다 포인트 적립형 체크카드가 하나씩 있잖아요. 어느 브랜드의 어떤 카드를 골라야 할지 쉽게 결정하지 못하는 점이 현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좀 더 편하게 카드를 선택 할 수 있는, 실질적인 도움을 드려볼까 합니다. 전월 실적 없고, 카드 겸용으로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가능한, 무조건 적립혜택의 강자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혜택

먼저, 체크카드 선정의 혜택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혜택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나온 대로 모두드림, 더해드림, 챙겨드림, 아껴드림의 4가지 컨셉으로 타사에 비해 혜택을 많이 주는데요.



모두드림은 국내.외 이용 가맹점 0.2% 적립형 서비스로서, 전월 실적/적립 한도 없이 국내/외 이용 가맹점 0.2% 기본 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국내/외 가맹점은 신한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기준)



더해드림은 5대 DREAM 영역에서 이용한 이용금액에 대해 마이신한포인트가 0.6% 적립됨을 말합니다. 5대 DREAM 영역은 D는 Discount Store(할인점)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같은 마트를 뜻하고, R은 Retail Store(편의점, 잡화)의 의미로서 CU, GS25, 올리브영과 같은 중급 잡화점, E의 Enjoy Store는 CGV, 롯데시네마 등의 극장 및 커피업종 을 뜻합니다.




A는 Abroad(해외)로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이며, M는 Mobile(이동통신요금)의 KT, SKT와 같은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를 뜻합니다. 위의 5대 DREAM 영역에서 모두드림 0.2%와 추가 0.4%를 더해 총 0.6%의 혜택을 가져갈 수 있는 좋은 혜택입니다.



챙겨드림은 DREAM 영역 중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 기본의 총 5배(1.0%) 포인트를 자동 적립해 주는 혜택으로 타사의 혜택보다 훨씬 많이 매력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껴드림은 주유/택시 할인으로 주말(토, 일) 전 주유소 리터당 40원 적립은 물론 택시 3,6,9번째 1천원 할인됩니다.



추가로 반겨드림 3천 포인트 적립이 있는데, 이 혜택은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를 발급 받고, 카드 사용 등록일 포함 90일까지 80만 원 이상 이용하면, 90일이 속하는 달의 익월 15일에 마이신한포인트 3천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깨알 같은 혜택도 있어 좋습니다.



통합적립 한도

혜택에 이어 적립에 대해 한번 살펴볼까 하는데요. 모두드림 적립 한도는 무제한 적립이구요. 더해드림+챙겨드림의 경우는 전월 이용금액(일시불+할부) 20만 원 이상 40만원 미만은 5,000 포인트, 전월 이용금액(일시불+할부) 40만 원 이상 80만원 미만은 15,000 포인트, 전월 이용금액(일시불+할부) 80만 원 이상은 30,000 포인트 적립 됩니다.



타 카드사에 비해 빵빵한 혜택과 적립을 제공하는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신청 안하면 손해겠죠? 이왕 사용하는 카드, 혜택과 적립을 많이 제공하는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로 슬기로운 카드 생활을 이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신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과 신청방법

농협 체크카드 발급 방법, 카드 추천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알려드립니다

국민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방법, 분실 신고 번호

KB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 정리 / 발급 방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