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1. 2. 1. 17:35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나이키 암밴드 운동용 고무밴드 / 런닝 달리기

운동할 때 필요한 나이키 암밴드

 

달리는 운동을 할 때 휴대폰을 따로 보관하기가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 때는 스포츠 암밴드라고 해서 팔뚝에 폰을 차면 편리한데요. 오늘은 나이키 암밴드에 대해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나이키 암밴드 종류

나이키의 밴드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나이키 스우시가 그려진 헤드밴드, 리스트 밴드가 가장 유명하죠.

조던 점프맨이 그려져 있는 손목밴드, 아대라고도 많이 불리는 리스트밴드도 꽤 인기가 많습니다.

혹은 축구할 때 주장 완장밴드 같은 캡틴 풋볼 암밴드도 있습니다. 주장임을 표시하는 목적이 있죠.

과거에는 아이폰 6나 7용 암밴드를 팔던 적이 있긴 한 것 같은데, 요즘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나이키 암밴드라고 하는 정품 제품은 없는 것 같습니다.

 

 

웹에서 운동할 때 휴대폰을 보관하기 위해서 나이키 암밴드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하면 여러 제품이 나오긴 합니다.

나이키 린 암밴드, 나이키 우먼스 다이아몬드 암 밴드, 나이키 런닝 폰케이스 같은 것들이 시중에서 팔리고 있습니다.

정말 나이키에서 나온 것들인지 아니면 상표권만 어떻게 구해서 붙인 건지 출처는 사실 알기 힘듭니다.

 

 

스포츠 암밴드를 하는 이유

런닝, 조깅, 마라톤 등등 뛰는 운동을 할 때 휴대폰을 암밴드에 넣고 달리면 떨어트릴 염려가 없어서 정말 편합니다.

이이폰 줄이 사실 허리 같은 데서 올라오기엔 좀 짧기도 하고, 그나마 뛸 때 움직이는 반경이 적은 팔뚝에 감게 되는 거죠. 물론 블루투스 이어폰을 끼고 달리면 상관없긴 합니다.

 

 

 

나이키 암밴드의 기능

그렇게 특별한 기능이 많이 들어간 건 아닙니다. 보통 조절 가능한 스트랩과 벨크로로 다양한 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을 터치할 수 있는 제품이 많죠. 그리고 기본적인 외부의 충격에서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암밴드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핸드폰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데 있을 것 같습니다.

 

 

뭐니 뭐니 해도 나이키 스우시가 밤에 야광으로 빛나는 간지가 살짝 있긴 합니다.

나이키 암밴드는 보통 3만 원 전후 가격대에 팔리고 있더라구요.

저도 사실 휴대폰 보상 프로그램에는 웬만하면 가입하지 않고 쓰는 편인데요, 가끔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바닥에 떨어져서 파손되는 경우는 정말 눈물이 나더라구요. 가입 여부를 떠나서 운동을 즐겨하시는 분들은 한 번 암밴드를 사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관련글>

나이키(Nike) 신발 수선 및 AS 방법 / 직영매장 찾기 / 고객센터

 

나이키(Nike) 신발 수선 및 AS 방법 / 직영매장 찾기 / 고객센터

나이키(Nike)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꾸준히 그 품질과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죠. 하지만 혹시 격렬하게 뛰거나 다른 이유로 인해 신발에 문제가

mimmi.co.kr

나이키 역도화 로말레오4 소개와 리뷰

간지나는 나이키킬샷2 레더 화이트 특징 NIKE Kill shot 2

요가매트 16MM 두께 및 소재 선택 방법 / 밸런시스, 이고진

하이서포트 스포츠브라 홈트에 필수템

 

하이서포트 스포츠브라 홈트에 필수템

하이서포트 스포츠브라 홈트에 필수템 나이키 쇼크업소버 스포츠 브라 요즘은 사람 많이 모이는 곳에 가는 것이 꺼려지시죠? 그러니 공원 산책이나 등산도 쉽게 갈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또 규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