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1. 3. 1. 21:08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윌비스 법원직 합격률이 높은 이유

9급 법원직 공무원 시험 반드시 합격하는 방법

 

본인이 뛰어난 학습 능력을 갖추고 있어도 훌륭한 커리큘럼과 교수진이 있다면 합격률은 매우 높아지기 마련입니다. 최근 9급 법원직 공무원 시험 합격률이 2명 중 1명이 해당 학원 수강생일 정도로 유명한 학원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시험을 위한 전반적인 사항은 아랫 글을 한 번 참조해 주세요.

 

 

2021년도 법원행정고등고시 및 9급 공개경쟁채용시험 시행계획 공고.hwp
0.04MB

 

자세한 시험 관련 공지는 첨부 파일을 참조해 주세요.

 

1년에 한 번의 기회가 있는 법원공무원

 

 

관련 영어능력 검정시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토플, 토익, 텝스 등등 점수와 시험일을 참조해보세요

 

 

2021년도 법원행정고등고시 및 9급 공개경쟁채용시험 시행계획에 따르면, 2021년에는 9급 공개경쟁채용은 146명 내외를 뽑는다고 초기에 공지를 했습니다. 나중에 변경 공고를 통해 오히려 지난해보다 92명이 많은 317명 내외로 선발인원을 증원했습니다. 법원행정고등고시는 10명 내외죠. 꽤 치열한 시험입니다. 시험은 1차, 2차, 인성검사 및 3차면접시험으로 이루어지며 1년에 단 1번의 기회만 있습니다.

 

 

법원 행정 고등고시는 법원사무직렬, 등기사무직렬이 있고 9급도 마찬가지 입니다. 시험 과목으로는 헌법, 민법, 형법, 영어, 한국사, 민사소송법, 형사소송법 등이 있습니다. 

 

 

응시원서 접수기간 및 시험일정은 위 표를 참조해 보세요

 

윌비스 법원직 준비는 김동진 법원팀에서

 

 

윌비스 법원직 김동진 법원팀은 9급 법원직 공무원시험 최종합격자 두 명 중 한 명이 수강생일만큼 9급 법원직 공무원시험에서 유명합니다. 신광은 경찰이 유명한 만큼 법원직은 김동진 법원팀이죠.

 

 

강사진 소개

민법에 김동진 교수님, 헌법에 이국령 교수님, 형법에 문형석 교수님, 형사소송법에 유안석 교수님, 민사소송법에 이덕훈 교수님이 난해한 법과목을 고득점으로 이끕니다. 국어에 이현나 교수님, 영어에 박초롱 교수님, 한국사에 임진석 교수님이 합격에 필요한 고득점을 위해 최선을 다해 강의합니다.

 

 

 

커리큘럼 소개

9급 법원직 공무원 시험을 대표하는 윌비스 법원직 김동진법원팀은 단기합격에 최적화된 김동진 법원팀만의 체계적인 연간 커리큘럼을 자랑합니다. 김동진 법원팀은 총 5순환으로 진행됩니다. 1순환은 체계과정, 2순환 체득과정, 3순환 확립과정, 4순환 확인과정, 5순환은 실전연습 과정입니다. 그 이전에 예비순환 과정이 있습니다. 4~5월, 6~8월, 9월, 10~12월, 1~2월로 쭉 이어지는 학습 커리큘럼이 있습니다. 올해는 2월 27일 1차 시험이 치러졌습니다. 

 

 

수강생 중심의 운영

 

 

윌비스법원직 김동진 법원팀은 수강생 중심적인 운영으로도 이미 학원가에서는 매우 유명합니다. 꾸준히 수업을 듣게 되면 그만큼의 자신감과 시험에 대한 대비가 가능할 것 같아요.

 

 

김동진 법원팀은 안심할 수 있습니다.

오직 9급 법원직 공무원만을 위한 법원직 단독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순환별로 차별화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믿고 공부할 수 있습니다. 법원직 공무원 시험은 사실 시간과의 싸움입니다. 영어도 5문제 정도는 못 풀고 찍을 정도로 지문이 긴 경우가 있죠. 올해는 민사와 민사소송법이 좀 어려웠다는 평이 있습니다.

 

 

김동진 법원팀은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법원직에 최적화된 1기본서 1문제집 주의와 검증된 9급법원직공무원시험 베스트셀러인 W지문연습 5법으로 진행됩니다.

 

 

김동진 법원팀은 비교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철저한 진도관리를 통해 보완과 시간 소모 없이 진행됩니다. 또한 양질의 모의고사 문제와 해설은 최고의 퀼리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김동진 법원팀은 경험해 보면 압니다.

강사에게 직접 바로 질문하는 다음카페 질의 응답 코너와 학습에서 멘탈까지 관리하는 다음카페&전화 학습 상담으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관리를 받습니다.

 

 

9급 법원직 공무원시험 합격의 기준은 윌비스법원직 김동진 법원팀이 만듭니다. 최종합격자 2명 중 1명 이상은 윌비스 김동진 법원팀 수강생이라는 사실 잊지 말고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수많은 9급 법원직 공무원시험 합격생들이 절대 만족하고 있는 김동진 법원팀과 함께 올해 법원직 시험 준비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정보처리산업기사 실기,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응시자격

공인중개사 1차 과목과 합격을 위한 학습전략

 

공인중개사 1차 과목과 합격을 위한 학습전략

공인중개사 1차 과목과 합격을 위한 학습전략 공인중개사 합격 하는 방법 공인중개사 시험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1차 과목 시험은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2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습

moviemaker.tistory.com

이동기 보카 3000 공시생을 위한 단어장

 

이동기 보카 3000 공시생을 위한 단어장

이동기 보카 3000 공시생을 위한 단어장 이동기 3000과 함께 영어 시험을 준비해 봅시다 공무원이 되기 위해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라면 이동기 보카 3000이라는 교재에 대해서 한 번쯤 들어본

moviemaker.tistory.com

강성태 영단어 어원편 / 영문법 어원맵 첨부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