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1. 5. 13. 15:34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프루너스 약용샴푸 강아지 고양이 목욕 샴푸

프루너스 닥터 미코클로딘 샴푸액

 

반려견을 키우는 인구가 상당히 많이 있으며 집에서 반려견에게 투자하는 시간은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마냥 집에서 키우는 애완의 목적이 아닌 가족으로 생각하여 사랑과 보살핌으로 반려견들을 기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프루너스 약용샴푸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아랫글을 참조해주세요.

 

 

프루너스 샴푸가 좋은 이유

반려견들은 특히나 피부가 예민하기 때문에 사람이 사용하는 비누나 샴푸 등을 사용하면 안 됩니다. 그래서 반려견을 목욕시킬 때 사용하시는 것 중 프루너스 약용샴푸가 있습니다. 이는 세균성 및 진균성에 좋은 피부병 치료제로 사용이 되는 샴푸로 반려견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샴푸입니다.

 

프루너스 샴푸
프루너스 샴푸

 

반려견들이 사용하는 샴푸도 역시나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과 같이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하고 선택을 해야 합니다. 자칫 잘못 선택을 했다가는 각종 피부병이나 세균에 감염이 되기 때문입니다. 반려견들의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프루너스 약용샴푸를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천연 항균 및 보습 특허 물질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피부 건강을 생각하고 반려견들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질병들을 예방하기 때문에 반려견들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후회 없을 것입니다.

 

 

프루너스 약용 샴푸 종류

프루너스 샴푸 종류

 

프루너스에는 반려견 전용 샴푸의 종류가 몇 가지 있습니다. 심지어 반려묘 샴푸도 있어요. Dr.Healmedix 하이퓨어 그린 샴푸(유향) / 하이퓨어 블루 (무향) / 프리미어 캣 샴푸  / 울트라 화이트 샴푸 / 에센스 팩 린스 / 내츄럴 허브 샴푸 / 아로마 마일드 샴푸 / PRUNUS 프리미어 허브 샴푸 / 닥터 스킨 샴푸 등등 성분이 조금씩 다른 제품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프루너스 샴푸
프루너스 샴푸

 

어떤 제품은 개나 고양이 모두에게 쓸 수 있는 제품도 있으니 하나하나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프루너스 약용삼푸 성분

 

 

프루너스 약용샴푸는 서울대 수의과대학에서 효능 효과를 검증하였을 정도로 신뢰도가 상당히 높은 샴푸 중 하나입니다. 글루콘산 클로르헥시딘 및 천연 향균 물질을 포함하기 때문에 아토피성 피부염 및 다양한 피부염에서 좋은 효과를 보았으며 부작용이 상당히 작다는 점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프루너스 샴푸 성분
프루너스 샴푸 성분

 

다양한 항진균제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프루너스 약용샴푸를 사용하시면 피부병을 앓고 있는 반려견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병원에 매번 방문하고 힘든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 제품을 사용한다면 보다 빠르게 완치가 되는 반려견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건강을 찾은 모습을 본다면 누구나 만족을 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프루너스 샴푸 성분프루너스 샴푸 성분
프루너스 샴푸 성분

 

샴푸에 들어 있는 전 성분이 EWG 성분에서 그린 등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사람 피부보다 연약한 반려동물의 피부를 위해 PH 발란스를 6.5 정도로 설계하여 중성에 가까운 성분입니다. 그리고 자연에서 나온 재료들과 함께 향기도 순하게 배합되어 냄새에 민감한 반려동물이 잘 적응할 수 있는 샴푸입니다.

 

 

프루너스 샴푸를 사용하는 이유

 

 

프루너스 약용샴푸를 사용하시는 사람들이 다시 제품을 사용하는 이유는 직접적으로 시각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반려견들의 상태가 호전되는 것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 기간 역시나 짧아지게 되며, 금전적으로 그리고 반려견과 사람 간의 친밀도 역시나 상당히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프루너스 제품 구매처

프루너스 브랜드의 제품들은 동물병원 전용제품으로 동물병원에서만 구입 가능합니다. 사료 같은 경우에는 사전에 무료 샘플도 신청 가능하니 한 번 테스트해보고 동물에게 잘 맞는지 판단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같이 살아가고 있는 반려견들을 위해서 그리고 건강을 위해서라면 저렴하고 대충 만들어진 샴푸를 사용하는 것보다는 보다 확실하게 반려견들을 위한 샴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병으로 인해서 많은 고생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고민하시지 마시고 이 제품을 선택하여 다시 행복한 반려견과의 생활을 지속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펫도매 사업, 반려동물 애견용품 사업에 성공하는 방법

 

펫도매 사업, 반려동물 애견용품 사업에 성공하는 방법

펫도매 사업, 반려동물 애견용품 사업에 성공하는 방법 반려견 관련 사업에 관심이 있다면 최근 통계에 의하면 현재 우리나라의 반려동물 인구는 약 1500만 명이라고 합니다. 이는 다섯 가구 중

moviemaker.tistory.com

로얄캐닌 하이포알러제닉, 반려견의 건강을 위한 최선의 선택!

 

로얄캐닌 하이포알러제닉, 반려견의 건강을 위한 최선의 선택!

로얄캐닌 하이포알러제닉, 반려견의 건강을 위한 최선의 선택! 알러지가 있는 반려동물을 위한 로얄캐닌 하이포알러제닉 스몰독 소개 반려동물은 이제 소중한 가족의 구성원으로서 당당히 인

moviemaker.tistory.com

소형 강아지 종류,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반려견 알아보기

 

소형 강아지 종류,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반려견 알아보기

소형 강아지 종류,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반려견 알아보기 집에서 많이 카우는 애완용 강아지 종류 만약 여러분이 반려견을 입양하려 고민 중이라면 꼭 필요한 정보를 오늘 드리려고 합니다. 특

moviemaker.tistory.com

개종류 총정리 / 애완용, 소형, 중형, 대형 강아지

 

개종류 총정리 / 애완용, 소형, 중형, 대형 강아지

개종류 총정리 / 애완용, 소형, 중형, 대형 강아지 강아지, 대형견의 종류를 나누는 기준과 종 설명 보통 개종류라고 하면 정말 방대한 범위이긴 하죠. 평소에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애완용

moviemak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