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2017. 8. 20. 23:29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GS25] 맛있는 콘칩, 와사비칩 WASABI CHIPS

청우는 와사비칩을 다시 내놓아라

 

지인들은 다 알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가 콘칩이거든요.. 두번째가 포카칩, 세번째가 양파링..

GS25 갔더니 알싸한맛 와사비 칩이 있길래 아무 생각없이 하나 사왔습니다.

 

 

태국 같은 동남아나 일본 가면 와사비로 만든 과자 종류 진짜 많잖아요?

나중에 혹시라도 태국에서 Lay's 중에 Nori seaweed 맛은 꼭 먹어보세요..

레이 김맛.. 맥주 안주로 딱입니다.

 

 

아무튼 얘를 들고 와서 한껏 기대하는 마음으로 뜯었습니다.

옥수수가 그려져 있는 비쥬얼로 봐서 콘칩인데 약간 알싸한 맛이 예상이 되네요

 

 

와사비 (わさび wasabi 山葵) 와 고추냉이

두개가 같다라는 글과 다르다는 글이 있던데...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 다르면 어떻게 다른건지 ㅋㅋ

아무튼 시즈오카 갔을때 원없이 먹어보긴 했습니다.

 

 

응? 청우식품?

크라운 콘칩이라 같은데서 나온줄 알았는데.. CW가 청우였군요 ㅋㅋ

 

 

와사비분이 들어갔군요

 

 

와.. 근데 맛 대박..

그동안 한국에서 나온 와사비맛 과자나 라면 중에서 최고~~

꽃게랑 와사비맛이랑 와사마요 라면 먹어봤는데 전 별로더라구요. 옥수수맛과의 조합이 더 좋은듯.

알싸하니 딱 적당하게 톡 쏘는 중독성있는 맛이에요. 워낙 콘칩맛이 검증이 되 있지만.. 거기에 와사비 맛을 잘 섞었네요

허니버터칩 이래로 대박 예감~

 

 

간장게장 게딱지가 밥도둑이라면 애는 맥주도둑입니다 ㅋㅋ

GS에서 한봉지에 1,200~1,500원인데 온라인에서 10봉지에 9천원 정도 팔던데 주문할 판입니다 ㅋㅋㅋ

 

<관련글>

[지에스25] 콘칩 할라피뇨 앤 와사비 맛 / 콘칲의 역사

이마트 노브랜드 과자 / 나름 괜찮은 추천 과자들

 

이마트 노브랜드 과자 / 나름 괜찮은 추천 과자들

이마트에 들렀다가 과자코너에 뭔가 노란색이 가득 눈에 띄어서 가봤더니 이마트 PB 상품인 노브랜드 과자 코너였어요. No Brand.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 근데 내눈엔 No Brand가 그냥 하나의 브

moviemaker.tistory.com

농심 포테토칩 비프 와사비맛 리뷰

[농심] 포테토칩 콘치즈맛, 캠핑과 스끼다시의 맛

 

[농심] 포테토칩 콘치즈맛, 캠핑과 스끼다시의 맛

포테토칩을 좋아하는 제가 또 편의점에 갔다가 new가 붙은 신제품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포테토칩 콘치즈 맛! 포테이토칩으로 이름을 잘못 생각하는 경우가 많죠. 콘치즈는 보통 횟집에 가면 콘

moviemaker.tistory.com

농심 포테토칩 참치마요 맛 개봉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