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한 판 크기
지난주에 고양 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항상 이케아에 가면 셋트로 같이 가는데요 지난번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안가봤는데 이번엔 좀 마트에서 살것도 있고 해서 이마트에 들렀습니다.
갔다가 피자파는 코너를 발견해서 배가 고팠기에 바로 콤비네이션 피자를 한 판 시켰습니다.
피자는 검은 베이스의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 그 외에도 빠네 쉬림프 파스타, 베이크 브레드,
미트볼 스파게티, 대합조개 스프, 핫도그, 아이스크림 등 먹을거리가 좀 있습니다.
아마도 코스트코의 피자와 베이크를 따라한 듯한 느낌이었어요.
코스트코는 요즘 잘 안가게 되는데 일년에 한두번 갈 때마다 연회비를 갱신하는 느낌이라.. 더 안가게 되더라구요.
콤비네이션 피자 한 판 가격이 11,500원입니다. 탄산음료는 500원.
계산을 하고 영수증을 들고 옆으로 가서 기다리고 있으면 주문번호 호명하면 가서 받으면 됩니다.
피자 사이즈가 엄청 커요. 햄, 양파, 페퍼로니, 고기, 양송이, 피망, 올리브 같은 기본적인 토핑이 다 올라가 있습니다.
갓 나온 따끈한 피자만큼 맛있는게 없죠. 피맥을 하고 싶었지만 맥주를 안팔아서 실패.
맛 진짜 괜찮습니다. 치즈도 쭈욱쭈욱 늘어나는게 ㅋㅋ
제 손바닥을 올려봤는데 한 조각이 거의 남자 손 하나 사이즈입니다.
8조각이니까 한 조각에 1,500원 하는건데... 저 사이즈로 가성비 최고네요.
조각피자로 사면 한 조각에 2,500원입니다.
피자를 집으로 가져와서는 바로 한 조각씩 분리해서 비닐백 중자에 싸서 냉동실에 보관했습니다.
피자 보관은 이렇게 조각으로 해서 나중에 먹을 때 해동해서 먹으면 편해요.
만들자 마자 가져온걸 해동해서 그런지 나중에 녹여 먹을 때도 원래 맛을 그대로 유지하더라구요.
아니 나중에 먹는게 왜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게 되면 꼭 사야할 아이템 1번이 이제 전 피자입니다 ㅎㅎ
<관련글>
[Life] - [고양 스타필드] 아이스크림 쿠크봉 couquebon
[Delicious] - 도미노피자 추천 메뉴, 와규 앤 비스테카 Domino's
[Delicious] - [잡담] 요즘 즐겨먹는 치킨/피자/햄버거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