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0. 10. 15. 00:15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영날다 통해서 영어습관 만들기!

스피킹 맥스와 고민 중이신 분들

 

영어를 잘하고 싶은 것은 누구나 다 꿈꾸는 일이 아닐까 싶어요.

학교에서 그 긴 시간 동안 영어를 배워왔지만, 외국인 앞에서 영어 한마디도 하기 어려운 게 우리나라 사람들의 현실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런 고민을 조금 덜어줄 영날다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기초 영어를 도와주는 서비스는 사실 꽤 많이 있습니다.

시원스쿨부터 시작해서 야나두, 스피킹맥스, 영날다 등등 아마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거에요.

저도 에어팟 때문에 스피킹 맥스를 해보긴 했는데 도움이 되긴 했습니다.

학창시절 주구장창 학교 그리고 학원에서 영어 문법을 익히고 영어단어만 외우던 당신이라면

실전에서 쓰고 싶은 회화 등을 배우고 싶으시다면 영날다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요즘 대부분의 영어 화상 강의 사이트들의 유행이기도 한데,

인터넷 강의와 태블릿, 무선 이어폰과 결합된 다양한 패키지를 이용하여 영어를 제대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해주더라구요.

기본적으로 강의를 원활하게 볼 수 있는 환경이 받쳐줘야 완강을 할 수 있는 확률도 높아지거든요.

영날다에도 에어팟프로 패키지와 아이패드 프로 패키지, G버즈Live 패키지, 그리고 갤럭시탭S7+패키지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답니다.

 

 

이 중에서 본인에게 맞는 패키지를 찾아서 이용하면 동기부여도 되어 더욱더 수월하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을 듯합니다.

강의를 산 건지, 아이패드를 산 건지 확실하지 않은 경계의 어디서쯤 본전 생각이 난다면..

언제 어디서나 학습효과를 상승시켜주는 학습기기를 가지고 공부할 힘이 생긴답니다. ㅎㅎ

 

 

영어 기초를 위한 인터넷 강의

영어를 처음 공부하거나, 아무리 열심히 해도 회화가 하나도 되지 않는 분들은, 

이곳에서 제공하는 기초영어회화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어권 국가에 여행 가서 자유롭게 프리토킹을 하고 싶으시다면 여행영어회화도 이용하면 좋겠죠.

사실 여행 가서는 어떻게든 몸으로든 번역기로든 상황을 해결할 순 있겠지만, 몇 마디 영어 회화가 훨씬 노고와 시간을 줄여주게 됩니다. 여행에서 소모되는 시간도 다 돈이거든요. 몇 마디면 끝날 일을 괜히 크게 벌일 필요가 없습니다.

비지니스 영어야 정말 정확하게 잘 알아야 하지만 여행 영어회화는 그렇게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한국에서 여행가기 전에 미리 상황에 맞게 자주자주 써먹어 보세요.

 

 

영날다 강사와 커리큘럼

 

 

영날다에서는 영어 회화 전문 선생님들의 3,600분 명품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강의를 듣고 영어실력을 상승시켜 꽤 만족하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개인차는 있지만요.

탄탄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하루 60분만 투자하여도 얼마든지 영어를 잘 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는 것 같네요

반드시 해외에서 사용해야만 하는 상황별 영어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가 사용하는 패턴으로 쉽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짧은 강의 시간

긴 시간이 부담스럽기 때문에 하루에 10분 패턴으로 쉽게 영어를 끝낼 수 있습니다.

핵심 동사부터 주어 연결, 목적어 연결, 그리고 장소연결까지 모두 수월하게 활용할 수 있게 커리큘럼이 짜여 있어요.

거기다 카페나 술집, 쇼핑, 식당, 투어, 긴급상황, 대화, 숙박, 환전, 레저, 공항, 교통 등 다양한 12가지 상황별 표현을 그대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목적에 맞게 영날다에서는 영어공부를  하시면 될듯합니다.

그래서 누구라도 어렵게 접근하는 게 아니라 목적에 맞는 영어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영어 말하기 집중도를 높여주는 하루 10분 강의를 통해서 왕초보도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는 듯합니다.

 

 

장학금 시스템이 있습니다

14일 동안 하루 10분간 열심히 열공하면 장학금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못하는 사람이 많다는 자신감인가요?)

뭘 하더라도 이렇게 돈을 걸고 하면 더욱 동기부여가 되겠지요!

그리고 하나 팁을 드리자면 대부분의 영어 인터넷 강의 시장은 연초에 1년 농사를 다 짓는다고 할 만큼 

1월과 개학 전까지 거의 사활을 걸다시피 마케팅 전쟁이 펼쳐집니다. 연간 결재 방식이 많거든요.

그만큼 경쟁도 하고 할인도 많이 들어가니 그 시기에 가격비교를 해보고 결정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미리미리 이런 저런 사이트 무료강의 들어보시고 본인에게 잘 맞는 강의를 찾아놓으셨다가 1월에 스타트 해보세요.

 

 

영날다 총평

영어를 제대로 공부하고 싶다면 영날다를 통해서 한 번 공부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사실 영어 공부에서 가장 중요한 건 꾸준함과 영어 환경에 노출되는 건데요. 말이 쉽지 그게 제일 어렵습니다.

하루에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영어를 접한다면 그렇게 어렵게만 여길 수 있는 영어를 정복할 날이 오겠죠?

오랜 시간 공부해도 입이 열리지 않고 귀도 열리지 않는 영어를 영날다에서 제대로 한 번 공부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관련글>

강성태 영단어 어원편 / 영문법 어원맵 첨부

영어해석기 추천 / 구글 영어 번역기 완벽 활용법 7가지

 

영어해석기 추천 / 구글 영어 번역기 완벽 활용법 7가지

영어해석기 추천 / 구글 영어 번역기 완벽 활용법 7가지 구글번역기 이런 숨은 기능도 알고 있었니? 영어를 평생 배워도 원어민처럼 하는 사람도 없거니와, 원어민들도 문법을 정확히 쓸 줄 모른

moviemaker.tistory.com

영어 문법 검사기

홀리 쉣 뜻, 비슷한 뉘앙스의 감탄사 영어 표현 정리

 

홀리 쉣 뜻, 비슷한 뉘앙스의 감탄사 영어 표현 정리

홀리 쉣 뜻이 뭘까요 감탄사에 대한 영어 표현 정리 오늘은 영어권에서 쓰이는 감탄사 내지는 놀랐을 때 나도 모르게 입에서 튀어나오는 아주 약한 단계의 욕에 가까운 단어를 한 번 소개해 볼

moviemaker.tistory.com

[영어회화] 미국 입국심사 영어표현 방법 정리 / Answering U.S. Customs at the airport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