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0. 10. 17. 09:36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커클랜드 프로틴바 끼니 대용으로 괜찮을까요?

코스트코 프로틴바 맛과 다이어트 정보

 

바쁜 학업으로 인해, 혹은 정신없는 직장생활로 인해 하루 끼니를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분들이 꽤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브랜드인 커클랜드 프로틴바가 끼니 대용으로 괜찮은 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어트를 꿈꾸는 사람들은 대부분 이런 루틴을 밟습니다.

이번 바쁜 일만 지나가면 더 미루지 말고 잘 챙겨 먹어야지, 내일은 꼭 건강한 식사를 해야지 하며 매일같이 새롭게 다짐합니다. 하지만 규칙적이지 않은 대부분의 식사는 인스턴트 식품이나 자극적인 음식으로 이루어지게 되고는 하죠.

실제로 현대인의 단백질 섭취량이 극히 적다는 통계가 나왔을 만큼 평소 질 좋은 단백질을 꼬박꼬박 챙겨 먹는 일이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많은 분이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하며 간단한 끼니를 대체할 수 있는 식품을 찾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최근 각광받고 있는 것이 바로 커클랜드 프로틴바입니다.

 

 

코스트코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큰 벌크로 대량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 또한 합리적이라는 장점이 있네요.

 

 

커클랜드 프로틴바 맛은?

 

 

먼저 맛 부분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무리 먹기 편하고, 아무리 단백질을 섭취하기 좋은 음식이라고 할지라도 맛이 없으면 쉽게 손이 가질 않죠.

즉 먹는 사람의 입맛에 맛있게 느껴져야 더욱 꾸준히 챙겨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커클랜드프로틴바의 경우 총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는 초콜릿칩쿠키도우맛, 두 번째는 초콜릿브라우니맛인데요.

두 가지 다 누구나 맛있게 먹을 만한 꾸덕한 초콜릿 맛으로 남녀노소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평소 달콤한 음식을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분들께는 커클랜드 프로틴바를 매번 챙겨 먹는 것이 조금은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겠네요.

 

 

한 상자를 구매하면 두 가지 맛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박스 하나당 20개의 프로틴바로 구성이 되어 있고, 그중 10개가 브라우니 맛, 또 다른 10개가 초콜릿 쿠키 맛입니다.

 

 

커클랜드 프로틴바 내용 구성

커클랜드 프로틴바 한 개의 양은 60g 189kcal로, 완전히 끼니를 대체하기에는 아무래도 부족한 감이 있죠.

따라서 바빠서 음식을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할 때, 열량과 단백질 섭취를 위해 우유와 함께 섭취하시면 식사 대용으로도 괜찮아 보입니다.

 

 

커클랜드프로틴바의 영양소 부분도 살펴봐야겠죠?

먼저 나트륨은 190mg이 함유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달달하고 맛있는 편에 속하는 데 비해 나트륨 양은 그다지 부담스러운 정도는 아닌 것 같아 다행입니다.

탄수화물은 22g, 식이섬유는 15g, 지방은 7g이 함유되어 있네요.

 

 

눈여겨볼 만한 것은 바로 당류인데요. 딱 1g만 함유되어있는 것이 눈에 띕니다.

달콤한 맛이 나기 때문에 많은 분이 이것으로 끼니를 대체할 경우 당 과다 섭취를 불러오지 않을까 걱정하시지만,

그럴 필요가 없을 것으로 보이네요. 초코 맛이라 걱정을 했던 부분도 어느 정도 해소가 됐습니다.

대신 천연감미료인 에리스리틀이 4g 함유되어, 커클랜드 프로틴바의 맛을 책임져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단백질은 21g으로, 하루 권장 섭취량의 38%에 해당하는 양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주식이 되어서는 안 되겠지만, 그래도 평소 단백질 보충제 겸 간편한 끼니로는 톡톡한 노릇을 할 것으로 보이네요.

 

 

사실 최고의 다이어트는 적게 먹고 운동하는 거죠.

세상의 진리는 인풋이 많으면 아웃풋이 많게 되어 있습니다. 칼로리가 운동을 못 이깁니다. 

건강한 식단과 적당한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에 성공해 보아요~

 

<관련글>

다이어트 성공한 사내 직원들의 추천 팁 / How to Lose weight?

편의점에 다이어트 음식이 있을까?

다이어트를 위한 건강식 월남쌈 만들기 / 재료 소스

[subway] 써브웨이 추천 메뉴 / 맛있게 주문하는 법

코스트코 크릴오일 환불 / 효능과 식약처 부적합 판정 관련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