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2021. 1. 6. 07:51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유기견 후원팔찌 더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필수 아이템!

반려동물을 위한 따뜻한 마음이 담긴 메리디아니 후원 팔찌

 

애견 인구 천만 시대, 하지만 그와 동시에 버려지는 유기견의 숫자 또한 굉장히 많습니다. 특히 휴가철이나 연휴, 명절 같은 시기엔 양심 없는 반려인들에 의해 대책 없이 버려지는 개들에 대한 뉴스나 기사를 접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유기견 후원팔찌에 대해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실제로 10만 마리에 달한다는 국내 유기견들을 모두 관리하기 어려운 현실입니다. 유기동물의 평균 20%가 주인을 찾아가고, 25% 정도는 새로운 주인을 만나 입양됩니다. 나머지 55%의 유기 동물 중에 지자체의 수용 범위를 넘어서는 유기 동물들은 어쩔 수 없이 일정 기간 보호 후엔 안락사로 생을 마감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그 가여운 생명을 조금이라도 더 살릴 방법은 없는 걸까요?

 

 

유기견을 돕는 방법

가장 좋은 방법은 각 가정에서 유기견들을 직접 입양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사정에 의해 직접적으로 입양은 하지 못하더라도 작은 손길을 보태 버려진 아이들이 조금이라도 더 살 수 있도록 도울 방법이 있답니다. 바로 유기견 후원팔찌입니다.

외형상 일반적인 패션 팔찌와 다를 바 없는 유기견 후원팔찌는 구입과 동시에 수익금의 일정 부분이 유기견들은 돕는데 사용되는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평소 유기견 문제에 관심은 많았지만 실천할 방법을 찾지 못했던 분들에겐 좋은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판매되는 팔찌 수익금의 일부를 각 사업자와 연결된 동물 보호 단체에 지정 기부되는 방식이 많습니다. 기부된 내용은 투명하게 공개하는 곳이 더 믿음이 가겠죠?

 

 

입양이 쉽지 않은 현실

특히 어릴 때는 귀여운 외형에 반해서 무턱대고 입양했다가 나이 들고 병들면 싫증 나서 버리는 반려인들이 정말 많습니다. 때문에 보호소에 입소하는 반려견들은 도움의 손길이 더욱 절실한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후원의 손길이 더 많이 필요하겠죠? 유기견은 이미 적어도 한 번쯤은 마음의 상처를 받았던 아이들이기 때문에 입양하기 역시 쉽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섣불리 입양을 결정하기보다는 유기견 원팔찌와 같은 비교적 간단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후원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유기견 후원팔찌 종류

 

 

유기견 후원팔찌에도 종류가 다양한데요. 일반적으로 많이들 착용하는 은이나 금속 소재의 팔찌는 물론 얇은 실을 여러 겹 꼬아 만든 스타일의 팔찌도 있으니 나에게 어울리는, 또는 나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하는 것도 좋겠죠? 꼭 팔찌가 아니더라도 유기견 후원 반지도 일상생활에서 쉽게 착용하고 다닐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유기견 후원팔찌 구입 방법

포탈에서 유기견 후원반지나 팔찌로 검색을 해보면 메리디아니 같은 유명한 몇 업체가 검색됩니다. 그래도 항상 차고 다니는 반지, 목걸이, 팔찌이기 때문에 디자인을 무시할 순 없겠죠. 쭉 한 번 훑어보시고 어느 유명한 연예인이 차고 다니기 때문에 결정하시지는 마시고, 본인이 봤을 때 괜찮은 디자인으로 골라서 구매하시면 될 듯합니다. 과연 이 업체가 정말 제대로 후원을 하고 있는지 의심이 드는 건 사실이지만 그것까지 못 믿으면 정말 세상은 삭막한 곳이 될 거에요.

 

 

세상의 모든 생명은 소중합니다. 작은 팔찌 하나로 세상의 소중한 생명을 하나 살릴 수 있다면 내 팔목에 착용하고 있는 팔찌를 볼 때마다 뿌듯하고 흐뭇한 기분이 들지 않을까요? 지금 나의 상황에서 단 한 마리의 유기견이라도 살릴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너무나 뿌듯한 일이겠죠?

지금까지 유기견 후원팔찌에 대한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해보았습니다. 혹시 유기견들을 돕고 싶다는 마음은 있지만, 방법을 몰라 고민하셨던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방법이네요. 추워지는 날씨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보태 소중한 생명을 구해주세요.

 

<관련글>

개종류 총정리 / 애완용, 소형, 중형, 대형 강아지

 

개종류 총정리 / 애완용, 소형, 중형, 대형 강아지

개종류 총정리 / 애완용, 소형, 중형, 대형 강아지 강아지, 대형견의 종류를 나누는 기준과 종 설명 보통 개종류라고 하면 정말 방대한 범위이긴 하죠. 평소에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애완용

moviemaker.tistory.com

로얄캐닌 하이포알러제닉, 반려견의 건강을 위한 최선의 선택!

펫드라이룸 렌탈 정보와 반려동물 적응시키는 방법

 

펫드라이룸 렌탈 정보와 반려동물 적응시키는 방법

펫드라이룸 렌탈 정보와 반려동물 적응시키는 방법 강아지 펫드라이룸에서 말리기 강아지 키우는 분들이라면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매일 댕댕이들 산책시켜주는 것이 하루 일과 중에 중요한 분

moviemaker.tistory.com

펫도매 사업, 반려동물 애견용품 사업에 성공하는 방법

포매라니안 성격, 특징 분양 정보

 

포매라니안 성격, 특징 분양 정보

포매라니안 성격, 특징 분양 정보 포메라니안 가격과 특징 정리 혹시 애완견 하면 어떤 강아지가 떠오르시나요? 오늘은 귀여운 강아지의 대명사 포매라니안의 성격과 특징, 가격이나 분양 정보

moviemaker.tistory.com

카네 코르소 핏불테리어 같은 맹견 종류와 관리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