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2017. 12. 1. 10:0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인천공항 내에서 소주를 마실 수 있는곳?

 

인천공항에는 음식을 파는 곳이 꽤 여러 곳에 있습니다.

일단 출국심사를 하기 전에는 3층에 여러 식당이 있죠.

4층으로 올라가는 곳에도 식당이 꽤 있긴 한데 비싼 편입니다.

전 지하 1층에 분식을 파는 식당을 애용하긴 하는데요. 김밥 떡볶이 라면도 팝니다.

그리고 입국장 나오면 1층에도 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직업이 해외를 자주 나가지만 언제나 출장 갔다가 돌아온 상태에서 가장 땡기는건 라면 아니면 김치찌개 더군요.

무조건 공항이든 집에서 가장 먼저 먹게 되는게 라면, 김치찌개, 떡볶이 셋 중 하납니다.

 

혹시 인천 공항 내에서 소주를 파는 곳을 아시나요? ㅋㅋ

늦은 밤비행기에 잠을 청하기 위해서.. 아니면 친구들과 떠나기 전부터 흥을 돋우기 위해서

한 잔 홀짝 들이키고 싶으신 분들은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바로 국적기가 아닌 지하철을 타고 넘어가면 나오는 탑승동에 소주를 마실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좌우에 똑같이 푸드 코드가 있는데요..

 

 

한 곳에서 주문을 받는데요

퀴즈노스는 직접 매장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중식당도 있고

 

 

인도 식당도 있습니다. 확실히 선호도 면에서 가장 한가해요.

 

 

간단하게 샌드위치로 요기를 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 퀴즈노스

 

 

그리고 외국인을 겨냥한 치맥헌터 식당이 있습니다.

한국 여행하는 동안 한 번이라도 치맥을 못 먹은 분들을 위한 마지막 배려 ㅋㅋ

 

 

근데 음료 메뉴중에 소주가 있네요 ㅋㅋ

1병에 4,000원 입니다.

심지어 쏘맥도 5,000원에 파는데..  맥주 한 잔과 한 병이 따로 나오나보네요 ㅋㅋㅋㅋ

저렇게 비율로 타면 죽는데 .. 비율은 안 알려주나 봐요. 그게 노하운데..

 

 

치킨에 소주라.. 새로운 조합인데..

 

 

저는 한식당인 밥이 답이다를 찾았습니다.

방콕에서 몇 일 간 한식은 못먹게 될 것 같은 생각은 항상 쓸데없는 걱정이긴 하지만요...

여행이 아닌 출장에서 빠질 수 없는게 한식당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돌솥 고추장 불고기 였던듯 싶습니다.

 

 

ㅋㅋ 맛있어 보이시나요?

아무튼 비행기 타기 전에 한 병 생각 나시는 분들은.. 탑승동에서 타시는 분들은 한 번 먹어보세요.

탑승동에 소주 때문에 넘어가진 마시구요.. 못돌아옵니다 ㅋㅋ

 

 
 
▲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예약

 

<인천공항 1터미널 관련>

[Travel] - 인천공항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환전 방법/ATM 위치 총정리

[Travel] - [인천공항] 무료로 편히 누워 쉴 수 있는 공간 꿀팁!

[Travel] - 인천공항 탑승동 스카이 허브라운지 / SKY HUB LOUNGE

[Travel] - 인천공항 겨울옷 외투보관 총정리 (대한항공 코트룸, 아시아나 크린업에어)

[Travel] - 인천공항 자동출입국심사 사전등록 및 장소 안내 / 인천, 김포, 제주 

 

<인천공항 제2터미널 관련>

[Travel] - 인천공항 리무진 타는곳 / 2터미널 공항버스 시간표

[Travel] - 인천공항 제2청사 / 2여객터미널 가는 방법

[Travel] - [인천공항 맛집] 제2터미널 평화옥 곰탕 / 임정식 쉐프

[Travel] - 인천공항 제2터미널 출국장/ 면세지역 식당, 푸드코트

[Travel] - 인천공항 제2터미널 면세품 인도장 안내 / 면세 한도

[Travel] - 인천공항 제2터미널 / 우리은행 하나은행 신한은행 ATM 위치

[Travel] - 인천공항 2터미널 셀프체크인, 셀프백드롭(자동수하물 위탁)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