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2018. 5. 3. 09:30

아름다운 에메랄드 제주바다 세화해변

아름다운 에메랄드 제주바다 세화해변

 

제주도에는 바다가 아름다운 유명한 해변이 몇 개 있습니다

일단 제주도 섬을 시계방향 으로 놓고 봤을 때 9시에서 10시방향에 있는 협재, 곽지 해수욕장

그리고 1시에서 2시방향으로 쭈욱 이어지는 코발트빛 해변 라인이 있습니다.

 

 

바로 함덕, 김녕 성세기, 월정리, 평대, 세화 해변으로 이어지는 환상의 드라이브 코스죠.

다른 곳은 많이 알려져 있는데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세화 해수욕장입니다. 세화포구라도 하죠

평대스낵에 떡볶기를 먹으러 갔다가 공지도 없이 그날 휴무인 걸 알고 너무 충격이 커서..

차를 몰고 근처 해변을 거닐다가 발견한 곳이죠 ㅋㅋ 

 

<관련글>

[Delicious] - [수요미식회] 제주도 평대스낵 떡볶이 튀김

 

[수요미식회] 제주도 평대스낵 떡볶이 튀김

[수요미식회] 제주도 평대스낵 떡볶이 튀김 수요미식회에서 전현무씨가 혼자 제주도 가서 2층 테라스에 올라 먹었던 떡볶이가 생각나서 지난번 제주도 여행갔을 때 한 번 찾았습니다. 줄이 좀

moviemaker.tistory.com

 

 

뭐 긴 말 필요하겠습니까..

세화항구 근처에서 한 번 날씨 좋은 날 바다를 한 번 바라보시면 왜 그랬는지 아시게 될꺼에요

코발트 빛 색색의 푸른 바다.

 

 

마치 오브제를 갖다 놓은 듯한 베스파 한 대가 바닷가에 서 있네요

 

 

바닷바람이 좀 불던 12월의 세화해변이었어요.

 

 

제가 베스파를 또 좋아라 하거든요 ㅋㅋ

요즘 나오는 베스파는 너무 현대적이라 오드리 햅번이 탔던 그런 느낌이 없긴 해요.

예전 모델이 훨씬 이쁩니다.

[Life] - 레고 베스파가 왔어요 / LEGO Vespa with minifigure

 

제주도에 한 번 가셔서 차를 몰고 성산 일출봉쪽으로 가시다 보면 꼭 세화항에서 한 번 차 세워놓고 커피 한 잔 하시길 바래요~

 

<겨울 제주도 여행 전체 포스팅>

01. [제주 버스] 제주공항버스 노선 안내

02. [제주 애월 맛집] 허브팜 카페 딱새우 파스타

03. 제주 서귀포 칼호텔 후기_조식짱 / SEOGWIPO KAL HOTEL

04. [제주도 카페] 산방산 근처 젠하이드어웨이 Jeju Zen Hideway cafe

05. [제주 겨울한정 스팟] 신풍신천 바다목장의 오렌지 들판

06. 제주도 카멜리아힐 Camellia Hill / 동백꽃 명소

07. 아름다운 에메랄드 제주바다 세화해변

08. [제주 여행] 평대리 맛집_ 벵디 돌문어 덮밥

09. 제주 신화월드 서머셋 객실 소개 / SOMERSET JEJU SHINHWA WORLD

10. 서머셋 제주 신화월드 조식 _ 팬브레드 키친 PAN BREAD kitchen

11. [제주공항 맛집] 향토골 제주도흑돼지 김치찌개, 몸국

 

그리드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