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2017. 12. 31. 10:00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오키나와 나하 국제거리 초밥집 어수사 / 魚寿司 すし

 

류보 백화점에서 실컷 구경한 후 다시 국제거리로 돌아왔습니다.

그래도 일본에 왔는데 스시는 한 번 먹어봐야 하지 않겠냐며..

또 블로그에서 찾아서 간 어수사라는 스시집을 찾았습니다.

그레이스리 호텔 맞은편 바로 가까운 곳에 있더라구요

 

 

찾기가 어렵지 않더라구요

겉에서 보기인 작은 초밥집이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니 조금 이른 저녁이어서 그랬는지 첫 손님이었어요

 

 

벽에는 일본어로 메뉴가 가득 적혀 있었어요.

 

 

음 뭘 시켜야 하지..

 

 

가격은 알겠는데.. 뭐가 맛있는지 잘 모를 때..

제가 아는 일본어 몇 마디 중에 하나가..

오스스메와 메뉴와 난데스까? (추천해줄 만한 메뉴가 무엇입니까?)

나마 후타츠 오네가이시마스 (생맥 두잔이요)

뭐 이정도면 어디가도 실패는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한국어로 된 메뉴판을 건내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

단새우 튀김파래 맛있어 보여서 하나 주문

 

 

초밥을 첫가락과 손으로 먹는 요령이 나와 있네요.

 

 

1. 젓가락을 써서 초밥을 먹을 때

 - 미국에서 물고기가 떠나지 않도록 초밥을 재워진다 > 쌀밥을 말하는 것 같네요

 - 초밥을 눕히면서 젓가락을 평행으로 살짝 잡아서 생선을 아래로 해서 간장에 찍은 후

 - 세번째는 음...아무리 읽어봐도 잘 이해가 안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 손으로 초밥을 먹을 때

 - 생선이 아래로 가게 살짝 잡으라는 말 같네요

 - 생선 꼬리 부분을 간장에 찍되.. 손에 안뭍게 하라는 말 같기도 하고 ㅋㅋㅋ

 - 간장을 묻힌 부분부터 입안으로 가져가라는 말 같네요..

 

항상 해외에서 한국어로 번역한 안내문을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마지막으로 주위 친한 한국 사람한테 감수 한 번만 받았으면 ㅋㅋㅋㅋ

그냥 구글번역 돌려서 인쇄를 한 듯한 느낌이라 좀 아쉽기도 하네요.

하긴 우리가 쓰는 영어도 그런 표현 많겠죠?

 

 

오 아나고 엄청 먹고 싶네요..

 

에비스의 파도소리 성리합세 ㅋㅋ 10개 짜리 스시로 시키기로 했습니다

 

 

종류가 꽤 많아요

 

 

오키나와 전통 샐러드도 있구요

 

 

초밥은 생선이다..

네네 ㅋㅋㅋㅋ

 

 

술 종류.

오늘밤의 특산소주는 뭘까요

 

 

하이볼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

 

 

새우가 나왔네요~

짭짤하니 맥주 안주로 딱입니다

 

 

스시가 나왔네요

 

 

일본에서 먹어서 더 맛있다기 보다는...

원래 맛있습니다 스시는 ㅋㅋ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오리온 병맥!

 

 

 

주인 분이 오더니 행운의 뽑기를 해보라고 하시네요~

 

 

미길 No luck / 중길 Middle luck 이 나왔네요 ㅋㅋㅋ

뭐 전체적으로 크게 맛이 있다기 보다는 평타 정도 치는 스시집이었어요

 

 
▲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예약

 

<관련글>

[인사동 맛집] 전영준 프로초밥 오늘의 초밥 / 초밥 종류

[후쿠오카] 하카타역 맛집 우오베이 스시 / Uobei Sushi

 

<오키나와 여행 전체 포스팅>

01. [오키나와 렌터카 여행] 쿄다 휴게소에서 만난 타코라이스

02. 일본에서 운전하기 팁, 주의사항 / 오키나와 쿠루쿠루 렌터카

03.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 Okinawa Churaumi Aquarium

04. 오키나와 중부 호텔 문비치 Hotel Moon Beach

05. 오키나와 문비치 호텔에서의 완벽한 휴가

06.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 BB스테이크

07. 오키나와에서 즐기는 블루씰 아이스크림 / BLUE SEAL ICECREAM

08. [오키나와] 하늘밑 카페마을 우미카지 테라스 Umikaji Terrace

09. 우미카지 테라스 맛집 해피 팬케익 / Happy PANCAKE Okinawa

10. 오키나와 국제거리의 위치좋은 그레이스리 호텔 / GRACERY HOTEL OKINAWA

11. [무인양품] 오키나와 류보백화점 / 일본에만 있는 무지 제품

12. 무인양품 BGM CD / MUJI BGM 1-22

13. 오키나와 나하 국제거리 초밥집 어수사 / 魚寿司 すし

14. [오키나와] 나하 국제거리 필수코스 돈키호테 층별 소개

15. 오키나와 국제거리 야타이무라(おたる屋台村) / Okinawa Yataimura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