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2017. 12. 27. 10:00

우미카지 테라스 맛집 해피 팬케익 / Happy PANCAKE Okinawa

우미카지 테라스 맛집 해피 팬케익 / Happy PANCAKE Okinawa

 

지난 글 에서 소개한 우미카지 테라스 32번에 위치한 팬케익 집입니다.

오키나와 여행 시리즈 글이지만 이 집은 Delicious 카테고리에 넣었어요. 아무 집이나 여기 안 넣습니다 ㅋㅋ

해피팬케익 시아와세노 오키나와점입니다.

오사카 우메다 ファーストNレジデンス , 도쿄 오모테산도 에도 있는 것 같습니다.

슈플레 팬케익으로 유명한 집이에요

 

 

진짜 줄이 길거든요.

11시쯤 도착해서 일단 웨이팅을 걸어놨습니다.

 

 

그래도 10월의 땡볕에 밖에서 기다리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이름 적을 때 밖에 테라스에서 먹을건지, 내부에서 먹을건지 같이 적는게 있었는데..

너무 더워서 에어컨 빵빵한 내부로 무조건 선택했습니다.

의외로 중국인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얼마나 맛있길래 행복해지는 팬캐익일지.. 기대가 큽니다

 

 

창문 밖으로 팬케익을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었는데요

완성되서 테이블로 나가는 팬케익이 얼마나 부러워 보이던지요.

 

 

 

 

 

실내에는 테이블이 한 여섯개 정도밖에 없더라구요.

가족단위, 친구들끼리 많이 오는 곳이었습니다.

 

 

 

가게 안팎으로 메뉴들이 여기저기 붙어있었는데요

 

 

한국어 메뉴판도 있었어요.

행복 팬케이크와 드링크 세트(200엔 추가) 따로 커피를 하나 시켰습니다.

나중에 후회한건데 팬케익은 그냥 인당 하나 시키세요 ㅋㅋㅋ

완전 맛있고 입에 들어가는 순간 스르르 녹아버립니다.

다음에라도 또 올 일이 있으면 식사류로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이게 전체 메뉴판입니다.

맥주도 팔았었네요

 

 

세트로 나오는 커피는 좀 작네요

 

 

드디어 행복 팬케익이 나왔습니다.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시럽도 있네요.

 

 

겉모습만 봐도 정말 몽실몽실하고 부드러워 보이죠

 

 

두께가 엄청납니다.

 

 

오 근데.. 대박

한 입 베어물면 .. 그냥 스르르 녹아버릴 정도로 부드러워요.

폭신폭신한 식감이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기다린 시간, 주문하고 기다린 시간까지 생각하면

인당 하나씩 시킬껄 하고 후회하는 중입니다. ㅎㅎ

이곳에 가면 줄이 좀 길어서 구경하다 보면 다른 식당을 가볼 기회가 시간상 약간 애매할 수 있는데..

다른 식당에서 식사로 한 끼 드시고.. 여기 그냥 웨이팅걸어놓고 구경하다가 석양을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예약

 

<오키나와 여행 전체 포스팅>

01. [오키나와 렌터카 여행] 쿄다 휴게소에서 만난 타코라이스

02. 일본에서 운전하기 팁, 주의사항 / 오키나와 쿠루쿠루 렌터카

03.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 Okinawa Churaumi Aquarium

04. 오키나와 중부 호텔 문비치 Hotel Moon Beach

05. 오키나와 문비치 호텔에서의 완벽한 휴가

06.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 BB스테이크

07. 오키나와에서 즐기는 블루씰 아이스크림 / BLUE SEAL ICECREAM

08. [오키나와] 하늘밑 카페마을 우미카지 테라스 Umikaji Terrace

09. 우미카지 테라스 맛집 해피 팬케익 / Happy PANCAKE Okinawa

10. 오키나와 국제거리의 위치좋은 그레이스리 호텔 / GRACERY HOTEL OKINAWA

11. [무인양품] 오키나와 류보백화점 / 일본에만 있는 무지 제품

12. 무인양품 BGM CD / MUJI BGM 1-22

13. 오키나와 나하 국제거리 초밥집 어수사 / 魚寿司 すし

14. [오키나와] 나하 국제거리 필수코스 돈키호테 층별 소개

15. 오키나와 국제거리 야타이무라(おたる屋台村) / Okinawa Yataimura

그리드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