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2017. 12. 26. 10: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오키나와] 하늘밑 카페마을 우미카지 테라스 Umikaji Terrace

오키나와 여행 셋째 날이 밝았습니다.

문비치에서 짐을 싣고 남쪽으로 달려 닿은 곳은 우미카지 테라스.

나하공항 근처에 있는 카페 마을입니다. 일본의 산토리니라고도 불리는 곳이죠.

보통 공항가기 전에 모노레일 아카미네 역에서 출발하는 무료 셔틀을 타고 갔다가

다시 공항으로 돌아가는 코스로 많이 가는 곳인데,저는 렌트카가 있기 때문에 여유있게 오후까지 있으려고 들렀습니다.

멀리서부터 차들이 서 있더라구요

주차 요원들이 어디 주차하라고 안내를 하기도 합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바닷가 쪽으로는 마치 제주도 같은 검은 해변이 펼쳐진 길이 있어요.

이곳이 우미카지 테라스입니다.

바다를 바라보는 곳에 위치한 카페 마을이라고 보시면 되요.

식사하는 곳도 있고, 커피나 디저트를 먹는 상점도 있구요, 기념품이나 예술품, 옷 등을 파는 상점들이 많이 모여있어요.

이렇게 계단을 올라가면 4층까지 층층히 상점들이 34개 정도 모여 있습니다.

강아지 금지, 흡연 금지

뒤로는 세나가지마 호텔이 있는데 뷰가 예술일 것 같네요.

지도입니다.

그림만 봐도 어떤 메뉴가 어디 위치한지 알 수 있어요 ㅋㅋ

휴양지는 정말.. 날씨가 관건이죠.

하늘이 파란색이면 그날은 어딜 가도 끝.

보통 샵들이 11시에 문을 여는가봅니다.

아직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는데, 먹으려고 왔던 해피팬케익 가게에 가서 먼저 줄을 서길 잘했더라구요

점심쯔음 되면 중국인들부터 해서 엄청난 관광객이 몰려옵니다.

나하 공항 근처에 있다보니 수시로 비행기들이 이착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엄청 큰 비행기가 내려오는거 보이시죠?

골목골목 산토리니를 연상시키는 하얀 색의 벽들과 계단이 있더라구요

스페인의 프리힐리아나도 그렇고.. 여기저기 산토리니 참 많네요 ㅋㅋ

가게 칠판을 열심히 꾸미고 계신 주인장.

since 1976? 리얼리?

파란 하늘과 대비되는 새하얀 집들.. 정말 기분이 깨끗해 지는 곳입니다.

여기다 카메라로 타임랩스 한 대 걸어놓고 싶은 직업정신..

하지만 놀러왔기에 먼저 먹으러 가기로 했죠 ㅋㅋ

바닥에 심어놓은 하트 잔디

검은 고양이 한 마리가 시크하게 앉아있네요

이탈리아 음식점도 보이구요

간판디자인이 귀엽네요.

오키나와 소바 파스타 맛이 좀 궁금하긴 합니다.

오리온 맥주 광고를 했으면.. 거의 탑급 연에인인건가..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있게 쉬다 갈 수 있는 곳이라

사실 공항 가기 전에 급하게 잠시 들리기엔 좀 아까운 곳이더라구요

전 오후 내내 있기로 했습니다~

이 햄버거집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여기 온 목적인 행복 팬케이크 집에 먼저 대기를 걸어놓고

이집 저집 구경 다니다가 꼭대기 층에 한 번 올라가보기로 했습니다.

왜 테라스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면서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고 계신분들.

가장 꼭대기에 도착했습니다.

짜잔..

바다가 넓게 내려다 보이네요.

파노라마 한 컷

이곳이 Eightman's SEABURG 라는 곳인데 피시버거가 정말 맛있다고하더라구요

윗층에 있는 가게들이 대부분 테라스를 가지고 있었어요.

해먹카페.

남자 혼자 셀카를 찍기에는 약간 부담스럽긴 하지만..

근데 이날 너무 땡볕이었어서 더운 날씨에 해먹은 그렇게 부러워 보이진 않았습니다. ㅋㅋ

얼마전에 제주도 갔더니 평대리에도 이렇게 해먹카페가 크게 하나 생겼더라구요

날씨 따뜻해지면 꽤 인기 많아질 것 같아요.

여기가 드디어 제가 예약을 했던 해피팬케익

이건 행복 팬케이크 편에서 다시 쓸께요~

▲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예약

<오키나와 여행 전체 포스팅>

01. [오키나와 렌터카 여행] 쿄다 휴게소에서 만난 타코라이스

02. 일본에서 운전하기 팁, 주의사항 / 오키나와 쿠루쿠루 렌터카

03.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 Okinawa Churaumi Aquarium

04. 오키나와 중부 호텔 문비치 Hotel Moon Beach

05. 오키나와 문비치 호텔에서의 완벽한 휴가

06.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 BB스테이크

07. 오키나와에서 즐기는 블루씰 아이스크림 / BLUE SEAL ICECREAM

08. [오키나와] 하늘밑 카페마을 우미카지 테라스 Umikaji Terrace

09. 우미카지 테라스 맛집 해피 팬케익 / Happy PANCAKE Okinawa

10. 오키나와 국제거리의 위치좋은 그레이스리 호텔 / GRACERY HOTEL OKINAWA

11. [무인양품] 오키나와 류보백화점 / 일본에만 있는 무지 제품

12. 무인양품 BGM CD / MUJI BGM 1-22

13. 오키나와 나하 국제거리 초밥집 어수사 / 魚寿司 すし

14. [오키나와] 나하 국제거리 필수코스 돈키호테 층별 소개

15. 오키나와 국제거리 야타이무라(おたる屋台村) / Okinawa Yataimura